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나나 스킨, 당신의 것은?

내 아이템 빌드 나나가 아파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이벤트나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나나 스킨이 많이 있습니다.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나나의 피부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Nana를 시각적으로 더욱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다양한 변형이 있습니다.

나나

Nana는 영웅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서포터 역할을 하는 사람. 히어로 나나는 이미 국제무대에 진출한 프로게이머와 일반 플레이어를 막론하고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많이 사용하는 영웅들 중 꽤 인기가 많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나나의 인기에 힘입어 모바일 레전드는 나나의 스킨을 이전보다 더욱 아름답고 디테일하게 표현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킨을 사용하면 HP, Def 또는 Attack과 같은 Nana 자신의 영웅의 속성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스킨나나는 모바일 레전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비시거스에게 나나를 더 예뻐보이게 만들어줄 필수 스킨인 나나 스킨을 추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기: Galaxy S22 Ultra 대 iPhone 13 Pro: 게임에 적합한 것은 무엇입니까?

묘지 파티

피부 나나
나나의 묘지 파티

그레이브야드 파티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시즌 1에서 처음 등장한 영웅 스킨 중 하나이며, 이를 얻으려면 플레이어가 특정 등급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 스킨은 시즌 1부터 등장했기 때문에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해왔기 때문에 이 스킨을 전설 아이템으로 만듭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킨에는 나나가 검은색 의상을 입고 할로윈 로고가 있는 모자를 쓰는 할로윈 테마가 있습니다. 나나 영웅에게 이 스킨을 사용하면 스킨을 전혀 입지 않은 것보다 나나가 더 귀여워 보일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이 영웅은 자신의 스킨을 사용했음을 알 수 있지만 그가 생성하는 스킬 효과는 여전히 동일해 보입니다. 이 스킨은 시즌 1부터 사용 가능했기 때문에 Fragment Shop에서 프리미엄 스킨 조각 250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흥미로운 해킹 메커니즘을 갖춘 최고의 비디오 게임 5개

메카베이비

메카베이비

또한 메카메카 또는 로봇 테마 스킨을 찾고 있다면 이 메카 베이비 스킨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해야 합니다. 이번 메카베이비 스킨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나나가 하얀색 로봇 코스튬을 입게 하는 방식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이 메카 베이비 스킨은 에픽 카테고리에 속하는 스킨 중 하나이므로 이 스킨에서 생성되는 효과나 속성은 일반 엘리트 스킨보다 확실히 큽니다.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899개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나나의 베스트 스킨 중 하나인데, 이 스킨의 디테일이 너무 매력적이며 이 스킨에서 발생하는 스킬 효과 또한 그녀의 비주얼을 더욱 예쁘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읽기: Bermuda FF 번들 플랜 및 Burger Lad 번들을 받는 방법

아쿠아푸라

피부 나나
스킨 콜렉터 모바일 레전드 나나 아쿠아 푸라

아쿠아 푸라 스킨은 이 지원형 영웅이 가진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아쿠아 푸라 스킨은 지난해 12월부터 출시돼 해당 월의 스킨 콜렉터 중 하나가 됐다.

이 스킨을 이 영웅에게 사용하면 이 영웅은 그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파란 드레스를 입은 물의 여왕처럼 보일 것입니다. 게다가 이 스킨을 사용하고 여명의 땅에서 나나를 사용하면 적에게 궁극기를 쓰면 이 스킨이 드래곤을 발동한다.

이 스킨은 매우 희귀하기 때문에 Grand Collector 이벤트에서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꽤 비싼 주머니로도 이 스킨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또한 읽기: 듣다! Aquila Favonia와 일치하는 Genshin 임팩트 캐릭터!

클록워드 메이드

시계태엽 메이드 나나

당신이 이 영웅의 가장 좋아하는 사용자라면 분명히 이 Clockword Maid 스킨이 Nana의 첫 번째 스킨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399개와 희귀 조각 스킨 100개에 구입할 수 있는 엘리트 타입 스킨입니다.

물론 이 가격은 엘리트 스킨의 경우 매우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엘리트 스킨을 얻으려면 최대 599개의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시계의 메이드 스킨은 엘리트 스킨이지만 나나가 사용하면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시계문자 메이드 스킨을 사용하면 스킬에 큰 변화는 없지만 이전보다 이 영웅을 더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바람의 요정

피부 나나
나나 바람의 요정

시즌 5부터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나나를 여명의 땅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으로 자주 사용했다면 이 바람의 요정 스킨이 익숙할 것입니다. 이 스킨은 매우 독점적이며 지난 MPL 인도네시아 시즌 5 이벤트에 활기를 불어넣은 스킨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영웅의 스킨을 사용하면 이 영웅은 핑크색 여우를 입고 이 스킨으로 아기처럼 보일 것입니다. 결과 효과는 물론 시각적으로 매우 매력적입니다. 이 영웅의 기술을 사용하면 매우 다채롭고 눈에 띕니다. 너무너무 눈이 즐겁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완료하세요.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