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cier M416과 같은 5가지 가장 희귀한 PUBG 무기 스킨

빙하 M4 PUBG

모든 무기 스킨 중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킨 Glacier M416은 가장 희귀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 외에도 매우 희귀하고 얻기 어려운 다른 PUBG 무기 스킨이 있습니다.

PUBG Mobile은 근접 소총부터 300m 거리에서 사격할 수 있는 저격수에 이르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게임의 목적은 모든 플레이어가 자신이 선택한 무기를 들고 축소 구역에서 생존하고 치킨 디너를 위해 적을 죽이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마지막 구역에서 꽤 많은 상대를 끝장낼 기회가 있을 때 승리의 맛은 달콤합니다.

그러나 사용하는 무기를 다른 플레이어와 더 다르게 만드는 PUBG 무기 스킨 없이는 게임이 흥미진진하지 않을 것입니다. 매우 희귀하고 전투에서 사용하기에 멋진 스키 빙하처럼.

PUBG의 무기 스킨은 매우 일반적이며 일부 게이머는 게임에서 이를 과시합니다. 그러나 Glacier M416과 같은 특정 무기 스킨은 극히 드물며 소수의 게이머만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스킨이 Glacier M416과 비슷하고 얻을 수 있을 만큼 희귀할까요? 이 리뷰를 끝까지 시청하세요.

Glacier M416과 매우 희귀한 PUBG 무기 스킨 목록

AWM 모브 어벤저스

스킨 AWM Mauve Avenger PUBG 모바일

AWM은 PUBG Mobile에서 최고의 저격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치명적인 저격수는 단 한 발의 사격으로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WM에는 여러 스킨이 있지만 Mauve Avenger는 희소성과 Glacier M416과 매우 유사한 디자인으로 두드러집니다.

이 상징적인 AWM 스킨은 행운의 스핀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들은 Mauve Avenger 스킨을 얻기 위해 운을 시험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럭키 스핀은 유료 구간이며 상금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이번 스킨 이벤트에 참여를 자제해 주셨습니다. 결과적으로 AWM Mauve Avenger는 Glacier M416과 같은 가장 희귀한 PUBG 무기 스킨 중 하나입니다.

AKM 사막 화석

AKM 사막 화석

행운의 회전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PUBG의 또 다른 무기 스킨은 AKM Desert Fossil 변종입니다. 행운의 스핀을 받으려면 UC를 보유하거나 충전해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상품은 무작위이며 AKM Desert Fossil 스킨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소수의 게이머만이 탐내는 AKM Desert Fossil 스킨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KM Desert Fossil 무기 스킨은 PUBG 게임에서 가장 희귀하고 고급스러운 스킨 중 하나입니다. 무기의 양쪽에 있는 드래곤 스켈레톤은 다른 무기보다 눈에 띄게 만들었습니다.

M416 콜 오브 더 와일드

M416 콜 오브 더 와일드

Glacier M416 스킨은 희귀할 뿐만 아니라 M416 Call of the Wild 스킨도 그중 하나입니다. 황량한 서부의 고대 뿌리를 명시적으로 말하는 이국적인 부착물에 싸여 있습니다.

M416 Call of the Wild 스킨은 PUBG Mobile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스킨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무기 기능이 향상됩니다.

PUBG Mobile의 Call of the Wild 스킨은 UC를 사용해야 하는 Lucky Spin을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416 Call of the Wild 스킨을 얻을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이 스킨은 Glacier M416 스킨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PUBG 게임에서 희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 없는 새로운 상태의 PUBG 새로운 기능 5가지

AWM 야전사령관

PUBG 모바일 AWM 필드 커맨더 스킨

AWM 스킨의 노란색 변종은 게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게이머들 사이에서 상당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이 스킨의 중요한 측면은 검은색 줄무늬가 있는 독특한 노란색으로 업그레이드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AWM Field Commander는 행운의 스핀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많은 게이머가 이 스킨에 UC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AWM Field Commander의 희소성은 PUBG Mobile의 탐나는 희귀 스킨에 또 다른 목록을 추가합니다.

AKM 법무 수행원

AKM 정의의 수행사제 PUBG 모바일 스킨

AKM Acolyte of Justice 스킨은 PUBG 게임에 출시된 스킨 중 가장 놀라운 스킨 중 하나입니다. 골드와 펄 화이트의 컬러 조합이 피부에 품격을 더해줍니다.

이 스킨에는 UC를 사용해야 하는 행운의 스핀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스킨은 제한된 수의 게이머가 소유하고 있으며 Glacier M416과 같은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16A4 PUBG Mobile을 사용한 트릭, 자동 사살!

Glacier M416과 같은 가장 희귀한 PUBG Mobile 무기 스킨 5개입니다. 행운의 스핀을 할 수 있을 만큼 UC가 충분하더라도 위의 스킨을 얻을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미 어느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