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유출된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Starlight Mobile Legends 2022년 1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은 매달 제공됩니다. 정확히 매달 1일.

매달 안하는 스킨컬렉터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단, Moonton이 특정 이벤트를 개최하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빛 스킨과 스킨 수집가의 가격도 다양합니다. 물론 별빛 스킨의 가격은 스킨 수집가보다 저렴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별빛 스킨의 가격은 550다이아로 약 15만 루피아(약 1억 5,000만 원)로 알려져 있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시작하여 피해자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물론 다시 구매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별빛 스킨에 대한 다양한 선택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지금까지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는 최소 5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피해자 구매를 선택합니다.

5개의 별빛은 4개의 오래된 별빛과 2021년 12월 별빛 스킨, 영웅 브로디로 구성됩니다.

글쎄, 공유 피해자 Brody 사용자가 아닌 사용자는 사용 가능한 다른 4개의 스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클린트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이와 관련하여 2022년 1월에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스킨도 나올 것이 확실합니다. 이에 대한 소식도 한동안 소셜 미디어에 널리 퍼졌습니다.

2021년 12월 초에 불과하지만 2022년 1월 별빛 스킨을 얻을 영웅의 이름이 널리 논의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MLBB)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영웅에게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영웅은 Marksman 역할을 합니다. 이 영웅은 싸울 때 동시에 2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처럼 생김새가 매우 독특하다. 카우보이.

2022년 1월 모바일 레전드의 별빛 스킨으로 소문난 클린트입니다. 뉴스가 사실이라면 명사수인 영웅은 월간(연간 아님) 별빛 스킨 2개를 보유한 최초의 영웅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이제 클린트가 정글러보다 라너가 더 어울린다? 여기서 전략을 변경해야 합니다!

Clint가 이전에 Starlight 스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클린트는 4년 전인 2017년 9월에 첫 별빛 스킨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2022년 1월은 클린트가 별빛이 되는 두 번째 시간이 될 것입니다.

클린트가 스킨 스타라이트를 받아야 하는 이유 2022년 1월

clint-ml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Clint가 2022년 1월에 Starlight Mobile Legends가 될 것이라는 소식은 확실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의문을 제기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주인공이 2017년 별빛 스킨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Moonton이 2022년 1월에 Clint의 영웅에게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을 제공하는 것으로 돌아온다면 지금까지 Moonton의 이유와 고려 사항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별빛 스킨을 받지 못한 스킨이 많다고 알려져 있지만.

이건 주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클린트가 피부 별빛으로 돌아가는 데 걸리는 시간차는 꽤 길어 4년 정도였다.

클린트의 외모 변화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스킨 수집가
클린트

Clint는 2022년 1월 Mobile Legends의 스킨 스타라이트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소문이 사실이라면 분명히 Clint의 외모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2022년 1월 별빛 스킨으로 변신한 카우보이 클린트의 모습이 더 멋있다는 평이다. Clint는 이전보다 더 현대적이라고합니다.

클린트의 4가지 스킬입니다.

이 영웅은 여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퀵 드로우, 트래핑 리코일, 수류탄 폭격, 더블 샷입니다.

Clint가 보유한 4가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퀵드로

이 스킬은 5발의 총알을 상대에게 연속으로 발사합니다. 발사된 총알은 부채꼴 모양으로 적 전체에 퍼집니다.

이 스킬은 매우 강력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발사된 각 총알은 250(+ 85%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범위가 작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사용합니다.

트래핑 리코일

이 스킬은 클린트가 앞으로 덫 그물을 발사합니다. Clint는 동시에 약간 뒤로 점프합니다.

덫 그물은 이후 처음 적중한 적에게 140(+30% 총 물리 공격력)(+150% 총 마력)(물리 피해)을 입히며, 이 스킬의 쿨타임이 40% 감소합니다.

수류탄 폭격

이 기술은 하나의 대상에게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블 슛

이중 사격은 매우 강력한 패시브 스킬이며 뒤에 숨어있는 약한 영웅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