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Dark Souls에서 Moonlight Butterfly의 영혼 사용

달빛 나비의 영혼

달빛나비의 영혼은 다크소울에서 보스를 쓰러뜨리고 얻을 수 있는 영혼 중 하나이다. Souls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은 다양한 보스들에게 고유한 개성과 강점을 제공합니다.

Moonlight Butterfly라는 보스와 싸우면 그 보스에게서 영혼을 얻습니다. 이 영혼을 얻는 메커니즘은 다른 보스들과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드래곤라이더 영혼 Dragonrider 보스를 물리 친 후.

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Darkroot Garden에서 특정 보스를 물리친 후 얻을 수 있는 영혼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자,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Skyrim의 Fortify Archery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월광나비의 영혼 활용

수정 반지방패
크리스탈 링실드. 출처: 스팀

Moonlight Butterfly 또는 SoMB의 영혼은 특히 장비 업그레이드에 매우 유용한 영혼입니다.

이 영혼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장비 업그레이드 중 하나는 달빛나비의 뿔을 얻는 것입니다.

SoMB를 사용하면 자이언트 블랙스미스로 이동하여 +10 창 유형 무기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무기는 월광나비의 뿔이 됩니다.

그 후 +10 쉴드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방패는 SoMB 덕분에 Crystal Ring Shield가 됩니다.

달빛나비의 뿔이나 수정반지 방패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솜을 소모하면 됩니다.

다른 보스의 영혼과 마찬가지로 SoMB는 더 많은 영혼을 부여합니다. 솜을 소모하면 1,200소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달빛나비 보스의 영혼을 킹시커 프램트에게 주어 총 8,000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

각성의 종소리가 울리면 플레이어는 Kingseeker Frampt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후 Kingseeker Frampt는 Firelink Shrine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달빛 나비의 영혼을 얻는 방법

달빛 나비의 영혼
보스 달빛나비. 출처: 푸시스퀘어

달빛나비의 혼을 얻는 방법은 단 하나. 그 방법은 달빛나비를 죽이는 것이다.

다른 보스들의 영혼과 마찬가지로 Darkroot Garden에서 Moonlight Butterfly를 죽이면 즉시 SoMB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Undead Parish의 Blacksmith Andre 아래 계단을 통해 Darkroot Garden에 더 일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Undead Parish의 Blacksmith Andre를 통과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Darkroot Basin을 통해 Darkroot Garden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Darkroot Basin은 특히 낮은 레벨의 캐릭터에게 매우 위험한 지역입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다크 소울에 대하여

다크 소울
다크 소울. 출처: 스팀

Dark Souls는 던전을 탐험하고 엄청난 난이도의 보스와 싸우는 데 중점을 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Demon's Souls의 후속 게임입니다.

배경 다크 소울 열린 세계이며 3인칭 시점 또는 3인칭을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하여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Dark Souls에는 매우 독특한 온라인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 간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지 않고 대신 Orange Guidance Soapstone으로 오픈 월드의 다른 플레이어에게 메시지를 남깁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의 실패와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또는 PvP도 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 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도 싱글 플레이 시 아이템과 다릅니다.

따라서 게임 Dark Souls에서 Moonlight Butterfly의 영혼에 대한 토론.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충전 게임의 필요성이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충족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Kegunaan Soul of Moonlight Butterfly di Game Dark Souls"에 대한 2 댓글

  1. 남빛

    우리는 자원 봉사자 그룹이며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계획을 시작합니다.
    귀하의 사이트는 우리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 일을 수행하다. 당신은 엄청난 일을 해냈고 우리 커뮤니티 전체가 아마 감사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2. 응안

    누군가 단락을 쓸 때 그/그녀는 다음의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사용자가 그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에 대한 사용자의 뇌 속의 사용자.
    그래서 이 글이 주목됩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