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fren 번호를 쉽게 확인하는 방법

스마트프렌

Smartfren을 이동통신사로 사용하는 Vicigers의 경우 여러 가지 방법으로 번호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UMB 코드, SMS 및 Smartfren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크레딧을 충전하고 인터넷 할당량을 구매하려면 각자의 숫자를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동통신사 번호를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사용자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프렌 시리얼 넘버를 알아내는 세 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셀룰러 운영자 그만큼.

또한 읽기: Indosat IM3 번호를 쉽고 빠르게 확인하는 4가지 방법

UMB 코드로 스마트프렌 번호 확인하는 방법

스마트프렌 UMB 코드
스마트프렌 UMB 코드. 출처: 족자일보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첫 번째 방법은 UMB 코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CNBC Indonesia에 따르면 Smartfren 번호를 볼 수 있는 두 개의 UMB 코드가 있습니다.

먼저 각 스마트폰 통화 서비스에서 코드 *123#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통화 메뉴 들어가기
  2. 유형 UMB 코드 *123#
  3. 통화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세요.
  4. 정보 옵션을 선택하려면 숫자 8을 입력하고 보냅니다.
  5. 전화번호와 잔액이 표시됩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여 숫자와 크레딧 잔액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UMB 코드 외에도 *999#라는 두 번째 UMB 코드가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통화 메뉴 들어가기
  2. UMB 코드 *999#를 입력합니다.
  3. 통화 또는 통화 버튼을 누르세요.
  4. 전화번호가 HP 화면에 나타납니다.

UMB 코드를 이용한 전화번호 조회는 다양한 이동통신사의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스마트프렌도 예외는 아닙니다.

따라서 UMB 코드를 사용하여 전화번호를 보는 것이 매우 일반적입니다. UMB 코드와는 별개로 실제로 SM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UMB 코드가 실패할 수 있으며 UMB 코드를 사용하여 전화번호를 볼 수 없습니다. 괜찮아요! 아래 방법에 따라 SM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2월 최고의 저렴한 HP 권장 사항

SMS를 통해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SMS로 Smartfren 번호 확인
SMS를 통해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출처: Unsplash/Adem AY

사용할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SMS를 보내는 것입니다. 각 휴대폰의 SMS 기능을 사용하여 전화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SMS를 통해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MS 또는 메시지 앱 열기
  2. 키워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3. 이 키워드를 995번으로 보내십시오.
  4. 전화번호가 포함된 Smartren의 회신 메시지가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크레딧이 소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UMB 코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SMS를 통해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Smartfren 번호를 알고 나면 mySF 애플리케이션에서 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mySF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입니까? 앱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어서,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12월에 권장되는 5가지 최신 HP Tracker 애플리케이션

mySF 앱을 통해

스마트프렌 mySF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프렌 mySF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출처: 플레이스토어

다른 이동통신 사업자와 마찬가지로 Smartfren도 번호 확인 및 다양한 보너스로 인터넷 할당량 구매와 같은 다양한 유익한 기능을 제공하는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martfren의 이 애플리케이션은 mySF라고 하며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ySF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 Smartfren 번호를 보는 방법입니다.

  1. Play 스토어에서 mySF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안드로이드 또는 App Store에서 아이폰 OS
  2. mySF 애플리케이션 열기
  3. Smartfren 번호로 자신을 등록하십시오
  4. 등록 및 로그인 후 애플리케이션을 열면 Smartfren 번호가 항상 표시됩니다.

mySF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은 Smartfren 이동통신사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인터넷 할당량 및 프로모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Smartfren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길 바랍니다.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게임 내 거래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