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Mobile Legends 2022에서 무료 Pharsa 스킨을 얻는 방법

히어로 점프스케어 ML

MSC에서 무료 제약 스킨을 얻는 방법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궁금해? 그러니 이 기사를 건너뛰지 마세요, 형님!

MSC(Mobile Legends: Bang Bang Southeast Asia Cup) 2022 행사가 곧 싱가포르에서 열립니다. Moonton이 가장 큰 International Mobile Legends 토너먼트 중 하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Moonton은 MSC Mobile Legends 2022 이벤트를 통해 무료 파르사 스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물론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 특히 Pharsa 사용자에게 희소식입니다. 이번 기회에 MSC 2022 이벤트 경품인 Pharsa 스킨을 무료로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영웅은 대회에서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합니다. 이 영웅은 랭크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항상 사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영웅은 복잡한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이 게임은 상대를 조종하는 것보다 낫고, 쏘고, 쏘고 죽이고, 비둘기로부터 탈출하는 시기를 배웁니다.

그는 또한 그것에 주입된 기술을 통해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패배한 Hero Mage는 이를 활용하고 마이크로 및 매크로 게임을 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하여 팀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무료 pharsa 스킨을 받고 싶습니까? 서둘러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MSC Mobile Legends 2022에서 무료 Pharsa 스킨을 얻는 방법

무료 Pharsa 스킨
스킨 파사 MSC 2022. 인스타그램/@dafrikun

MSC Mobile Legends 2022 이벤트는 2022년 6월 6일부터 시작됩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주요 보상은 "Hierophant"라는 무료 pharsa 스킨입니다.

이 무료 Pharsa 스킨은 MSC 2022를 위해 Moonton에서 만든 특별한 스킨입니다. 이 Pharsa 스킨을 얻으려면 25,900 MSC 코인을 수집해야 합니다. 지정된 양의 MSC 코인을 받은 후 물물 교환을 통해 Pharsa MSC 2022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MSC 코인을 수집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SC 패스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899개의 다이아몬드 또는 다이아몬드를 주어야 하며 물론 이 방법도 돈을 낭비할 수 있습니다.

MSC 패스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MSC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여전히 dailyspin에서 보고된 바에 따르면 MSC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최소 10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SC Pass 구독은 1,000 MSC 코인을 얻습니다. MSC 패스 퀘스트를 완료하고 14,700 MSC 코인을 받으세요.
  2. MSC 패스를 구매하면 3,500 MSC 코인을 받게 됩니다.
  3. 14,700 MSC 동전 상당의 MSC 패스를 구매한 후 보상을 찾으십시오.
  4. 5,800개의 MSC 코인을 얻었다고 상상해보세요.
  5. 우승 예측에 참여하고 1000 MSC 코인을 받으세요. 우승자에게 올바른 팁을 제공하면 2,000 MSC 코인을 받게 됩니다.
  6. 전체 지원서를 작성하고 500 MSC 코인을 받으세요.
  7. 발표된 당첨자로 등록하고 1000 MSC 코인을 받으세요.
  8. 예상 순위 모드는 3,600 MSC 코인을 획득합니다.

위의 8가지 방법 중 2, 5, 6, 7, 8번 방법만 MSC 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사용하면 총 28,600 MSC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Pharsa MSC Mobile Legends 2022 스킨만 25,900 MSC 코인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MSC 코인의 양은 분명히 Pharsa MSC 2022 스킨을 얻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MSC 파르사 스킨의 존재감은 물론 남다른 신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부가 이와 같기 때문에 Skin Pharsa Mobile Legends에서 매우 좋은 가격을 얻을 수 있는 즉각적인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Battle Emote와 같은 다른 상품을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MSC 글로리어스 2022 확실히 매우 흥미로운 Mobile Legends. 외향적이기 때문에 정말로 모든 것을 원한다면 낙관하십시오.

얻기가 너무 어렵지 않습니다 스킨 MSC 파사 Mobile Legends(ML) 2022는 다이아몬드 없이 무료입니다! 이렇게 멋진 스킨에서 게임을 하면 즉시 흥미진진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들어! Pharsa MSC 2022 스킨 누출은 정말 멋집니다

Epic Pharsa Empress Phoenix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

무료 Pharsa 스킨
서사시

Pharsa는 개념 영웅이 자주 사용하거나 선택하는 배꼽 역할 중 하나입니다. Moonton 플레이어는 항상 인상적인 스킨 가격을 제공하기 위해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이 서사시적인 파르사 스킨은 특히 의상이 황금색으로 지배되는 경우 시원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불사조라고 불립니다.

이 에픽 프라사 스킨의 애니메이션 스킬 효과가 워낙 좋아서 넓은 범위에 운석을 떨어뜨려 나중에 한 번의 공격으로 적들을 한꺼번에 죽일 수 있다. 유성이 발사되었습니다. 

스크립트 스킨 에픽 프라사 풀 이펙트 mlbb라는 치트 스킨을 사용하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Epic Phoenix Pharsa 스킨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므로 사용 중인 계정에 대해 망설이거나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스크립트를 설치했다면 Pharsa Hero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찾아보고 자신의 모드에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Pharsa ml 에픽 스킨이 없는 프레야 사용자는 이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Pharsa Epic MLBB 스킨 스크립트 패치에 대해 공유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전부일 것입니다.

제가 제공하는 정보가 여러분 모두에게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를 다른 게이머 친구들과 공유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MSC Mobile Legends 2022에서 무료 Pharsa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에 의견을 남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를 계속 방문하여 Mobile Legends 팁에 대한 다른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