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 행, Sultan Must Buy!

레전드 그레인저 스킨

가장 비싼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확실히 적지 않은 돈을 써서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은 물론 매우 그만한 가치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은 당신이 사용하는 영웅을 더욱 아름답고 멋지게 만들어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스킨

온라인 게임처럼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또는 일반적으로 MOBA인 Mobile Legends에는 고유성, 기능 및 역할이 모두 다른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웅 중에는 영웅을 이전보다 훨씬 더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스킨이 있습니다.

모바일레전드 스킨은 M캐시로 구매하거나 모바일레전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얻을 수 있다. Mobile Legends 자체의 스킨은 여러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엘리트, 서사시, 그리고 전설.

물론 그 레벨에서는 매우 다른 스킨 디테일을 제공할 것입니다. 스킨을 사용하는 영웅의 외형을 변경할 뿐만 아니라 스킨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영웅 속성도 추가됩니다. HP, 공격, 또는 방어.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에게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을 알려줄 것입니다. 술탄이 정말로 그것을 사야한다면!

또한 읽기: Painful Mage Valentina MLBB 2022 권장 빌드

구시온 – 코스믹 글림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스킨
구시온 – 코스믹 글림

모바일 레전드 스킨 목록에서 어쌔신 영웅 구시온의 스킨이 모바일 레전드 스킨 중 가장 비싼 스킨 1위를 차지했다. Gusion의 이 스킨 이름은 Cosmic Gleam입니다.

Vicigers가 이 Cosmic Gleam 스킨을 얻고 싶다면 약 300만 달러의 가격으로 Magic Wheel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Cosmic Gleam 스킨 자체는 레전드 타입 스킨으로, 희귀 스킨이라는 점 외에도 이 스킨은 사용 시 상당한 추가 속성을 제공합니다.

여명의 땅에서 구시온을 사용하고 이 코스믹 글림 스킨을 사용하면 더욱 강해집니다. 게다가 구시온의 모습은 분명 더 고급스러워질 것이다.

또한 읽기: Apex Legend 가격 및 PC에 다운로드하는 방법

알카드 – 흑요석 칼날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스킨
Alucard – 흑요석 블레이드

더군다나 저렴하지 않은 스킨은 Obsidian Blade라는 이름을 가진 Alucard의 스킨입니다. Alucard 자신은 파이터형 영웅이며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는 Alucar 사용자가 많이 있습니다.

이 Alucard Obsidian Blade 스킨은 10,000~12,000 다이아몬드에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거나 이 Obsidian Blade 스킨을 위해 IDR 3,000,000~IDR 4,000,000를 지출해야 합니다. 물론 제공되는 품질과 함께 제공되는 가격은 매우 비슷합니다.

Obsidian Blade 스킨 자체는 Legend 스킨입니다. 즉, 이 스킨이 제공하는 속성은 Alucard를 새벽의 땅에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Obsidian Blade는 설명에서 매우 상세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MLBB 2022의 고통스러운 음 빌드, 자동 스팸 궁극기!

그레인저 – 스타폴 나이트

모바일에서 가장 비싼 스킨
그레인저 – 스타폴 나이트

Granger를 사용 중이고 그의 군중 제어 기술이 마음에 든다면 분명히 Starfall Knight라는 이 스킨을 구입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것입니다. 이 Starfall Knight 스킨은 Granger를 이 로봇 모양으로 더욱 멋지게 만들 것입니다.

Granger를 사용하여 Ranked를 자주 사용하는 경우 이 스킨을 구입하고 IDR 3,000,000 정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킨은 작년 2021년 5월부터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사용해도 될 만큼 시원하기 때문에 이 스킨을 거꾸로 만들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이 스타폴 나이트 스킨은 레전드 타입의 스킨이기 때문에 이 스타폴 나이트 스킨을 사용하면 그레인저는 여명의 땅에서 더욱 강하고 무적이 됩니다. 이 스킨이 제공하는 속성도 레전드 타입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큽니다.

미야 – 모데나 나비

미야 – 모데나 나비

모데나나비라는 이름을 가진 미야의 스킨은 꽤 좋은 스킨 중 하나이고 설명이 상당히 자세합니다. 이 모데나 나비 스킨을 미야의 영웅에게 사용하면 사용 중인 미야가 이전보다 훨씬 더 아름다워질 것이 보장됩니다.

게다가 이 스킨은 레전드 스킨이기 때문에 모데나 버터플라이 스킨을 사용하는 미야를 사용하면 미야가 매우 강하게 성장하는 것이 보장됩니다. 이 스킨은 인게임에서 가챠로 직접 얻을 수 있으니 가챠 시스템이니까 꼭 가지고 가세요 '운'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스킨을 얻으려면 가격이 IDR 10,000,000에 닿는다고 한다. 물론 이 가격은 스킨 치고는 환상적인 가격이지만 구매하면 더 많은 미야를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이 있습니다. 잘생겼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 영화 시리즈 시놉시스 및 설명, 꼭 봐야 할 것!

고르드 – 정복자

고르드 - 정복자

고드 유저라면 여명의 땅에서 많이 쓰이고 꽤 아픈 이 영웅도 나름의 레전드 스킨을 가지고 있다. 이 영웅의 레전드 스킨은 Conqueror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Conqueror 스킨을 Gord의 영웅에 사용하면 사용 중인 Gord 영웅은 Gord가 빨간색과 보라색의 특성을 갖게 되고 그를 더욱 보기 좋게 만드는 상당한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 Conquerer 스킨을 직접 얻으려면 Magic Whell을 플레이하여 얻을 수 있는 Magic Crystal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Conqueror 스킨은 Legend 스킨이기 때문에 물론 제공되는 속성은 매우 중요하며 이 영웅을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