Split Valorant 및 전체 계획

스플릿 용맹

일본 도쿄 신주쿠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플레이어는 Split Valorant 게임 맵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7일, 발로란트 이 지도를 공개했습니다.

이 지도의 좌표는 35°41'CD” N과 139°41'WX” E이고 두 개의 스파이크 사이트 A와 B를 보여줍니다. Rope Ascenders는 지도 개발자인 Riot Games에서 포함시킨 동적 구성 요소입니다.

이 전술 슈팅 게임의 각 레벨에는 특정 개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위치가 있습니다. 이는 각 분대가 공격, 방어 또는 회피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됩니다.

각 지도는 각 에이전트의 고유 스킬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유틸리티는 가장 가능성 있는 이점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경로에 크게 의존합니다. 당연히 이들은 전체 팀과 공유해야 하는 요소입니다.

스파이크/폭탄을 폭발시키거나 피하는 것이 Valorant 온라인 게임에서 승리하는 주요 목표입니다. 이번에 Info Sport는 Valorant의 Split 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새로운 Araxys 번들: 가격 및 무기 목록!

권장 스플릿 발로란트 위치

스플릿 용맹

역사와 기본 설명을 공부한 후 Valorant의 스플릿 맵에 대한 맵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Valorant에서 분할 위치 맵

스플릿 용맹

클로즈드 베타 게임 플레이에 의존하는 게임에서 스플릿 맵에는 매우 위험한 커브나 벽감으로 제어되는 경로와 양 팀이 공격하거나 방어할 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믹이 있습니다.

공격팀은 북쪽, 수비팀은 남쪽으로 두 팀의 비주얼을 수직으로 나눕니다. 위치 B의 동쪽과 위치 A의 서쪽은 못으로 심을 수 있는 두 위치입니다.

등반을 위해 밧줄이나 밧줄을 배치하는 동적 요소는 이 스플릿 맵에서 메커니즘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는 이 로프를 오르내리며 Sewer A, Mid Vent 및 Rafters B 지점에 있는 특정 지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미드 벤트 위치에서 공격 팀과 수비 팀 사이의 연결 레인 3개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야가 넓어져 모든 사람의 움직임과 팀 커뮤니케이션을 더 쉽게 주시할 수 있습니다.

지역 A, 중부 지역 및 지역 B를 구성하는 세 가지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콘솔 플랫폼 용 Valorant, 언제 출시됩니까?

지역 A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9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 로비

· 하수도

· ARamp

· 플레이

· 서까래

· 장소

· A타워

· 뒤로

· 스크린

4개의 점이 중간 영역을 형성합니다.

중간 바닥

미드 탑

미드 메일

미드 벤트

지역 B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9개의 지점이 있습니다.

· 비로비

· 비링크스

· 비플레이

· B타워

· B 서까래

· B계단

· B사이트

· 비백

· 비골목

Valorant가 출시된 이후로 이 맵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정확한 에이전트 선택은 스플릿 맵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스플릿 용맹 에이전트 권장 사항

스플릿 용맹

다음은 스플릿 맵의 다양한 측면을 알고 나면 스플릿 맵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에이전트에 대한 제안입니다. 최고의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되는 조합은 센티넬 2개, 듀얼리스트 2개, 컨트롤러 1개입니다. 이러한 에이전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파이크 A 또는 B의 배리어 오브로 도로를 막는 능력인 Sage는 벽이 격추되어 파괴된 경우 침입할 수 있는 적을 식별할 수 있으므로 특히 유용합니다.
  2. 이 맵에서 사이퍼, 스파이캠은 상대를 감시하고 위험한 골방을 이용하여 예상치 못한 공격을 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3. Reyna, Reyna의 Leer 스킬은 맞으면 근시가 되기 때문에 적의 시야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팀에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Reyna는 그녀의 황후 기술을 사용합니다.
  4. Sage의 Slow Orb와 Raze의 Blast Pack이 결합되어 Raze를 생성합니다. Raze는 폭탄 팩을 던지기 전에 상대의 움직임을 늦추어 폭발이 목표물에 쉽게 닿을 때까지 팀을 위한 강력한 공격입니다.
  5. Omen은 적에게 Paranoia 발사체를 발사하여 Spikes의 시야와 흐릿함을 제한할 것입니다. 그러면 부대가 Spikes의 위치에 쉽게 접근하여 폭탄을 터뜨리거나 방지할 수 있습니다.

Split의 클로즈 베타 지도 발로란트 원래 제공 폭동 게임 게임에서 발로란트. 스파이크 A와 B에 가까운 위치 때문에 이 맵은 게이머가 수비 팀으로 플레이할 때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