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5가지, 너무 멋져요!

빙하 M4 PUBG

업그레이드 가능한 PUBG 무기 스킨은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기능 중 하나입니다. PUBG 모바일 인도네시아.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2021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PUBG 무기 스킨은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Krafton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PUBG 무기 스킨을 사용하면 무기가 더 눈에 띄고 전장에서 캐릭터가 돋보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1년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5개를 나열합니다.

2021년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목록

DP 28 금박 제이드 드래곤

DP 28 금박 제이드 드래곤

DP 28은 느리지만 단단한 기관총입니다. DP 28의 무기는 AR 화력과 기관총 지원 기능을 결합한 것으로, PUBG의 신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Gilded Jade Dragon 스킨은 DP 28 무기의 모양과 색상을 완전히 바꾸어 무기 몸체에 소용돌이치는 용 장식을 부여합니다.

무기의 다른 부분도 화려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전체 무기가 눈에 띄는 화려한 막대기가 됩니다. DP 28 Gilded Jade Dragon 스킨은 2021년에 구입할 수 있는 무기 스킨 중에서 가장 독특한 것 중 하나입니다.

M24 생명의 고리

M24 생명의 고리

M24는 Kar98k 스나이퍼의 대체 옵션으로 공격력은 낮지만 포구 속도는 더 높습니다. M24 Circle of Life 스킨은 다른 스킨 디자인과 매우 다른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

바로 먹게 되는 먹음직스러운 컬러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M24 Circle of Life 스킨은 매우 눈에 띄는 노란색과 파란색입니다.

전반적으로 M24 Circle of Life는 다채롭고 재미있으며 배럴에 신발 같은 장식이 있습니다.

QBZ 페이탈 스트라이크

QBZ 페이탈 스트라이크

PUBG Mobile의 최신 업데이트 이후 QBZ Fatal Strike는 게임에서 가장 탐나는 PUBG 무기 스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QBZ Fatal Strike는 기존의 모든 무기 스킨 중에서 가장 좋은 스킨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최종 형태로 QBZ Fatal Strike에서는 다른 스킨이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집니다.

외관상 QBZ Fatal Strike는 눈썹 구성 요소, 빨간색과 검은색으로 매우 부드러워 보입니다. QBZ Fatal Strike 스킨은 게임의 일부 어두운 의상 세트와 결합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AWM 고질라

AWM 고질라

Godzilla vs Kong 협업의 일부로 출시된 AWM Godzilla는 올해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PUBG 무기 스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것의 가장 큰 특징은 아마도 검은색과 파란색의 조합과 사실적인 효과일 것입니다.

AWM 스나이퍼는 이 스킨으로 훨씬 멋져 보일 것입니다. 이 무기는 고질라의 몸과 핵 화염을 호흡하는 능력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er Ace PUBG Mobile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5가지 팁

AWM 고질라 스킨은 이벤트 의상 세트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발자들은 꽤 오랫동안 이러한 액세서리와 스킨 중 일부를 PUBG 게임에 추가해 왔습니다. 따라서 놓칠 염려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416 테크노 코어

M416 테크노 코어

M416 Techno Core는 PUBG Mobile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AR 중 하나를 위한 놀라운 PUBG 무기 스킨입니다. 기본적인 외모는 평범해 보일지 몰라도 피부의 외모는 훨씬 차갑다.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되면 M416이 미래형 무기로 바뀝니다.

외관상 M416 테크노 코어는 미래형 의상 세트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디자인은 대부분 회색과 검은색이며 몸에서 푸른 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M416 테크노 코어는 2021년이 끝나기 전에 구매할 수 있는 PUBG 무기 스킨 중 최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안전하게 순위를 매기는 PUBG 최고의 약탈 장소 5곳

그것들은 2021년에 가질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스킨이었습니다. 위 목록에서 PUBG 무기 스킨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이아몬드와 UC를 즉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이미 어느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