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P Booyah Day FF 스킨을 얻는 방법

UMP 스킨 부야 데이 FF

Garena는 정기적으로 Evo 무기 스킨을 재출시합니다. 프리파이어 MAX의 최신작인 UMP 부야데이 FF 스킨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스킨은 알려진 획득 비용 때문에 게이머가 일반적으로 선호하는 Faded Wheel에 포함됩니다.

무기 스킨은 총기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드는 추가 속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게임에서 기념비적인 역할을 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 중에서 Evo 무기 스킨은 고유한 능력과 감정 표현 외에도 멋진 외모와 속성으로 인해 최고 등급에 속합니다.

페이디드 휠 이벤트: UMP 부야 데이 FF 스킨

FF 고급 서버 OB36
UMP Booyah Day 무료 발사 무기 스킨

가레나가 입장했습니다 빛 바랜 바퀴 2022년 9월 2일 인도네시아 프리파이어 MAX 서버에 새롭게 등장하여 UMP 부야데이 FF 스킨을 재출시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처럼 럭 로얄즈 이전에는 이 이벤트가 제한된 시간, 즉 2022년 9월 8일까지만 가능했습니다.

얻을 수 있는 항목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UMP – Booyah Day 20211x 큐브 조각

MA41 – 핑크 라미네이트 무기 전리품 상자

부야 헌터 백팩

UMP – 부야 데이 토큰 상자

스포츠카 - 부야 데이 2021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만료일: 2022년 9월 30일)

레드 사무라이 무기 전리품 상자 뼈 전리품 상자

5x 부야 파워(UMP)

스핀을 하기 전에 선택한 두 항목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열 항목을 모두 얻을 수 없습니다. 한 번 획득한 아이템은 반복되지 않기 때문에 대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점에서 빛 바랜 바퀴의 기능을 잘 알고 계셔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스핀을 만드는 가격도 UMP Booyah Day FF 스킨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 9개에서 시작하여 다이아몬드 499개로 점차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 OB36, 신규 추가 펫!

Luck Royale에 액세스하는 단계

FF 엘리트 패스 시즌 52
UMP Booyah Day 무료 발사 무기 스킨

새로 시작된 Faded Wheel에서 UMP Booyah Day FF 스킨 상품을 수집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Free Fire MAX 계정을 열고 Luck Royale 섹션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2. Evo 무기 스킨이 포함된 Faded Wheel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그들이 원하지 않는 두 항목을 선택하고 선택을 확인해야 합니다. 한 번 삭제된 항목은 변경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4. 상금 풀이 선택되면 플레이어는 계속 회전하여 8개 항목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5. 8라운드를 모두 완료하려면 총 1,082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할당된 다이아몬드보다 많은 다이아몬드를 보유한 사람만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비시장 FF 이름 모음

UMP Booyah Day는 Booyah Day를 기념하여 2021년에 다시 출시됩니다. 이 Evo 무기 스킨은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모든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특수 속성, 개선된 모양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잠금 해제하려면 플레이어는 고유한 토큰을 사용하여 무기 스킨의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