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5

Garena의 FF 스킨

협업은 플레이어가 여러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가레나의 FF 베스트. 2021년 상위 5개 FF Garena 스킨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협업은 Garena가 Free Fire에 새로운 스킨을 추가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2021년에 그들은 수많은 수집품과 스킨을 특징으로 하는 상당한 수의 협업을 추가했습니다.

대부분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전용 아이템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년 최고의 FF 가레나 스킨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Garena FF 스킨 목록

빅토리 차지 글루 월

Garena의 FF 스킨

이 스킨은 7월 Free Fire × McLaren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이 스킨은 McLaren 색상인 파란색, 검은색, 금색을 특징으로 하는 특별한 하이테크 Gloo Wall입니다.

전반적으로 Victory Gloo Wall은 표면에 파란색으로 빛나는 두 개의 바퀴가 있는 가장 눈에 띄는 항목 중 하나입니다. Victory Charge Gloo Wall은 2021년 Garena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Gloo Wall은 상당히 비쌉니다.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500개 임계값으로 충전 이벤트에 참여해야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Victory Charge는 실제로 게임에서 더 희귀한 Gloo Walls 중 하나입니다.

후린카잔 AWM

Garena의 FF 스킨

McLaren 콜라보레이션 직전에 Free Fire x Street Fighter V 콜라보레이션이 있었습니다. Furinkazan AWM은 Free Fire가 격투 비디오 게임과 콜라보레이션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이 AWM 스킨은 파란색 입자 효과와 함께 빨간색과 은색의 미래적인 디자인으로 정말 멋져 보입니다. AWM의 후린카잔은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주인공 류의 테마 컬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빛 바랜 바퀴의 일부였고, 그 때문에 매우 희귀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스킨을 얻기 위해 꽤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Furinkazan AWM이 2021년 최고의 Garena FF 스킨 콜라보레이션에 포함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원펀맨 M1887

Garena의 FF 스킨

One-Punch Man M1887은 2021년 첫 번째 FF Garena 스킨 콜라보레이션으로 많은 OPM 테마 아이템을 Free Fire에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도 OPM M1887 스킨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원펀맨 M1887은 총기 본체 전체가 빨간색과 노란색의 OPM 로고로 바뀌는 등 디자인이 매우 훌륭합니다.

그러나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실제로 홀로그램 펀치의 입자 효과입니다. 이 스킨은 M1887 테마인 One shot shotgun과 잘 어울립니다. One-Punch Man M1887은 플레이어가 토큰을 교환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기 때문에 아마도 이 목록에서 가장 일반적인 스킨일 것입니다.

골드 볼트 글루 벽

Garena의 FF 스킨

최근의 Money heist 콜라보레이션은 Free Fire가 이 이벤트와 콜라보한 마지막 시간이었고, 그로 인해 최고의 아이템을 가져왔습니다. Vault 스킨은 문자 그대로 은행 금고 문을 본떠 금색 디테일과 LCDP 이니셜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Gloo Wall 스킨은 매우 잘 디자인되었으며 사용자는 확실히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및 충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글루 월 스킨 5종

베놈 백팩

Garena의 FF 스킨

Venom 2: Let There Be Carnage는 지난 2021년 10월 재개장했으며, 그 외에도 영화 제작자들은 Free Fire와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FF 플레이어는 Venom 테마 아이템을 많이 얻을 수 있으며, 가장 좋은 것은 4개의 기계식 다리가 있는 Venom 백팩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플레이어가 Free Fire에 로그인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무료 선물입니다.

이번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마블이 제작한 베놈 영화의 팬들이라면 매우 반가워할 것입니다. 기억에 남는 조회수

또한 읽으십시오: 2022 에디션의 가장 희귀한 FF Gloo Wall 스킨 Top 5, 필수 아이템!

이것이 2021년 최고의 가레나 FF 스킨 콜라보레이션 5가지 목록입니다.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에게는 실망감이 있을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항목 중 일부는 희귀하고 다시 열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친구 Vicigers, 당신은 어느 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