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최고의 미야 모바일 레전드 스킨, 정말 멋져요!

미아의 피부

미야는 플레이를 시작할 때 무료로 제공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지금까지 모바일 레전드의 미야 스킨 수는 꽤 많습니다.

일부 미야의 스킨은 특성이 다릅니다. 물론 가격이 높을수록 피부가 좋아집니다. 

불행히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이 영웅의 인기는 여전히 낮습니다.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스킬이 버프가 되어 있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Miya 스킨 중에서 많은 프로 플레이어가 항상 사용하는 몇 가지 즐겨찾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 있는 최고의 미야 스킨 5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2022년 가장 멋진 Miya MLBB 스킨 목록 

이 영웅의 팬이고 스킨을 사고 싶다면 미아 이 글을 먼저 읽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훌륭하고 멋진 스킨으로 간주되는 Miya의 스킨 중 일부에 대해 설명하며 Vicigers는 그중 하나를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글 레인저스 

미야, 모바일 전설 바탕 화면 HD.
정글 레인저스. 출처 mlbbdesign.com.

첫 번째 추천 미야 스킨은 정글 레인저입니다. Jungle Ranger는 시즌 19의 첫 번째 스킨입니다. 이제 이 스킨은 일부 이벤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글 레인저와 함께 미야는 자신이 살고 있는 숲 속 피난처를 지키는 엘프들의 리더입니다.

숲에 가까운 그가 입고있는 옷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 드레스는 그녀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었다. 사용 된 화살통은 나무 줄기 인 것 같습니다. 아트 효과는 원래 영웅과 유사합니다.

명예 

명예 
명예. 출처: 유튜브.

캡틴 쏜즈와 미야의 명예 스킨의 외형을 보면 첫인상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그를 다르게 만든 것은 그가 입는 옷이었습니다. 

Honor의 피부에서 그녀는 하얀 왕자의 드레스를 입고 유동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러나 아트 효과의 경우 Captain Thorns의 스킨이 더 좋습니다.

평범해 보이기 때문에 미야의 피부도 평범해 보인다. Honor는 다이아몬드 599개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입니다.

스즈히메 

스즈히메. 출처: 유튜브.

이 미야 스킨에서는 고대 일본의 엘프 종족처럼 무기, 헤어스타일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즈히메의 스킨이 일본의 옛 테마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을 얻으려면 749 Diamond Mobile Legends를 완료하거나 Rp.149,00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입처는 Vicigers에게 달려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Miya의 영웅 스킨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VCGamers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달의 여사제

달의 여사제
달의 여사제. 출처: 유튜브.

달의 여사제 스킨은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스킨으로, 모바일 레전드 게임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스킨이다. 

달의 축복을 받은 성스러운 전설이 되고 싶었기 때문에 이 피부는 매우 아름답고 멋집니다.

그녀는 흰 드레스와 금색 드레스를 입고 있었다. 그의 머리카락은 대부분 주황색입니다. 좋은 점은 미야의 화살이 밝은 광선을 발산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술적 효과는 파란색과 주황색의 혼합을 보여줍니다.

이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 5주년 기념으로 1회 한정이라 구하기 힘든게 아쉽네요. 

Moon Priestess가 있어야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피부는 그녀를 이전처럼 시원하고 아름답게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은 그녀를 신성한 요정 공주처럼 보이게 하고 물론 그녀의 캐릭터를 완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1월 Mobile Legends 최고의 미야 카운터 영웅 5명

스윗판타지 

히어로 알카드 미야
스윗판타지. 출처: 유튜브.

Alucard와의 커플, Miya Sweet Fantasy는 사랑의 화살을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사랑을 전합니다. 스위트 판타지는 핑크 컬러가 주를 이루고, 드레스는 스위트 판타지를 입었을 때 로맨틱한 스타일이다.

발렌타인 데이라는 이름은 확실히 사랑과 핑크를 분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분홍색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요정이 되는 미야의 피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야도 등에 모자와 날개를 달고 있다. 활도 끝에 날개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은 다른 Alucard Romantic Fantasy 스킨과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예술적 효과는 핑크색 "사랑" 효과와 멀지 않습니다.

등의 날개도 하얗고 활에도 사랑이 있고 날개에 하얀 장식이 보입니다. 

스윗 판타지는 이 영웅이 자신의 스킬에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최고의 개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지금 스킨 스위트 판타지의 매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야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의 5가지 장점, 역시 OP!

위의 5가지 최고의 미야 모바일 레전드 스킨을 알고 나면 그중 하나를 구매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는 이제 피부가 좋은 영웅임이 분명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