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최고의 Claude Epic 스킨 행

엠블럼 제작

스킨 클로드 에픽은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진행 중인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Claude Epic 스킨 라인은 확실히 이 영웅에 대한 자체 세부 정보를 제공하여 그를 더욱 멋지게 보이게 합니다.

클로드 에픽

이 Marksman 유형 영웅의 사용자라면 분명히 Moonton이 Claude의 영웅을 위해 제공한 스킨에 이미 익숙할 것입니다. 물론, 이 영웅의 팬으로서 우리는 이 스킨이 Claude를 더욱 멋지게 만들어 줄 것이기 때문에 빨리 이 스킨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특히 오래 걸리지 않는 이벤트에서 Claude Epic의 스킨을 얻는다면. 샵에서 살 수 있는 스킨이긴 하지만, 물론 가격도 매우 비싸고, 꽤 희귀하고 구하기 어려운 스킨이기 때문에 손에 넣으면 분명 기쁘고 설레게 될 것입니다.

Claude 플레이어로서 당연히 이 영웅의 스킨을 수집해야 합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클로드의 스킨 라인을 Vicigers에게 꼭 얻어야 한다고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2022년 최고의 에픽 ML 스킨 5개!

타오르는 흔적

클로드 서사시
타오르는 흔적

이 영웅의 첫 번째 에픽 스킨은 Blazing Trace로, 이 스킨을 얻으려면 Mobile Legends 게임의 상점을 통해 구매하고 다이아몬드 899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블레이징 트레이스 스킨은 에픽급 스킨이기 때문에 출시 당시 클로드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으셨을 텐데요.

이 Blazing Trace 스킨 자체의 디테일은 Claude의 영웅을 지구상에서 가장 유명한 도망자 카우보이처럼 보이게 합니다. Blazing Trace를 사용하여 Claude는 그를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수정된 2개의 무기를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의 파트너인 덱스터는 리볼버와 함께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이 스킨 자체는 Blazing Bounties 스쿼드의 일부로, 확실히 다른 스킨과 유사한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Reza Arap의 NFT 프로젝트, NotYB to World of Irukandji!

메카 드래곤즈

클로드 서사시
메카 드래곤즈

Mobile Legends에서 제공하는 모든 이벤트에 참여하신다면 이 메카 드래곤 스킨에 이미 익숙하실 것입니다. 메카드래곤은 한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얻을 수 있는 클로드 소유의 에픽 카테고리 스킨 중 최고의 스킨입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Claude는 용 테마와 메카(로봇)가 있는 녹색 의상을 입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인원인 덱스터는 이제 용으로 변해 더욱 사납고 무섭게 보입니다.

그 외에도 새벽의 땅에서 메카 드래곤을 사용하면 이 영웅을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고유한 스킬과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Chou ML the Kung Fu Master의 이야기

약탈하는 해적

클로드 서사시
약탈하는 해적

별빛 회원을 구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이 약탈 해적 스킨을 위시리스트에 포함해야 합니다. 이번 Plunders Pirate 스킨은 MLBB 게임의 별빛 스킨 카테고리에 포함된 Claude의 스킨입니다.

약탈자 스킨 자체는 2018년부터 출시되었으니, 그 이후로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플레이해오신 분들은 이 스킨이 익숙하실 것입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laude의 영웅은 그를 더욱 멋지게 만드는 해적 의상을 입을 것입니다.

그의 파트너 Dexter를 위해 그는 해적 모자를 쓰고 있어 더욱 재미있습니다. 별빛 회원이 되는 것과 별개로 이 스킨은 모바일 레전드의 레어 조각 상점에서 구매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지구 최강자

클로드 지구 최강자

Earth's Mightiest는 Claude의 스킨 중 하나로 MSC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독점적입니다. 이 스킨은 특정 순간에만 얻을 수 있는 매우 독점적이기 때문에 이 스킨을 매우 특별하게 만듭니다.

디테일 자체에서 클로드는 모델을 올린 파란 머리와 사이보그의 연구 결과를 거친 듯 수정된 얼굴을 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의 파트너인 덱스터는 상당한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매우 잘 개조된 시나르 무기로 가상 현실을 착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클로드를 더욱 멋져 보이게 하는 비주얼은 물론이고, 이 스킨이 제공하는 스킬과 애니메이션 효과는 클로드를 이전보다 더 멋있고 남성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또한 읽기: Kayess Tiktok 경력 여행, 아름다운 게이머 형제!

크리스마스 카니발

크리스마스 카니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이라면 이미 클로드의 크리스마스 카니발 스킨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스킨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희귀하고 구하기도 매우 어렵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laude는 빨간색으로 완성된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이 크리스마스 카니발 스킨 자체는 스페셜 카테고리의 스킨이며 이를 얻으려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749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효과와 스킬로 보면 이번 크리스마스 카니발 스킨은 진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눈 효과를 발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충전, 스킨 구매, 기수 찾기에서 시작하여 Mobile Legend: Bang Bang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