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Space Crypto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스페이스 크립토

NFT 및 암호화폐 게임은 플레이만으로 이익을 얻고자 하는 암호화폐 활동가에게 널리 제공됩니다. 계략, 그 중 하나는 Space Crypto입니다.

당신이 하는 사업과 활동에 따라 이 게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스페이스 크립토라는 우주선 테마의 크립토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수익을 얻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또한 읽기: 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스페이스 크립토

SpaceCrypto게임 플레이
SpaceCrypto 게임 플레이. 출처: spacecrypto.io

암호화폐 게임 뿐만 아니라 NFT, Space Crypto는 우주라는 제목의 메타버스 게임으로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 모드는 매우 다양하며 플레이어 기술, 특히 전략 기술에 대해 확실히 매우 어렵습니다.

이 스페이스 메타버스에서 당신은 메타버스를 공격하는 다양한 사악한 보스를 죽이는 임무를 가진 우주 수호자 또는 우주 수호자가 될 것입니다.

PC 브라우저를 통해 스페이스 크립토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버전 안드로이드 iOS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플레이어는 우주선이 들어 있는 제네시스 상자를 구입해야 합니다. 제네시스 박스는 가챠 시스템이 있어 희귀한 기체를 얻을수록 더 강해집니다.

또한 읽기: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암호화 자산 및 NFT

NFT스페이스 암호화
NFTSpace 암호화. 출처: spacecrypto.io

Space Metaverse에는 기지 구매, 비행기 구매 등 다양한 활동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토큰과 코인이 있습니다.

먼저 Space Metaverse의 주요 통화인 Space Genesis Token인 $SPG 토큰이 있습니다.

에 따르면 하얀 종이 스페이스 크립토는 사용 가능한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고 스테이킹을 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SPG 외에도 Crypto Space 세계의 상금 통화인 $SPE도 있습니다. 기지 구매 및 우주선 업그레이드와 같은 다양한 작업에 이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NFT인 우주선도 있습니다. 우주선은 이 게임의 메인 유닛이므로 NFT이며 NFT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NFT 거래는 매우 쉽습니다. NFT로 우주선 외에도 사용 가능한 기지도 NFT입니다. 따라서 NFT 우주선과 기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비싼 NFT 목록

게임 플레이 및 이익을 얻는 방법

보스 게임플레이 모드 표시
보스스페이스 크립토. 출처: spacecrypto.io

Space Crypto에는 이 플레이 투 언 게임에서 플레이어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게임 플레이 모드가 있습니다. 개발자 Space Crypto는 보스, PVP 및 PVP 토너먼트와 같은 게임 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보스 게임 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하여 보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보스는 모든 웨이브 또는 웨이브마다 올 것이며 각 웨이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해집니다.

플레이어가 싸울 보스는 HP, $SPE 및 Showtime의 세 가지 통계가 있습니다. HP는 보스의 피, $SPE는 보스를 쓰러뜨렸을 때의 보상, 쇼타임은 보스를 죽일 수 있는 제한 시간입니다.

PVP 및 PVP 토너먼트 모드의 경우 입장권을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익을 얻으려면 $SPE 및 SPE로 지불해야 합니다.

PVP 모드를 플레이할 때 10명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수집하고 다른 플레이어를 피해야 합니다.

입장권의 비율은 플레이어에게 배포됩니다. 예를 들어, 10명의 플레이어와 250 SPE 비용의 티켓이 있는 경우 1등 상금은 2250 SPE입니다.

PVP 모드와 거의 동일한 PVP 토너먼트 모드에는 1등부터 5등까지 챔피언 레벨이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를 볼 수 없으므로 포인트 수집에 집중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포인트를 얻고 보스를 죽이는 데 사용해야 하는 우주선 게임에 관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모든 게임 플레이 모드에서 $SPE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암호화 공간의 약점

스페이스 크립토 공식 웹사이트
스페이스 크립토 공식 웹사이트. 출처: spacecrypto.io

이 게임은 플레이 투 이어링 게임이지만 더 큰 수익을 얻으려면 PVP 및 PVP 토너먼트 게임 플레이 모드를 시작하려면 입장권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비행기를 NFT로 구입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무료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을 더 빨리 끝내려면 매우 정교하고 값비싼 항공기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이 빨리 끝날수록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Space Crypto에 대한 토론. 이 게임은 적립 게임이지만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먼저 우주선을 NFT로 구매해야 합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