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된 Intel Arc Series A 사양, Nvidia와 AMD의 새로운 라이벌!

인텔 아크

Intel Arc는 잘 알려진 기술 회사에 속하는 그래픽 카드 장치 또는 그래픽 카드 브랜드입니다. 인텔. 이 브랜드는 주로 고마진 PC 게임 시장을 겨냥한 인텔의 GPU입니다. GPU에는 Intel 소비자 그래픽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Intel의 이 GPU는 Nvidia의 GeForce 및 AMD의 Radeon GPU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Arc-A 시리즈는 2022년 3월 30일 노트북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Intel에 따르면 다른 시리즈인 Arc 5 및 7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사양은 무엇이며 Intel은 Nvidia 및 Radeon과 같은 다른 GPU 제품과 어떻게 경쟁합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애플 M1 vs M2 비교, 누가 최고?

인텔 아크

인텔 GPU 모델
인텔 GPU 모델. 출처: Murdockcruz

Intel에 따르면 GPU의 이름인 Intel Arc는 스토리 게임의 개념인 "Story Arcs"를 기반으로 합니다. Intel은 "Alchemist"라는 코드명으로 이 GPU 세대를 개발했습니다. GPU는 PC용 그래픽카드와 노트북용 추가 그래픽카드 폼팩터로 출시된다.

Alchemist는 Intel Xe GPU 아키텍처 또는 보다 구체적으로 Xe-HPG 변형을 사용합니다. 이 그래픽 카드는 Nvidia의 RTX와 같은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합니다. 그 외에도 인텔은 Nvidia DLSS와 유사한 XeSS 또는 슈퍼샘플링 기능도 출시했습니다. 또한 Intel Arc는 DirectX 12 Ultimate도 지원합니다.

DisplayPort 2.0 및 Overclocking은 Intel의 GPU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tel은 Alchemist 및 Intel Arc GPU부터 ASTC 지원이 중단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Meteor Lake에서 시작하는 차세대는 Intel Arc Tile GPU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사양을 갖춘 5가지 저렴한 게임용 노트북

새로운 라이벌 Nvidia와 AMD

아크 한정판 모델
아크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 출처: PCGamesN

기술과 관련된 많은 콘텐츠 제작자는 특별히 사용할 수 있는 인텔 GPU에 대한 리뷰를 제공했으며 그중 한 사람은 RedGamingTech의 Paul입니다. 그는 인텔이 현재 엔비디아와 AMD라는 두 개의 가장 큰 GPU 회사를 제치고 GPU 시장을 장악할 계획임을 암시했습니다.

GPU 시장을 선점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Intel은 Intel Arc GPU를 시장의 PC 및 노트북 컴퓨터에 통합하도록 시스템 통합업체와 노트북 제조업체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돈을 희생해야 했습니다.

Intel은 가격 대비 성능 면에서 Nvidia와 AMD를 능가한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경쟁을 원한다면 PC, 노트북 및 게임 개발자가 Arc를 최적화하기 시작하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개발자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방법은 인텔이 현금 및 기타 인센티브를 통해 확보하려는 대규모 사용자 기반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Intel 회사는 또한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을 "두 배, 세 배" 늘렸습니다. 이는 더 넓은 커뮤니티가 인텔의 GPU, 즉 인텔 아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GPU를 출시하는 과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Vicigers는 Intel이 두 대기업 Nvidia와 AMD의 GPU 시장을 장악할 수 있을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그래픽 카드 권장 사항

인텔 아크 시리즈 사양

라이너스 기술 팁 검토
라이너스 테크팁 리뷰입니다. 출처: YouTube/Linus 기술 팁

인텔의 이벤트 또는 이벤트가 몇 주 이상 진행되었습니다. 인텔은 충성도 높은 팬들을 위해 행사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Intel의 소셜 미디어에서 최신 GPU에 대한 기회와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가격 발표에 따라 Arc A770은 16GB VRAM과 함께 배송되고 Arc A750은 8GB VRAM과 함께 배송됩니다. 많은 YouTube 사용자와 콘텐츠 제작자가 지난 몇 주 동안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Intel의 GPU를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나 Arc A770 시리즈 GPU에는 8GB VRAM과 16GB VRAM의 두 가지 변형이 있다는 인텔 유출이 있습니다. 인텔이 A780 시리즈의 존재를 분명히 부인했기 때문에 이 라인업이 최종 라인업이다.

최신 기술을 논의하는 잘 알려진 YouTube 채널인 Linus Tech Tips는 Intel Arc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인텔 대표는 Arc GPU가 DirectX12 및 Vulkan과 같은 최신 비주얼 API보다 훨씬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Shadow of the Tomb Raider를 플레이할 때 테스트한 결과, Arc A770은 DirectX12를 사용할 때 프레임 속도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인텔의 이 GPU는 여전히 최적이 아니기 때문에 DirectX 11만 지원하는 게임을 실행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Intel은 DirectX 12 지원으로 게임을 최적화했으며 Shadow of the Tomb Raider는 DirectX 11 모드에서 39FPS, DirectX 12 모드에서 80FPS로만 실행되는 것이 분명합니다. 다른 게임, 즉 Cyberpunk 2077의 경우 Linus Tech Tips는 그렇지 않습니다. FPS 카운터를 보여주지만 그는 프레임 속도가 약 50~65FPS라고 의심합니다.

출시일 및 가격

GPU 가격
GPU 가격. 출처: WCCF 기술

Intel Arc 가격이 궁금한 Viciger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Arc A770의 MSRP 또는 공식 소매 가격은 약 $400 USD이고 Arc 750의 가격은 약 $280 USD에서 $330 USD입니다.

출시일과 관련하여 Intel은 최신 GPU의 출시일에 대한 공식 성명을 아직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Vicigers는 여전히 Linus Tech Tips YouTube 채널과 같은 개발 상황을 기다려야 합니다.

WCCF Tech의 위 이미지를 통해 Intel은 가격면에서 AMD 및 Nvidia와 경쟁하는 GPU 행을 보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Intel의 A770은 AMD 및 Nvidia의 최고 GPU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따라서 인텔 아크에 대한 토론. 충전 게임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 캐쉬백, 물론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