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카리나 스킨 목록,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카리나의 피부

카리나는 마법 피해의 형태로 피해를 출력하는 수확 전문가를 보유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Karina는 현재 여전히 인기가 높으며 순위 모드에서 선택률을 봅니다. 모바일 레전드. 다른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카리나도 고유한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에 따른 최고의 Karina 스킨에 대해 설명합니다.

Karina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관심을 끄는 많은 스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개발자인 Moonton은 다양한 Karina 스킨을 출시했으며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Karina 스킨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스킨은 약간의 상태를 추가할 수 있으며 Karina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자부심이 될 수 있습니다. Karina가 있는 Viciger의 경우 아래에서 Karina의 최고의 스킨에 대한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나나 스킨, 당신의 것은?

최고의 카리나 스킨

쌍둥이자리 - 안녕하세요

카리나 제미니 안녕하세요
카리나 제미니 안녕하세요. 출처: MLBB 디자인

조디악 스킨 컬렉션에는 Lancelot, Hilda, Aurora, Minotaur, Karina와 같은 많은 영웅의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조디악 스킨인 Gemini Halo 스킨을 받았습니다. Viciger는 별자리를 수집하여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Zodiac Summon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피부는 Karina가 쌍둥이자리 여신처럼 보이기 때문에 매우 놀랍습니다. 카리나의 의상도 평소의 의상과 다릅니다. Gemini Halo라는 제목의 이 스킨에서 Karina는 여신처럼 흰색과 금색 음영을 입고 있습니다. 등에 총을 차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파란 머리 색깔도 카리나만의 유니크함을 준다.

위의 사진에는 한 쌍의 쌍둥이 여신을 묘사한 쌍둥이자리 여신처럼 두 명의 카리나가 있습니다. 이 스킨은 독특함과 매우 매력적인 조디악 스킨으로 인해 최고의 Karina 스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MLBB 조디악 스킨에 대해 알아야 할 4가지 사실, 너무 비싸다!

블러드 문

카리나 블러드문
카리나 블러드문. 출처: MLBB 디자인

Blood Moon이라는 Karina의 스킨은 많은 몬스터를 죽이는 흡혈귀 같은 Karina를 보여줍니다. 2개의 무기를 트레이드마크로 삼은 이번에는 무기가 짙은 피처럼 빨갛게 물들었다.

Blood Moon에서 Karina의 모델도 긴 귀를 가진 엘프입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Karina가 그녀처럼 백발에 큰 뿔을 가지고 있습니다. 뱀파이어 암살자.

하지만 이 스킨은 Karina가 여전히 검은색과 빨간색 의상을 입어도 우아해 보이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이 멋진 스킨은 시즌 17 첫 재충전 기간 동안 Vicigers가 소유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카니발

카리나 크리스마스 카니발
카리나 크리스마스 카니발. 출처: MLBB 디자인

이 모든 크리스마스 또는 크리스마스 스킨은 크리스마스 축하 기간 동안 Moonton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스킨은 Odette, Lancelot, Eudora, Gord 등과 같은 많은 영웅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Karina는 자신만의 크리스마스 스킨을 가진 영웅입니다.

이 스킨에서 그는 긴 귀를 가진 영웅을 보여주는 다른 스킨과 달리 정상적인 귀를 가진 평범한 인간처럼 보입니다.

이 스킨은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고 당연히 카리나도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빨간색 셔츠와 녹색 액세서리를 착용한 Karina는 산타처럼 보입니다.

두 개의 검 형태의 무기가 남아 매우 날카로운 얼음처럼 보입니다. Karina의 머리카락은 금발이고 묶여 있으며 순록처럼 크리스마스 스타일의 머리띠를 착용합니다.

이 스킨은 매우 독특하며 Moonton에서 주최하는 크리스마스 축하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모바일 레전드 크리스마스 스킨, 너무 멋져요!

둠 듀얼리스트

둠 듀얼리스트
카리나 둠 듀얼리스트. 출처: MLBB 디자인

Vicigers가 이 암살자 영웅을 위한 정말 멋진 스킨을 갖고 싶다면 이 스킨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Karina는 이 Doom Duelist를 착용했을 때 매우 중요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Doom Duelist 스킨에는 멋진 보라색 조명 효과와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Karina는 보라색과 검은색 의상을 입고 이 암살자의 잔인함을 보여줍니다.

뿔과 머리의 보라색 눈과 같은 일치하는 액세서리도 적에게 매우 위험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그의 검 두 자루는 이제 검은색 손잡이와 함께 보라색으로 빛납니다. 뿐만 아니라 두 자루의 검에도 보라색 눈이 있었다.

이 스킨은 Epic Limited 스킨 카테고리에 속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카테고리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Doom Duelist 스킨을 얻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Doom Duelist 스킨을 얻으려면 매우 제한된 이벤트 기간 동안 Lucky Box를 통해 높은 행운이 필요합니다.

레오나

레오나
카리나 레오나. 출처: MLBB 디자인

Kof 이벤트는 다양한 Mobile Legends 영웅의 많은 스킨을 생성합니다. 물론 Karina는 Kof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Kof 이벤트 기간 동안 레오나라는 제목의 이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Karina는 두 개의 검인 무기를 보여주지 않고 다른 게임의 캐릭터처럼 보입니다.

Karina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로 두 개의 검을 사용하지 않는 전사로 간주됩니다. 머리카락도 파랗게 보이고 귀는 보통 사람의 귀처럼 보입니다. 애니메이션 효과도 매우 치열하고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이 스킨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는 무료로 얻을 수 있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스킨을 원하는 모바일 레전드 선수들에게는 어려울 것입니다.

Vicigers가 위의 스킨을 사고 싶다면 다음에서 다이아몬드를 충전합시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 캐쉬백, 저렴한 가격, 그리고 물론 합법적인 100%! 지금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