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가장 멋진 Ling Mobile Legends 스킨 목록, 구매해야 합니다!

2022년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멋진 Ling 스킨 목록을 보려면 이 페이지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사용자라면 정말 구매해야 합니다!

에 대해 이야기하다 모바일 레전드 이야기하고 생각할 게임이 너무 많기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이러한 영웅의 스킨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영웅의 스킨을 가진 영웅과 플레이할 때 이러한 영웅의 스킨은 플레이어를 더 감동적이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의 스킨에 대해 언급할 가치가 있는 영웅 중 하나는 Ling의 스킨입니다. 이 민첩한 영웅은 멋진 스킨을 가지고 있고 일부는 특수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2022년에는 어떤 스킨링이 가장 멋질지 알고 싶으신가요? 아래에서 멋진 Ling Mobile Legends 스킨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스킨 링 MLBB 2022 목록

스트리트 펑크

스킨 링
펑크

스트릿펑크 스킨은 별빛 카테고리에 포함된 링의 스킨으로, 이 스킨을 얻으려면 스타라이트 멤버와 모바일 레전드의 스타라이트 멤버여야 합니다.

Street Punk의 외모 때문에 그는 거리 꼬마처럼 매우 시원하고 차분할 것이며 Ling은 민첩한 영웅이고 그의 베는 칼은 그의 옷과 같은 색일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스킨 애니메이션 효과는 꽤 좋습니다.

그의 별빛 피부는 그의 검이 공격하기에 더 시원해 보이지만 매우 트렌디합니다. 이 스킨은 스타라이트에 있기 때문에 얻으려면 게임에서 다시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시안 핀치

스킨 링
청록색

이 영웅을 더 밝게 만들거나 블루 라이트 효과를 주기 위해 이 스킨도 올바른 선택입니다. Cyan Finch의 스킨은 이상한 애니메이션과는 별도로 더 밝고 아름다운 효과를 갖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을 빨리 얻으려면 599를 준비해야 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Mobile Legends에서는 다이아몬드 구매 외에도 Battle Points 또는 32000 BP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킨에는 Ling의 크리스탈 블루 검과 전투 시 그의 외모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빛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e스포츠에서 저는 일반 스킨을 정말 잘하는데, 이런 스킨을 입어도 멋져 보일 수 있어요.

그것을 얻으려면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 Hero Ling만 있으면 됩니다. 다이아몬드, 배틀 포인트, 심지어 무료로 구매하세요.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습니다.

불타는 춤

스킨 링
불 같은

Fiery Dance 스킨은 현재 색상과 테마만 다를 뿐 스탠다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디테일을 보면 Fiery Dance에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색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변한 것은 아닙니다. 이 스킨의 외형은 불사조의 깃털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라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가운데가 열린 셔츠와 약간 더 어두운 주황색입니다.

Fiery Dance는 또한 게임에 Norma 스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약 259개의 다이아몬드 가격표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경우 Event 또는 Lucky Spin에서 무료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야간 음영

스킨 링
저녁

적을 막는 능력 덕분에 Ling은 Dragon Tamer Squad의 Night Shade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검으로 드래곤을 쓰러뜨릴 수 있는 링은 검을 사용하는 모습이 멋져 보인다.

특히 Night Shade 자체에서 이 Ling 스킨은 머리에 보라색 뿔이 있고 얼굴에 패턴이 있습니다. 용의 비늘이 두꺼운 Dan Ling Purple 옷은 이 스킨의 몇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보라색 날개를 가지고 있지만 색상 자체는 수정과 같습니다.

그 검은 사룡의 힘에 의해 만들어졌고, 색깔이 자주색이었고 그것에 의해 아주 잘 제어되었습니다. 이 가죽도 Epic 또는 Rp.300,000로 분류되기 때문에 다이아몬드 899개로 추정됩니다.

Night Shade Ling에 애니메이션이 있습니까? 물론 소년도 있습니다. 이 스킨 덕분에 Ling은 보라색 반짝이로 더 멋질 것입니다. 게다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효과와 전기 및 보라색 섬광은 Ling을 강력한 신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Hero Kadita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구매해야 합니다!

코스모가드

스킨 링
코스모

스킨의 모양 코스모가드의 전투력은 제법 현대적이다. Cosmo Guards 자체도 동일한 은백색 색상, 어깨에 약간의 장식 및 옷에 홀로그램 효과가 있습니다.

요원처럼 생겼는데, 이 피부가 정말 멋져요. 또한 검 자체는 짙은 청색을 띠고 있으나 날카로운 면에는 철제 손잡이가 달린 매우 밝은 청색을 띠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스킨을 얻으려면 749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지금 구매하세요. 가격도 착한데 저런 스킨 쓰시면 굉장한 효과 많이 납니다.

코스모 가드 스킨은 Ling의 외모를 변경하여 그가 미래의 미래로 현대에서 등장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화면의 애니메이션과 블루 라이트 효과는 Ling 때문에 눈을 아프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Thamuz 정글러 아이템 빌드

링의 피부를 알게 된 후 모바일 레전드 2022년 베스트, 당신은 어떤 피부가 그들에게 어울리는지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와 유형으로 제공되는 Skin Ling과 마찬가지로 사용에 관심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