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구시온 에픽 스킨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에픽 구시온 스킨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는 구시온의 외형을 기존보다 시원하게 변경할 수 있는 스킨입니다. Mobile Legends 애호가, 특히 Gusion 사용자에게는 이 Gusion Epic 스킨을 얻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구시온 에픽

구시온은 모바일 레전드에 등장하는 암살형 영웅으로 돌격과 점사 면에서 유리한 캐릭터다. 이 영웅이 가진 스킬과 능력으로 인해 Gusion이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꽤 인기있는 영웅 중 하나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 인기 때문에 문튼은 게임 개발자로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Gusion 스킨을 출시합니다. 이 장엄한 Gusion 스킨을 얻으려면 물론 Mobile Legends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시온 에픽 스킨은 물론 자체적인 디테일을 제공하며 이 스킨을 사용하고 난 후 영웅을 전보다 더 멋있고 매력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이 글을 통해 VCGamers가 구시온이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비시저스 스킨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 최고의 Claude Epic 스킨 행

베놈 황제 전갈

서사시
베놈 황제 전갈

Mobile Legends를 오랫동안 지켜보셨다면 VENOM 스쿼드 스킨 출시에 대해 분명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Gusion은 스쿼드에 포함된 영웅 중 하나입니다. VENOM Emperor Scorpion 스킨은 Epic 타입 스킨이므로 Gusion이 보유한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VENOM 황제 전갈 스킨을 얻으려면 Mobile Legends의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899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899 다이아몬드 가격으로 이 스킨을 구매하면 물론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스킨 중 하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구시온은 초록색 줄무늬가 추가된 검은색 의상을 입고 있어 그를 더욱 흉포하게 만든다. 구시온의 얼굴에는 보랏빛 눈동자가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 Mobile Legends 이벤트 목록, 적어두세요!

영혼의 계시

서사시
영혼의 계시

소울 레벌레이션 스킨은 구시온이 소유하고 있는 다음 에픽형 스킨으로, 이 스킨 자체가 이 어쌔신형 영웅이 소유하고 있는 8번째 스킨입니다. 이 스킨 자체는 작년 말부터 출시되었기 때문에 작년부터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해 오셨다면 이미 이 소울 레벌레이션 스킨에 익숙하실 것입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Gusion은 금색과 파란색이 지배하는 기사와 같은 의상을 입고 목에 하늘색 스카프를 추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usion의 머리에는 보석이 붙어 있는데, 이것은 그를 Lancelot 스킨의 Zodiac 에디션처럼 보이게 합니다.

소울 레벌레이션 스킨이 출시되면 다이아 5445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매우 아름다운 피부에 꽤 비싼 가격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최고의 에픽 ML 스킨 5개!

밤 올빼미

서사시
스킨 콜렉터 구시온 – 밤부엉이

구시온 영웅의 진정한 사용자라면 반드시 이 올빼미 스킨을 놓칠 수 없습니다. Night Owl 스킨 자체는 Mobile Legends 이벤트의 Grand Collection 이벤트에서 나타납니다. 이 스킨은 이벤트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물론 이 멋진 스킨은 Collector 스킨 태그와 함께 제공됩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구시온은 보라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검은색 의상을 입고 이를 보완하고 있다. 검에서 검을 장식하는 보라색을 볼 수 있으며 여명의 땅에서 사용할 때 더욱 가학적이고 사악합니다.

얼굴에는 얼굴을 가리고 있는 구시온의 모습이 포착돼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여명의 땅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추가 스킬 애니메이션과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더욱 멋집니다.

우주의 빛

구시온 – 코스믹 글림

코스믹 글림 스킨은 구시온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주는 에픽형 스킨 뿐만 아니라, 구시온의 외형을 파격적으로 변화시켜주는 레전드형 스킨입니다. Cosmic Gleam은 Legend 타입의 Gusion 스킨으로, 물론 이 스킨을 얻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이 Cosmic Gleam 스킨을 얻으려면 Magic Wheel을 돌리기 위해 약 5000개의 다이아몬드를 준비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5000개의 다이아몬드로 Magic Wheel을 돌릴 때 운이 좋다면 물론 이 Cosmic Gleam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Gusion은 파란색과 노란색 의상으로 완전히 뒤덮인 모습을 볼 수 있어 미래의 로봇처럼 보입니다. 이 스킨은 꽤 비싸긴 해도 이 스킨은 아주 좋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얻을.

또한 읽기: Chou ML the Kung Fu Master의 이야기

KOF-K

KOF-K

게임 시리즈를 따라하다 보면 전투기의 왕, 분명히 당신은 이미 게임의 주요 캐릭터 중 하나인 캐릭터 K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 KOF 스킨은 Mobile Legends와 King of Fighter의 콜라보레이션 스킨입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구시온은 올블랙 의상으로 더욱 시원해 보이고, 머리도 하얗게 물들었다. 이 스킨은 KOF 스킨이기 때문에 해당 스킨을 얻으려면 당시 진행되던 이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