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최고의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스킨

안티 군중 제어 benedetta Hero Buff Mobile Legends

Benedetta의 스킨은 스킨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Benedetta의 스킨은 Mobile Legends의 매력적인 비주얼과 디테일이 있는 스킨 중 하나이기 때문에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Land of Dawn에서 Benedetta의 스킨을 사용하면 확실히 이 암살자 유형의 영웅이 더욱 매력적이고 시각적으로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그 외에도 스킨을 사용하면 확실히 이 영웅의 디테일이 더욱 놀랍습니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는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이며 Mobile Legends에서 독특하고 특별한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Benedetta는 2020년 11월 7일부터 출시된 암살자 유형의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2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지금까지 스킨이 4개밖에 없습니다. 물론 4라는 숫자는 다른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에 비하면 상당히 적은 숫자입니다.

또한, 이 영웅이 스킨을 마지막으로 받은 것은 2022년 5월이며, 당시 개발자인 Moonton은 다음과 같은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문블레이드 (특가). VCGamers는 이번 기사를 통해 꼭 소장해야 할 베네데타 스킨 시리즈를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기: Guizang 공식의 영역 숨겨진 궁전을 완료하는 방법

스트리트 블로우

스킨 베네데타
스킨 베네데타 스트리트 플로우 모바일 레전드

영웅 베네데타의 첫 번째 베스트 스킨은 2021년 1월에 출시된 별빛 베네데타 전용 스킨인 스트리트 블로우입니다. 물론 얻을 수 있으려면 스타라이트 멤버를 구매하거나 조각을 모아서 조각 상점에서 구할 수 있는 경우 교환해야 합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이 영웅이 현대의 거리 청년처럼 말괄량이 같은 의상을 입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얼굴에는 코와 턱에 피어싱이 있어 더욱 시원해 보인다.

이와는 별도로 스케이트보드를 악세서리 키트로 가져온 모습도 포착됐다. 여명의 땅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검 베기가 약간 검은색을 띤 녹색이 되는 스킬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죽음의 맹세

스킨 베네데타
스킨 베네데타 – 모바일 레전드 수집가 베네데타 – 죽음의 맹세

이 영웅을 좋아한다면 당연히 이 죽음의 서약 스킨을 스킨 컬렉션에 수집해야 합니다. 이 죽음의 맹세 스킨은 이 영웅이 보유한 최고의 스킨이며 수집가 범주에 속합니다.

거기에서 보면 이 스킨은 남다른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Land of Dawn에서 이 스킨을 사용하면 놀랍도록 훌륭하고 상세한 애니메이션, 비주얼 및 스킬 효과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 스킨을 얻으려면 많은 돈을 써야 합니다. 자체 세부 사항에서 이 스킨은 Benedetta를 그녀 앞에 있는 모든 악마를 죽일 준비가 된 기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암살자 영웅의 사용자라면 이 죽음의 맹세 베네데타 수집가 스킨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어떤 것이 맞을까요?

문블레이드

스킨 베네데타
베네데타. 출처: Facebook/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onton에서 방금 출시한 Benedetta 스킨을 수집하고 싶다면 아마도 이 Moonblade 스킨이 답일 것입니다. 해당 스킨은 상당히 한정된 이벤트에서만 존재하는 스킨이며, 이 스킨이 출시되면 특별한 이벤트에서 존재하는 스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Moonblade 스킨은 이 어쌔신 영웅을 그의 의상에 대한 세부 사항을 갖춘 달의 기사처럼 바꿀 것입니다. 이 Moonblade 스킨을 사용할 때 Benedetta는 불타는 크리스탈 스톤이 포함된 검으로 완성된 회색 로브를 입은 것으로 보입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문블레이드 스킨을 사용하면 타격할 때마다 밤바람의 디테일과 함께 푸른 달 효과가 있는 스킬에 이 스킨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이 Moonblade 스킨은 다른 특수 스킨 클래스에서 최고의 스킨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비트코인 및 바이낸스 코인 분석 2022년 8월 1일 월요일

아너 블레이드

스킨 베네데타 아너 블레이드 모바일 레전드

오래된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이고 오랫동안 이 영웅을 사용해 왔다면 Benedetta의 영웅이 첫 번째 스킨인 Honor Blade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해당 스킨은 노멀 카테고리 스킨으로 모바일 레전드 샵에서 다이아 269개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베네데타의 머리카락과 옷이 그녀를 군인처럼 보이게 하는 기본 스킨보다 외관만 더 밝습니다.

이 스킨은 정상적인 피부 상태의 스킨이기 때문에 이 스킨만의 특별함을 부여합니다. 스킬 효과는 여전히 그의 기본 스킨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다이아몬드 충전, 좋아하는 영웅의 스킨 구매, 빠른 등급 향상을 위한 기수 찾기 VVCamer의 VC 시장에스. VCGamers로 VC Market에서 게임 요구 사항을 구매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고 빠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