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아이템 상점 2022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5개

대응책 및 치트 방지 시스템

스킨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은 실제로 플레이어의 프리마 돈나입니다. 2022년에 가장 희귀하고 당신을 술탄이 소유하게 만들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스킨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사용할 장식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매일 매장 아이템 목록이 업데이트되며 V-Bucks와 교환하여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포트나이트 챕터 3에는 다양한 종류의 장식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킨(옷)은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유형으로, 각 플레이어에게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되는 개별적인 모양을 제공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Fortnite는 Battle Royale 래더의 최상위에 있는 동안 공정한 스킨 점유율 이상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 중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은 무엇입니까?

글쎄, 아래는 수년 동안 가장 희귀한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 중 일부입니다.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 스킨 목록

Fortnite에는 스킨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포트나이트 독특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이템 상점. 오리지널부터 스타워즈, 배트맨, 마블까지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희귀하고 독특한 것을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스킨이 얼마나 희귀한지 판단하기 위해 아이템 상점에 아이템이 있었던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무 주관적이 됩니다. 자, 기본 규칙이 정해지면 시작하겠습니다!

군수 전공

Fortnite 아이템 상점용 스킨
메이저

Munitions Major는 챕터 1의 시즌 8에서 처음 출시된 특이한 포트나이트 스킨입니다. 가격이 800 V-Bucks에 불과한 단순한 스킨이지만 락커에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의상은 6회만 제공되었으며 2019년 9월 6일 시즌 X에서 마지막으로 등장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1,009일 전이었습니다!

Munitions Major는 원래 2019년 3월 11일 챕터 1 시즌 8에 출시된 일반 스킨입니다. 1000일 전인 2019년 9월 6일에 마지막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썰매

Fortnite 아이템 상점용 스킨
썰매

Sledge는 2019년 9월 이후로 출시되지 않은 또 다른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입니다. 게다가 이 스킨은 게임에 두 번밖에 등장하지 않았습니다!

에픽게임즈는 2019년 9월 3일 슬레지를 처음 출시했고, 스킨도 9월 4일에 나왔다. 그 이후로 본 적이 없어서 매우 드뭅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없는 것 외에도 Sledge는 Fortnite 아이템 상점에서 가장 적게 등장하는 스킨입니다. 2020년 6월에 이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을 소유한 플레이어는 추가 스타일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에픽게임즈가 이 스킨을 잊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침입자

Fortnite 아이템 상점용 스킨
인피

Infiltrator는 가장 오래된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 중 하나입니다. 2017년 11월 인기 비디오 게임의 첫 번째 시즌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복장은 챕터 1에서 상당히 일반적이며 플레이어는 25가지 경우에 Fortnite 아이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즌 X의 첫날인 2019년 8월 1일에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2개월 이내에 이 스킨은 가장 희귀한 아이템 상점 스킨의 독점적인 3년 클럽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

Fortnite 아이템 상점용 스킨
과부

Black Widow는 Fortnite Battle Royale에 출시된 최초의 Marvel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Fortnite x Marvel 콜라보레이션 챕터 1 시즌 8에서 추가되었습니다.

이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은 일부 캐릭터, 아이템 및 제한된 시간의 Endgame 게임 모드를 추가하므로 Marvel 팬을 위한 훌륭한 업데이트입니다.

Black Widow의 의상이 Fortnite 아이템 상점 스킨에서 1,500 V-Bucks에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챕터 1, 시즌 8 이후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 목록에서 3년 넘게 나오지 않은 첫 번째 스킨입니다!

Epic Games는 마침내 또 다른 Black Widow 복장을 게임에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진짜 가죽은 현존하는 가장 희귀한 가죽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Loki 스킨이 Fortnite에 등장합니다!

특별한 부대

Fortnite 아이템 상점용 스킨

특수 부대는 스킨입니다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 아주 오래된. 2017년 11월 1일에 처음 나왔고 게임 초반에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Epic Games는 챕터 1 시즌 7에서 마지막으로 출시했습니다. 정확히 1,234일 전인 2019년 1월 24일 이후로 스킨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챕터 2, 시즌 7로 돌아가서 특수 부대는 Catty Corner 근처의 편집되지 않은 벙커에서 NPC로 풀려났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이것이 아이템 상점으로의 복귀를 암시하는 단서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Epic Games가 이 아이템 상점을 몇 달 더 플레이어로부터 멀리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4년제 동아리에 합류하는지 봅시다!

Fortnite 개발자가 마침내 이 스킨을 아이템 상점에 다시 가져오기로 결정했을 때 의심할 여지 없이 많은 플레이어가 즉시 스킨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발생하면 피부는 새로움을 잃게 됩니다. 이는 명심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Fortnite의 대규모 스킨 풀은 플레이어가 찾을 수 있는 가장 멋진 스타일로 캐릭터를 장식하기 위해 사물함에서 선택할 수 있는 수백 또는 수천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bisoft의 최신 Assassin's Creed Infinity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LSG 콘테스트 Fortnite 및 GTA 온라인을 구현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아이템 상점을 통해 스킨을 구매하는 것은 일상적인 작업이지만 희소성 때문에 거의 사야 할 스킨 컬렉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