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UBG 모바일 스킨을 받고 싶으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무료 의상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열 수 있는 스킨이나 아이템을 많이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장에서 이 무료 스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PUBG의 많은 스킨과 아이템은 꽤 비싸지만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에 도달할 수 있으며 모든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항상 PUBG Mobile 게임에서 무료 옷이나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PUBG 계정에 다이아몬드가 없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가지 트릭이나 쉬운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UBG 모바일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필요 없이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얻고자 하는 Viciger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을 요약했습니다.

무료 PUBG 모바일 스킨을 얻는 방법

은화 교환

PUBG 모바일 은화

무료 PUBG 모바일 스킨을 받고 싶은 PUBG 모바일 플레이어는 PUBG 스토어의 교환 섹션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게임에서는 여러 전투 임무를 수행하여 많은 은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많이 모아 PUBG 스토어에서 교환하세요. 은화를 많이 모은 후에는 은화로 교환할 수 있는 일부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스킨은 새로운 PUBG Mobile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항상 업데이트됩니다. 

무료 로얄 패스 상품

로얄 패스 텍 시대 레벨 50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Royale Pass입니다. PUBG 게임 개발자는 항상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새로운 Royale Pass를 출시합니다. Elite Royale Pass를 구매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무료 Royale Pass 상품에는 항상 무기 스킨과 의상이 있습니다.

가슴

PUBG 모바일 상자

PUBG Mobile은 PUBG Mobile 상자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놀라운 의상과 무기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상자에는 프리미엄, 클래식 및 공급 상자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PUBG Mobile에서 영구적인 옷이나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곳입니다. 그 외에도 PUBG Mobile 무료 스킨의 더 많은 기회를 얻으려면 이러한 상자를 많이 열어보십시오. 

이벤트

리버풀 FC와 PUBG 모바일 협업

PUBG Mobile 플레이어에게 무료 스킨을 제공하는 많은 일일 이벤트와 기간 한정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 영구 또는 임시 의복, 멋진 무기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PUBG Mobile 무료 스킨을 받으려면 필요한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1의 5가지 고통스러운 무기, Harvest Kill!

교환 코드 교환

교환 코드는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공식 PUBG Mobile Redeem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교환 코드를 교환하고 PUBG 계정으로 직접 전송되는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코드의 유일한 단점은 시간이 제한되어 있거나 사용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용 코드 만료일을 확인하고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로그인 보상

PUBG-Mobile-Demigod-Gladiator-세트-1

PUBG Mobile 무료 스킨을 얻는 마지막 방법은 매일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1주일동안 매일매일 접속하시면 보통 스킨을 드립니다. 영구적이거나 기간 한정 스킨입니다.

이 로그는 PUBG Mobile 무료 스킨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많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거나 충전할 필요 없이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 더 빨리 착륙하는 요령, 전리품을 먼저 받으세요!

그래서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었습니다. 한 피부에 값비싼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거나 사용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실제로 VPN을 사용하여 무료 PUBG Mobile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방법은 PUBG Mobile에서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행위가 적발되면 PUBG 계정이 차단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