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일 및 솔로 레벨링 시청 링크

애니메이션 추천

솔로 레벨링이라는 제목의 한국 만화 또는 만화가 마침내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됩니다. 이 만화는 특히 만화와 만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만화 중 하나입니다.

이 만화의 이야기는 평범한 사냥꾼 진우가 갑자기 힘을 얻게 되는 이야기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VCGamers가 만화 이야기를 간략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이번에 VCGamers는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각색에 대해 이미 알려진 다양한 사항에 대해서도 논의할 것입니다. 자, 제작팀의 토론, 출시일 및 아래에서 시청할 수 있는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5가지 최고의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게임, Weather Must Play!

솔로 레벨링 애니 제작팀

A-1 사진 솔로 레벨링
A-1 Pictures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의 예. 출처: Anime-Planet

A-1 Pictures는 솔로 레벨링을 애니메이션에 적용할 스튜디오입니다. 스튜디오는 이미 다양한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그들이 제작한 애니메이션의 예로는 Kaguya Sama: Love is War, Fairy Tail, Darling in the Franxxx, Erased, Your Lie in April, The Seven Deadly Sins, Sword Art Online 등이 있습니다.

Studio A-1 Pictures는 애니메이션 각색 감독으로 나카시게 슌스케, 메인 캐릭터 디자인으로 스도 토모코, 메인 작가로 기무라 노보루와 함께 작업할 예정입니다.

위의 유명한 캐릭터 외에도 이 애니메이션 각색에는 전설적인 작곡가 사와노 히로유키가 음악을 작곡할 예정입니다.

의 사운드트랙을 작곡한 전설적인 작곡가입니다. 진격의 거인 Blue Exorcist 및 The Seven Deadly Sins와 같은 다른 애니메이션.

지금까지 성우(VA)나 애니메이션 각색 캐릭터의 성우 소식은 없었다.

잘 알려진 성우를 선택하거나 경험이 많지 않은 성우를 선택하여 Chainsaw Man 경로를 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실 Chainsaw Man은 현재까지 매우 특별한 애니메이션 각색으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최고의 오프라인 애니메이션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출시일 및 솔로 레벨링 애니 시청 링크

크런치롤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으로서의 Crunchyroll. 출처: 게임다임

공식 페이스북 포스트를 통해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크런치롤 2022년 7월 8일 현재 애니메이션 각색의 출시일에 대한 확인이 없습니다.

그러나 예고편에는 2023년경에 애니메이션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예고편에도 애니메이션이 표시되지 않고 몇 개의 캐릭터와 만화 패널만 표시됩니다.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는 링크의 경우 VCGamers는 애니메이션 버전이 출시된 후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크런치롤 Solo Leveling 애니메이션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최신 2022 PC에서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줄거리와 줄거리

솔로 레벨링 스토리
솔로 레벨링 플롯 및 스토리 라인. 출처: UHD 월페이퍼

Crunchyroll은 업계 패널을 통해 2022년 7월 3일 Anime Expo 이벤트에서 인기 만화 Solo Leveling의 애니메이션 각색을 발표했습니다.

이 유명한 만화의 이야기는 다른 shounen 이야기와 비슷합니다. 성진우는 만화의 주인공이다. 그는 마법의 힘을 가진 인간들과 나란히 사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마법의 힘을 가진 인간은 사냥꾼이며 몬스터와 싸우고 지하의 다양한 장애물을 정복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진우가 적과 싸우다가 질 뻔 했을 때 갑자기 성진우에게 무한한 힘을 주는 시스템의 선택을 받게 된다.

힘을 얻은 후 그는 다양한 역경에 맞서 싸우고 이러한 힘을 어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지 탐구합니다.

따라서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적응에 관한 토론. 게임 및 기타 요구사항을 충족하려면 다음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