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최고의 저격총 3종!

Call of Duty 또는 종종 CoD라고 하는 것은 다음과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존재가 없는 지금 그대로 저격 소총 메인스테이 파라 게이머. 몇 걸음 뒤로 물러서자 k2006년인가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계략 이것이 처음이다 비디오 해상도가 여전히 480p로 매우 낮은 YouTube에서 폭발했습니다. 당시에는 빠른 스코프 스나이퍼 라이플 또는 몽타주 없이 범위.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Call of Duty는 마침내 오늘날의 모습으로 성장했습니다. 이제 Black Ops Cold War 시리즈에서, 저격 소총 여전히 주력. 이 하나의 무기는 전술 소총에 의해 패배할 수 있습니다 빠른 죽이기 그리고 DPS, 하지만 이 총이 스나이퍼 일명 최고의 게임 플레이 중 하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격수 최근 대구 역사에서.

흠, 슬프게도 Black Ops Cold War가 몇 가지 선택만으로 시작되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저격 소총, 그래서 어떤 것이 파라의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지 알아내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게이머. 어서 해봐요, 우리는 무엇이든 알아냅니다 그래도 실제로 최고 중의 최고그의 저격 소총 아까 언급한? 지금,, 다음은 저격 소총 Black Ops Cold War에서 최고.

1.LW3 툰드라

사실, 첫 번째 위치에는 최고의 무기 컬렉션 전체를 차지한 LW3 Tundra가 있습니다. 얘들아! 그는 말했다, 파라 게이머최고의 클래식 건 느낌 계략 그것은 손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저격수 사실이야, 괜찮아 퀵스코프 또는 덤불에 앉을지도의 가장 먼 곳. 이것 생각나게 하다 게이머 일부에 저격 소총 이전 CoD 게임에서 최고입니다. 지금,,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리뷰 모든 무기의 우월성에 대해 시원한 이 하나!

2. 펠링턴 703

사실로 그래도, 무기 Pelington 703은 LW3 Tundra와 유사합니다. , 이 무기는 속도면에서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파라 게이머  기본적으로 약간 더 빠른 무기를 능가합니다. 기본, 특히 총알을 다시 장전할 때.

이 무기의 또 다른 장점은 이 무기가 머리나 가슴 부위에 단 한 발의 사격으로 적을 사살한다는 것입니다. 이 무기의 약점은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원샷 킬 LW3 Tundra와 같은 어깨에.

3. M82

그래서, 저격 소총 이것은 반자동 무기입니다. 통계적으로 이 무기는 동급에서 가장 높은 화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상황과 조건에서 여전히 LW3 Tundra보다 열등합니다.

지금,, 이 M82는 이전에 LW3 Tundra 및 Pelington 703에서 무기를 사용하는 부정확성이 문제였다면 M82가 채울 수 있는 해결책입니다. 저격수 신발 반자동이기 때문에 빠르다. 그러나 만약 파라 게이머 슛을 놓쳤고, 움찔하다-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Pelington 703과 마찬가지로 이 무기는 머리나 가슴에 한 방을 쏘아 적을 죽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스나이퍼 라이플 이것은 스팸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지금,, 아래는 M82에 관한 사양입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