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얻어야 할 최고의 Fortnite 스킨 5가지

포트나이트 챕터 3 시즌 4

포트나이트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점진적인 스토리라인, 정기적인 업데이트, 새로운 콘텐츠 및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로 수백만 명의 게이머가 게임에 참여했습니다. 최고의 Fortnite 스킨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게임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다양한 최고의 포트나이트 스킨으로 인해 인기가 있습니다. 수년 동안 Epic Games는 거의 천 개의 Fortnite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일부는 큰 인기를 얻었지만 다른 일부는 표를 만들지 못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인기 있는 Fortnite 스킨 중 일부는 여전히 수요가 많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할 수 있다면 게이머는 두 번 생각하지 않고 확실히 구매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게이머가 절대 얻을 수 없는 8개의 베스트셀러 Fortnite 스킨을 공개합니다.

최고의 Fortnite 스킨 목록

다음은 이 멋진 게임을 플레이할 때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ortnite 스킨 5가지입니다.

오메가

오메가
오메가 최고의 포트나이트 스킨

오메가 의상은 챕터 1 시즌 4에서 배틀 패스 스킨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네온 블랙과 오렌지 조합은 Fortnite를 사랑하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어필합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어서 OG만이 게임에서 의상을 입었습니다. 지역 사회의 다른 구성원들이 큰 관심을 보였고 이 의류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단, 배틀패스 스킨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아이템샵에는 출시되지 않습니다.

흑기사

흑기사
씬 포트나이트 흑기사

Black Knight Fortnite는 챕터 1 시즌 2에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복장은 중세 전사로 디자인되었으며 배틀 패스의 레벨 70에 배치되었습니다. 그 당시 XP를 연삭하는 것은 엄청난 작업이었고 소수의 게이머만이 피부에 손을 대었습니다. 따라서 매우 드뭅니다.

스킨 디자인과 블랙 및 네온 색상 조합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행이며 모두가 인벤토리에 추가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배틀 패스 스킨입니다. 따라서 Epic Games는 이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레니게이드 레이더

레니게이드 레이더
최고의 포트나이트 스킨 레니게이드 레이더

Renegade Raider는 아마도 Fortnite에서 가장 희귀한 의상일 것입니다. 해당 스킨은 챕터 1 시즌 1에서 공개되었으며, 시즌 상점에서 레벨 20에 배치됩니다. 게이머가 해당 레벨에 도달하면 아이템을 얻기 위해 1,200 V-Bucks를 지불해야 합니다.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소수의 플레이어만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항목은 2017년에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으며 거의 1600일 동안 사라졌습니다. Epic Games가 아이템을 반환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하보크와 부사령관

하보크와 부사령관
스킨 포트나이트 Havoc 및 Sub Commander

Havoc 및 Sub Commander 스킨은 Starter Pack과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경련 챕터 1 시즌 2에서. 인기 있는 스트리밍 세그먼트인 Twitch는 이에 대해 아기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회사는 게이머들에게 ID Epic을 스트리밍 채널과 연결하도록 요청하여 홍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들은 의류 및 기타 화장품으로 구성된 Twitch Prime 팩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2018년 5월에 제안이 종료된 이후, 게이머 Fortnite에서 스킨을 얻지 못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aba와 같은 건물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Fortnite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엘리트 요원

엘리트 요원
스킨 포트나이트 엘리트 에이전트

Elite Agent는 Fortnite Chapter 1 Season 3 Battle Pass의 일부이며 레벨 87에 배치됩니다. 게이머는 순위를 매기고 복장을 요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루퍼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Fortnite 스킨 Top 5

커뮤니티는 오랫동안 게임 복귀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BP 스킨이므로 Epic Games가 Fortnite에 다시 출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