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등급 이벤트: Groza Operano Sheng 스킨 등!

무료 화재 온라인

FF 등급 이벤트에서 매우 멋진 Groza Operano Sheng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얻을 수 있는 다른 많은 경품이 있습니다.

Groza Operano Sheng 총 스킨과 다양한 무료 선물이 여기 있습니다! 최신 패치 버전 출시와 함께 프리파이어 (FF) OB34 어제 2022년 5월 25일, Clash Squad도 공식적으로 새 시즌에 돌입했습니다. 이 새 시즌의 존재는 시즌 12의 모든 플레이어 업적이 재설정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자신의 등급을 높일 것임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선수들의 고군분투는 헛되지 않았다. Garena는 순위에 도달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물론 이번 시즌 CS랭크 13시즌 진입 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좋은 아이템 3가지가 있다.

Groza Operano Sheng 스킨과 2개의 특별 무료 FF 감정 리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서, 다음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스킨 그로자 오페라노 셩

스킨 그로자 오페라노 셩
그로자

플레이어가 가질 수 있는 세 가지 무료 아이템은 Groza Operano Sheng 스킨과 Emote Rank Heroic, Emote Rank Master입니다. Groza Operano Sheng 자체는 과거 웨폰 로얄에 존재했던 오래된 것인 반면, 두 랭크 감정은 어제 OB34 업데이트 이후에 공개된 새로운 것입니다.

단, 이 세 가지 보상은 특정 등급 달성 시에만 적용됩니다. Groza Operano Sheng 스킨은 Diamond Tier 1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그런 다음 가장 높은 레벨인 Heroic에 도달합니다. 다음은 어제 시즌 12 플레이어가 획득한 업적 및 상금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 다이아몬드 1: Groza Operano Sheng(30일 평가판) 
  • Heroic: Emote Heroic 등급(60일 평가판) 
  • 마스터: Emote Ranked Master(60일 평가판)

불행하게도, 이러한 가격은 성격 테스트일 뿐입니다. Free Fire가 다음 시즌 최고의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플레이어에게 이 상을 무료로 제공할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oo Zoo 귀여운 병아리 번들

스킨 그로자 오페라노 셩
프리파이어

Garena Free Fire는 2022년 5월 25일 어제 공식적으로 진행된 OB34 패치의 최신 버전을 방금 출시했습니다. 이제 공식 서버에 최신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늘 그렇듯이 비교적 긴 점검 기간을 거친 후 업데이트가 도착하면 항상 다양한 소식과 함께 모든 플레이어에게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

그 중 하나는 Free Fire의 여성 캐릭터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를 제공하는 Redeem FF Token입니다. FF 토큰용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는 현재 사용 가능합니다. 귀여운 Moo Zoo FF 소녀 패키지를 얻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어서, 아래의 전체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친구!

교환할 수 있는 FF 토큰을 여러 개 교환하면 Moo Zoo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흑백의 소를 주제로 하여 디자인이 멋집니다.

선수들이 입을 때 좋은 잠옷을 입을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따라서 이 세트는 캐릭터가 귀엽기를 원하는 분들, 특히 플레이어들에게 적합합니다. Moo Zoo 패키지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체 Moo Zoo 패키지를 얻으려면 FF 토큰으로 교환해야 합니다.
  2. Moo Zoo Bundle의 각 부분에 대해 칩을 교환할 수 있으며 4개의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FF 토큰 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Store > Redeem > FF Token으로 이동하십시오.

전체 패키지를 받으려면 총 200개의 FF 토큰이 필요합니다. 각 공유에 필요한 FF 토큰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Moo's Zoo(머리): 50 FF 토큰
  • Moo's Zoo(위): 50 FF 토큰
  • Moo's Zoo(아래): 50 FF 토큰
  • Moo's Zoo(신발): 50 FF 토큰

피부 목욕 덕키 전리품 상자 FF

스킨 그로자 오페라노 셩
전리품

5월 무료 화재 업데이트 며칠 전에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플레이어에 합류했습니다. 이 이벤트의 존재는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많은 경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전 기사에서 논의한 OB34 패치 업데이트를 환영하는 일부 특별 임무 및 이벤트. Viciger 친구들은 우리의 팁을 따라 진행 중인 이벤트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하기 쉬운 미션을 완료한 후 다음 보상을 받게 됩니다. 준비가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전리품 상자 스킨 특별한. 네, 이렇게 하면 FF Leather Bathing Ducky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Spinners!

Bathing Ducky는 Raindoll 스킨 시리즈의 아이템 중 하나로, 이전 이벤트에서 주요 부분이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Raindoll Free Fire 스킨 자체에는 매우 귀여운 노란색 오리팝이라는 독특한 테마가 있습니다. 이 오리 미녀가 메인 스트링 뒤의 살인자 모습에 빠진 것 같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Bathing Ducky 스킨은 욕조에서 죽어가는 귀여운 오리까지 보여줍니다. 범인이 Raindoll Free Fire 메인 패키지 뒤에 숨겨진 수수께끼의 숫자라는 의혹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FF Vigilante 번들을 받는 방법

플레이어는 친구 저장을 완료하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미션과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이브 어 프렌드 1: 웨폰 로얄 교환권 2개
  • 친구 3명 저장: 다이아몬드 로얄 상품권 x3
  • Save Friends 4: 수영 오리 전리품 상자

Free Fire에서 발생하는 많은 이벤트가 있으므로 완료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모든 것이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으므로 여기에서 일을 더 쉽게 만들고자 합니다.

그런 다음 FFWS Free Fire 2022 이벤트 일정을 확인하여 현재 미션을 완료하세요. 많은 상을 받으려면 지금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모든 상을 즉시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종료 시 Free Fire MAX에서 영웅 등급을 높이는 방법

클래시 스쿼드 랭크 FF에서 상위권에 도달하면 얻을 수 있는 Groza Operano Sheng 스킨 및 새로운 보상에 대한 정보입니다. Instagram을 팔로우하여 더 많은 소식을 보려면 VCGamers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