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로저 스킨 목록, So Cool!

알았다

Roger라는 이 명사수 영웅은 게임에서 인기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Roger도 다른 영웅 스킨에 못지않게 멋진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저는 사이드 라너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영웅으로 하이퍼 캐리로 활약하는 경우가 많다. 초기 게임 단계에서 Roger는 이미 큰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첫 번째 피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면 Roger는 후반 게임 단계에서 데미지 딜러로서 정말 빛을 발합니다. 아픈 피해는 적을 빠르게 죽이고 적과의 많은 팀 전투에서 승리합니다.

큰 피해량 외에도 이 영웅은 기동성이 뛰어나 빠르게 이동하고 적에게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명사수 역할의 경우 Roger는 내구력도 꽤 좋아서 적의 피해를 견딜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논의는 VCGamers에 따르면 Roger의 최고의 스킨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현재 최고의 로저스 스킨의 모습을 보고 싶은 비시거즈를 위해 아래 토론을 보자!

또한 읽기: 레어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베스트 로저 스킨

사이보그 늑대인간

로저 사이보그 늑대인간
로저 사이보그 늑대인간.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사이보그 웨어울프라는 제목의 스킨은 미래의 모습을 담은 한정 스킨입니다. 이 스킨에서 Roger는 다음과 같이 보입니다. 사이보그 즉 반 로봇 반 인간. 검은색 로브를 입고 피부는 보라색으로 로봇 같은 느낌을 풍긴다.

스킨의 무기는 대형 레이저와 같으며 물론 적에게 위험한 인상을줍니다. 사이의 혼합 사이보그 그리고 늑대 인간 이것은 Roger를 매우 위협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제한된 스킨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더 이상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이 스킨은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플러스를 얻습니다. 물론 쿨한 외모로 로저의 스킨은 현재 베스트 스킨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최고의 Johnson 스킨, 너무 귀여워요!

핀드 헌터

로저 핀드 헌터
로저 핀드 헌터. 출처: Pinterest/@cigarettew

Fiend Hunter라는 제목의 이 스킨은 M3 이벤트의 프라임 버전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플레이어가 M3 패스를 구매한 후 얻을 수 있는 1등 상품의 형태로 매우 특별합니다.

핀드헌터에서의 로저의 모습은 몬스터헌터로서의 미학을 생각하면 굉장히 멋있거나 마귀 사냥꾼. 로저는 금색 머리에 흰색 의상을 입고, 뒤에서 로저를 보여주면 멋져 보인다.

사용 가능한 무기도 금색으로 Roger의 의상 모양과 일치합니다. 물론 이 스킨에는 다른 영웅 스킨에 못지않게 멋진 특수 효과가 있습니다. 적절한 색상의 로저의 쿨한 외모는 가산점이자 현재 최고의 로저스 스킨 중 하나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나나 스킨, 당신의 것은?

환상의 해적단

환상의 해적단
로저 팬텀 해적. 출처: MLBB 디자인

Roger는 Phantom Pirate라는 서사시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상점 메뉴에서 다이아몬드 899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의 외관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적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검은색과 파란색의 해적 모자와 해적 의상으로 로저는 멋져 보입니다. 으스스한 해적의 영혼처럼 피부색이 파랗게 변했습니다.

블루, 블랙, 골드가 조합된 의상에 따라 이 스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도 블루와 골드 색상이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애니메이션 효과도 매우 멋져서 이 스킨은 2022년 최고의 Roger Mobile Legends 스킨 목록에서 최고의 스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스킨 행, Sultan Must Buy!

박사 짐승

박사 짐승
로저 박사 짐승. 출처: MLBB 디자인

박사 비스트는 로저의 한정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특정 이벤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얻기가 어렵습니다. 그 외에도 높은 가격도 이 에픽 한정 스킨을 얻기 어려운 요인입니다.

이 스킨은 로저가 자주 실험을 하는 미친 의사로 등장합니다. 피부 배경에서 보면 실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피부의 이미지가 디테일에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Roger는 미친 의사처럼 보이며 물론 흰색 음영의 의사 의상과 로봇 뉘앙스가 있는 액세서리를 착용합니다. 그의 손은 실험 물질이나 혈청을 나타내는 녹색 터치가 있는 로봇 손입니다. 이 스킨의 애니메이션 효과는 매우 뛰어나서 이 스킨은 최고의 로저 모바일 레전드 스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누비스

아누비스
로저 아누비스. 출처: MLBB 디자인

이 Starlight 스킨의 제목은 Anubis입니다. 이 짧은 이름은 기억하기 쉽고 고대 이집트를 테마로 합니다. Roger는 전형적인 고대 이집트 의상을 입은 이집트 왕처럼 보입니다.

이 독특한 스킨은 독특한 테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멋지게 보입니다. 이집트 왕 의상을 입은 Roger는 평소 피부를 가진 Roger와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아누비스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조각 상점 메뉴에서 200개의 희귀 조각을 교환하는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따라서 VCGamers에 따르면 최고의 Roger 스킨에 대한 토론입니다. 로저를 자주 연기하는 비시저스에게 가장 마음에 드는 스킨은?

Mobile Legends 충전 다이아몬드 요구 사항은 다음으로 직접 이동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다양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이 제공됩니다! 지금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