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va Valorant 사용 가이드, 초보자 필독!

소바 발로란트

발로란트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를 위한 놀이터입니다. 일부는 원시 기계 기술에 의존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직접적인 싸움을 피하고 신중하게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편 Sova Valorant는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에이전트입니다.

많이 에이전트 유틸리티를 원격으로 배포할 수 있는 기능으로 Valorant의 라인업 개념이 탄생했습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은 이니시에이터이자 게임과 함께 출시된 가장 오래된 에이전트 중 하나인 Sova Valorant입니다.

Sova Valorant 키트에는 Owl Drone, Shock Bolt, Recon Bolt 및 Hunter's Fury(Ultimate 능력)가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안전한 거리에서 지도 영역을 안전하게 검사하고 지울 수 있습니다. 다음 시퀀스는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수행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진주의 소바 용기 가이드

이 기사에서는 Valorant's Pearl에서 원거리에서 적 팀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여러 충격 볼트 라인업 중 일부를 살펴봅니다.

공장 기본값은 A-Main에서 A-Site로 설정됩니다.

소바 발로란트
소바 발로란트 사용법

A-main에서 위의 모서리를 찾아 그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충전 바(원으로 표시)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정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막대 하나(직사각형으로 표시됨)를 채우고 첫 번째 스턴 볼트를 사용하려면 왼쪽 클릭을 해제해야 합니다.

표시된 대로 십자선(원으로 표시됨)을 정렬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바운스 한 번(오른쪽 클릭 한 번)과 충전 막대(사각형으로 표시됨) 한 번으로 쇼크 볼트를 부착해야 합니다.

두 개의 충격 볼트를 연달아 발사하면 그가 Default Factory A-Site에 동시에 직접 착륙하여 라운드를 확보할 수 있는 편리한 공장 후 라인업이 됩니다.

A 사이트 기본 공장에 대한 중앙 커넥터

소바 발로란트
소바 발로란트 사용법

이 라인업의 경우 게이머는 A-Art 근처의 Mid Connector에 표시된 모서리 앞에 위치해야 합니다. 그들은 구석에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는 올빼미 드론 아이콘(원으로 표시됨)을 중간 커넥터의 벽 가장자리 근처에 정렬해야 합니다. 충격 볼트는 단일 막대 하중(직사각형으로 표시됨)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충전 막대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지붕의 세 번째 돌출부(원으로 표시됨)에 맞추고 하프 막대 충전으로 충격 볼트를 배치해야 합니다.

두 쇼크 볼트를 연속해서 빠르게 시전하면 둘 다 기본 공장 A 사이트에 직접 착지하여 해당 지역의 모든 적을 물리칩니다.

B-Tunnel 외부에서 B-Site Default Factory로

소바 발로란트 사용법
소바 발로란트 사용법

이 라인업에서 플레이어는 벽에 표시된 벽 경계 바로 앞에 위치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지붕이 나무와 만나는 표시된 지점(원으로 표시됨)에서 HP 개수 아래 선의 왼쪽 모서리를 정렬하고 1개의 막대 하중으로 첫 번째 충격 볼트(사각형으로 표시됨)를 설치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지붕 선반(원으로 표시됨)의 충전 막대 아래 왼쪽 다이아몬드를 정렬하고 간단한 왼쪽 클릭으로 두 번째 충격 볼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두 개의 쇼크 볼트를 연속해서 빠르게 시전하면 B 사이트 기본 공장 영역에 직접 착지하게 됩니다. 이것은 공격자가 스파이크를 심거나 수비수 스폰 사이드의 공격자로 포스트 플랜트를 플레이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T 2022 Valorant Champions 일정, 놓치지 마세요!

Radianite B-Site를 두 배로 늘리는 B-Ramp Box Factory

소바 발로란트 사용법
소바 발로란트 사용법

플레이어는 이 라인업의 B-램프에 위치해야 합니다. B-Ramp로 이동한 후 사용자는 위 그림과 같이 모서리 안쪽을 집어넣고 B-Pillar의 가장자리와 전면 벽을 정렬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벽의 왼쪽 모서리에 있는 선반(원으로 표시됨) 바로 위에 HP 카운터를 정렬하고 두 개의 막대 충전으로 충격 볼트를 해제해야 합니다(사각형으로 표시됨).

두 번째 충격 볼트의 경우 리더는 짧은 벽이 끝나는 바닥 가장자리(원으로 표시됨)에 십자선을 조준하고 더블 바운스(오른쪽 클릭 2회)와 완전 충전으로 해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발로란트 스킨, 코하쿠 번들 & 마츠바!

첫 번째 충격 볼트를 배치한 후 두 번째 충격 볼트를 1초 지연시켜 두 충격 볼트가 동시에 Double Radianite B-Site 상자 근처에 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