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몬스터 트럭 스킨 및 인큐베이터 바우처를 받는 방법

몬스터 트럭 FF

현재 5주년 이벤트에서 가레나의 다양한 스킨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 중 하나는 FF 몬스터 트럭 스킨과 인큐베이터 바우처입니다.

프리파이어맥스는 모바일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악세서리와 이용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얻으려면 금화나 다이아몬드(게임 내 프리미엄 통화)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다이아몬드는 실제 돈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종종 원하는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다.

Play More For Rewards라고 하는 배틀 로얄 게임의 최신 이벤트는 사용자에게 다른 바우처 위에 몬스터 트럭 FF 스킨을 제공합니다. 타이틀에서 반복되는 미션 기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보상을 청구하려면 특정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이벤트는 2022년 7월 30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리워드 상품을 위해 더 많이 플레이하세요: Monster Truck FF 및 인큐베이터 바우처

몬스터 트럭 FF
Free Fire 주간 이벤트에서 무료 자동차 스킨을 받으세요

배틀 로얄 게임의 새로운 이벤트는 오늘인 2022년 8월 4일에 종료됩니다. 따라서 기술적으로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료하고 이 매력적인 상품을 청구하는 데 24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다음은 이 최신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상품 중 일부입니다.

  • 10분 플레이 – Craftland Space 카드 게임 30분 – 웨폰 로얄 바우처
  • 60분간 플레이 – Monster Truck FF – Digi Smiley
  • 100분 플레이 - 인큐베이터 바우처 2개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위에 주어진 상품을 받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배틀 로얄 게임을 열고 이벤트 섹션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2. Battle In Style 탭을 누르고 Play More For Rewards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앞서 언급한 미션을 완료한 후 사용자는 보상 옆에 있는 노란색 청구 버튼을 클릭해야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인큐베이터 바우처

몬스터 트럭 FF
Free Fire 주간 이벤트에서 멋진 인큐베이터를 받으세요

Free Fire MAX는 OB35 업데이트를 받았으며 이제 팬들은 게임의 새 버전이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맵에서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및 무기 밸런스에 이르기까지 Garena 게임은 전반적인 플레이어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바우처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탐나는 아이템 중 하나이며, 이제 새로운 세트가 제공됩니다. 업데이트와 함께 '새 패키지 다운로드'라는 새로운 이벤트가 도입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설정한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두 가지 유형의 바우처와 Craftland Room 카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는 더 많은 플레이어가 최신 리소스 팩을 다운로드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새 패키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2022년 8월 5일 이전에 이 약속된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충족해야 하는 보상 및 요구 사항입니다.

  • 플레이어는 2개의 인큐베이터 바우처를 받으려면 New Pack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 All Time Favorite 팩을 다운로드하면 플레이어에게 무료 Craftland 스페이스 카드가 제공됩니다. 
  • 당첨되려면 애니메이션 팩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Free Fire MAX에서 제공하는 매력적인 바우처를 청구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배틀 로얄 게임을 열고 캘린더 아이콘을 탭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Battle In Style' 탭으로 이동하여 '새 팩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이제 언급된 상품 옆에 있는 '이동'을 탭해야 합니다.
  4. 마지막으로 모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모든 상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쉬운 방법

에 연결된 상태에서 리소스 팩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파이 다운로드하려면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