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로봇 스킨 5종, 전장을 정복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Land of Dawn에서 최고의 영웅 스킨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obile Legends 로봇 스킨입니다.

이 MOBA 게임은 많은 민속, 판타지 및 신비로운 요소를 특징으로 하며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테마 중 하나는 항상 로봇, 사이보그 및 기타 공상 과학 작품으로 재창조된 영웅을 보았습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최고의 Mobile Legends: Bang Bang 로봇 스킨 5가지입니다.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목록

존슨 지프니 레이서

Johnson은 이미 변장한 로봇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의 Jeepney Racer 스킨은 그의 기본 외형에서 확실한 업그레이드입니다. Johnson Jeepney Racer는 확실히 현재 최고의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중 하나입니다.

오리지널 스킨이 All-American Mustangs 중 하나인 이 봇은 자동으로 Jeepney Racer 스킨에서 필리핀 문화의 한 조각을 얻습니다. Johnson은 이제 Jollibee를 모델로 한 빨간색과 노란색 페인트 작업을 수행합니다.

게다가 Johnson은 Rapid Touchdown 동안 실제 지프니로 변신하고 옆구리에는 필리핀 국기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PinoyPride를 보여주고 싶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가토트카카 센티넬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다음 Mobile Legends 로봇 스킨은 Gatotkaca Sentinel입니다. Gatotkaca가 "철근, 강철 뼈"를 가졌다는 소문이 있지만, 이 Sentinel 스킨에서는 그러한 진술이 확실한 현실이 됩니다.

Mighty Legend는 약간의 금색 액세서리가 있는 상아색 흰색 메카 프레임을 착용하고 그의 미모와 힘을 미지의 은하계로 가져옵니다. 기술 거인에 가깝지만 새로운 미학은 여전히 무적의 반신으로서의 Gatotkaca의 존재에 적합합니다.

그의 스킬 변경에 관해서는, 그의 Blast Iron First는 이제 일반적인 주먹 자국 대신 세 개의 빛나는 전기 크레이터를 만들고 그의 궁극기인 Avatar of Guardian은 자신을 거대한 빛나는 표적으로 투석하여 그의 가장 큰 적을 파괴합니다.

나나 메카 베이비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나나 아쿠아 푸라

로봇이 거칠고 거칠게 설계되었다는 생각에도 불구하고 메카 베이비 나나의 피부는 로봇도 사랑스러울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Mecha Baby 스킨으로 Nana는 로봇 날개, 멋진 제트 팩, 빛나는 고양이 귀를 포함하여 고급스러운 Android 룩을 위해 동물과 같은 행동을 벗어났습니다.

에픽 스킨은 또한 그의 모든 기술을 변경하여 새로운 금속 Magic Boomerang과 궁극기인 Molina Blitz를 위한 3개의 상자형 폭발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그의 친구 Molina의 온화함을 즐기고 있다면 토끼 같은 생물은 그의 두 번째 기술인 Molina Smooch 동안 여전히 적에게 점프하고 저주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좋든 싫든 Nana Mecha Baby는 그녀가 진짜 고양이 마녀라는 사실을 쉽게 잊게 만드는 신선하고 현대적인 모습입니다.

세이버 코드네임: 스톰

최고의 영웅 듀엣

세이버는 이미 차원을 가르는 시공간 검객일 수 있지만, 그녀의 스톰 스킨은 그녀를 새와 같은 메카로 변신시켜 또 다른 멋을 더해줍니다.

스톰 세이버는 이름과 외모만으로도 신세기 에반게리온과 퍼시픽 림과 같은 다른 기계 이야기에서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날개 세트와 네온 옐로우 쌍검을 자랑하는 스킨은 세이버의 머리에 풀 헬멧을 쓰고 은색과 보라색 갑옷의 적절한 페인트 작업으로 그의 로봇 모습을 완성합니다.

게임에서 스톰의 피부는 볼만한 광경입니다. 당신이 검을 휘두를 때 적들은 모든 움직임을 두려워할 것이며 모든 방향으로 황금빛 빛의 흔적을 남길 것입니다.

새를 모티브로 한 세이버의 트리플 스윕은 이제 발톱으로 상대를 공중으로 띄우고 거대한 칼 베기로 쓰러뜨립니다.

이 메카 스킨이 얼마나 대단한지 아직도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Sabre는 메모리에서 제트기로 변신하여 모든 결투에서 화려한 출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탱크 아이템, 승리를 위해 사용하세요!

그록 코드네임: Rhino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Grock 코드네임: Rhino, Rhino 스킨은 뛰어난 캐릭터 재해석으로 인해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목록에서 최상위 위치를 차지합니다.

MLBB 디자이너는 평소 자연을 사랑하는 Bastion Titan이 아닌 Grock의 정체성을 코뿔소이기도 한 체리 레드 메카 마블의 정체성으로 변경했습니다.

통일된 외관을 중금속 도금과 전기 자벨린으로 교체한 Rhino 스킨은 Grock에게 궁극의 로봇 모습을 선사합니다. 그록은 이제 포스 오브 네이처에서 전기 감각으로 회전하고 그의 가디언즈 배리어는 이제 파란색 포스 필드를 방출합니다.

와일드 차지 궁극기의 경우 적들은 전방 화살표의 가벼운 흔적을 남기고 자신의 길을 향하는 빠른 메카 코뿔소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의 울창한 풍경에서 벗어나고 싶은 Grock 플레이어라면 탱크 게임 플레이를 보완할 수 있는 완벽한 스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2년 1월 출시 예정인 최신 모바일 레전드 스킨입니다.

이들은 현재 Land of Dawn에 있는 최고의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5개입니다. 모든 Mobile Legends 로봇 스킨 중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스킨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