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장 희귀한 5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2022

플랜 버뮤다 FF

5개의 피부 광채 벽 확인 프리 파이어 맥스 현재 가장 희귀한 2022년이므로 이 흥미로운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다양한 컬렉션과 새로운 스킨 디자인을 소개하는 Garena의 일관성은 완벽합니다. 일부 품목은 상점에서 구할 수 있지만 일부 품목은 일시적으로만 도착합니다. 이 임시 컬렉션은 이벤트 전용이며 충전, 축제 콘테스트,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잠금 해제됩니다.

Free Fire MAX는 상점에 있는 대부분의 스킨에 대한 특별 섹션을 제공하지만 사용자는 이벤트를 통해서만 글루 월 디자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서 gloo 벽 스킨의 독점성으로 인해 게임에서 매우 드뭅니다. 대부분의 글루 월 디자인은 때때로 Free Fire MAX에서 수익을 생성하지만 일부는 점점 더 희귀해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2022년에 가장 희귀한 Free Fire Max 글루 벽 스킨 중 일부이며 다음 이벤트에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장 희귀한 Gloo Wall Free Fire Max 스킨 목록

글루 램프

가장 희귀한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글루 램프

Free Fire Max에서 가장 희귀한 글루 벽 스킨 중 하나는 글루 램프입니다. 할로윈 테마 디자인의 게임 내 미니스트 글루 벽.

플레이어는 할로윈을 테마로 한 Lucky Royale Spin 이벤트를 통해 Gloo Ramp를 처음으로 보게 됩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Gloo Ramp는 전투 중에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사다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희귀한 Free Fire Max 글루 벽 스킨은 실제로 다른 스킨보다 매우 독특하고 흥미롭습니다.

핵벙커

가장 희귀한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핵벙크

핵 로고와 벙커 게이트 같은 디자인이 있는 가장 희귀한 프리파이어 맥스 글루 월 스킨입니다.

2020년에 소개된 Nuclear Bunker는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대부분의 Free Fire Max 글루 벽 스킨에 비해 상당히 현실적입니다. Gloo 벽은 구조가 비교적 넓고 한 번에 두세 명의 플레이어를 쉽게 덮을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중간에 구멍이 있어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글로우 벽 내부에서 상대방을 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찾아올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고대 주문

가장 희귀한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고대 주문

거의 새하얀 피부에 붉은 기운이 감도는 검 두 자루의 검을 휘두르는 검은 사무라이 같은 모습.

가장 희귀한 프리 파이어 맥스 글루 월 스킨은 시즌 24 엘리트 패스가 출시되기 전에 선주문 상품으로 게임에 소개되었습니다. 이 Gloo 벽은 선주문 선물이므로 게임에 반환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희귀해집니다.

Gloo wall Ancient Order는 Free Fire MAX에서 많이 찾는 스킨이기도 합니다. 이 스킨은 중간에 닌자 오버레이가 있는 흰색 배경이 있습니다. 

데스 가디언

가장 희귀한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데스 가디언

붉은 눈이 빛나는 앞면의 가디언 마스크는 이 금색과 은색 피부를 강조합니다.

Free Fire Max에서 가장 희귀한 글루 월 스킨인 Death Guardian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컬렉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빌드가 더 넓어진 글루월 스킨은 2020년 충전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500개를 충전하면 데스 가디언 스킨을 받습니다.

디자인에는 금색 테두리가 있어 당당한 느낌을 줍니다. 전장에 가져갈 수 있을 만큼 매우 멋지고 독특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까지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고의 독점 Gloo Wall 스킨

금 금고

가장 희귀한 Skin Gloo Wall Free Fire MAX
금 금고

Free Fire Max의 마지막 희귀 스키 벽은 금 금고입니다. 이 Money Heist 테마 스킨은 금고 모양의 황금 바퀴를 자랑합니다.

2021년 12월 두 번째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 중에 소개된 특별 이벤트를 통해 Gold Vaul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킨은 소장용 스페셜 에디션이었기 때문에 게임에서 제거된 후 희귀한 광경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Brassy Core 및 Famas Vampire FF를 얻는 방법

위에서 언급한 가장 희귀한 Free Fire Max 글루 벽 스킨은 다음 이벤트에서 다시는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 중 하나를 갖는 것은 확실히 자부심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