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dragon 860 새로운 Primadona HP 미드레인지 - 2부

금어초 860

전에 읽기: Snapdragon 860 새로운 Primadona HP 미드레인지 - 1부

7 흥미로운 스냅드래곤 860 사실

금어초 860
퀄컴스냅드래곤 860
  • 7nm 제조 사용

5nm 제조를 사용하는 Snapdragon 888과 달리 Snapdragon 860은 여전히 동생 Snapdragon 855/855+ 또는 이전 형제인 Snapdragon 865/865+ 및 870과 동일한 7nm 제조를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Snapdragon 800 시리즈 프로세서가 더 이상 고급형 휴대폰 전용이 아니라 미드레인지급을 목표로 한다는 사실에 여전히 놀랐습니다.

  • 최대 16GB의 RAM 지원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십니까? 이것은 나중에 이 프로세서를 사용할 새로운 스마트폰 시리즈가 최대 16GB의 RAM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6GB RAM이 장착된 중간급 HP를 상상해 보십시오. 병목 현상? 그럴 수도 있지만 나중에 이 프로세서에 최대 16GB의 RAM을 내장하는 스마트폰 브랜드가 있으면 더 설득력이 있으므로 원래 성능이 어떤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16GB의 램을 넣으면 샤오미가 '시세를 파먹는' 습관을 반복하지 않는 한 가격이 500만 이하로 떨어질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아마도, 누가 알겠는가.

  • GPU 아드레노 640

GPU 부문을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Snapdragon 860 프로세서는 이제 동생 Snapdragon 855/855+와 동일한 Adreno 640 그래픽 프로세서(GPU)를 사용합니다.

이 프로세서와 같은 운명인 Snapdragon 870은 여전히 Snapdragon 865/865+와 동일한 GPU, 즉 Adreno 650을 사용합니다.

Adreno 640은 '수수께끼' GPU가 아닙니다. 이 GPU는 올바른 정렬 설정으로 Genshin Impact 또는 Free Fire, PUBG 등과 같은 주류 FPS 게임과 같은 오늘날 가장 어려운 게임을 분쇄할 수 있습니다.

  • Poco X3 Pro에서 처음 사용됨

샤오미 포코 x3 프로
출처: GSMArena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이 기사가 게시될 때까지 Xiaomi의 Poco X3 Pro를 제외하고 다음 HP 시리즈가 Qualcomm에서 만든 Snapdragon 860 프로세서를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한 스마트폰 브랜드는 없었습니다.

Xiaomi가 Poco X3 Pro의 가격을 일반적으로 플래그십 휴대폰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의 플래그십 휴대폰처럼 만들었기 때문에 많은 경쟁 스마트폰 브랜드가 이 클래스에서 Xiaomi와 경쟁하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중거리 HP 챔피언으로 예상

사실, Poco X3 Pro의 등장은 HP가 중급 HP 클래스의 가격으로 플래그십 클래스의 속도를 높이기를 원하는 우리 '만세' 애호가들에게 신선한 공기의 숨결입니다.

앞으로 많은 스마트폰 브랜드가 이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를 바랍니다. '합리적'이지만 여기서는 더 '저렴한'을 의미합니다.

Xiaomi의 발자취를 따르기를 희망합니다. 그게 요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