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Aldous Skin Rows, 스킨 컬렉터가 있습니다!

HyperML은

모바일 레전드 지금까지 패치에서 패치로 많은 영웅을 출시했습니다. 그 영웅들 중 하나가 바로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영웅인 알두스입니다. 2018년에 이 영웅이 출시되었으며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종종 이를 사용하여 순위를 올립니다. 다른 영웅과 마찬가지로 Aldous는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Mobile Legends 게임을 위해 Moonton에서 출시한 7개의 Aldous 스킨이 있습니다. 일반, 엘리트, 수집가 범주에 이르기까지 Aldous는 Mobile Legends의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에 따르면 최고의 Aldous 스킨에 대해 설명합니다.

물론 각 스킨에는 놀라운 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있으며 물론 기본 스킨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Aldous는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이므로 사용 가능한 스킨은 Aldous를 강력한 파이터로 묘사합니다.

올바른 아이템과 신뢰할 수 있는 플레이어가 있으면 Aldous는 매치에서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데미지가 아플 뿐만 아니라 파이터로서의 내구도도 높다.

이 전투기 영웅은 좋은 스킨을 가지고 있지만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최고의 Aldous 스킨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자,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다음은 최고의 하야부사 에픽 스킨입니다.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최고의 Aldous 스킨 2022

인센티브

인센티브
인센티브. 출처: MLBB 디자인

The Insentient라는 제목의 스킨은 최고의 Aldous 스킨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2019년 7월에 Starlight 회원을 구매하면 이 스킨을 받게 됩니다. 이 스킨은 매우 독특한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가 흰색 갑옷과 금색 음영을 입은 영웅을 보여줍니다. 그는 하얀 날개를 가진 반신반인으로 여겨진다.

Aldous는 또한 노란색 빛이 나는 큰 황금 장갑을 가지고 있어 매우 비열해 보입니다. 또한 그는 무서운 가면을 쓰고 노란 눈과 밋밋한 표정을 짓고 있다. 스킬 효과는 매우 좋으며 게임에서 황금 효과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Starlight Member를 구매하여 이 스킨을 가질 수 있으며 이 스킨은 Moonton의 행운의 스핀 이벤트 또는 기타 이벤트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이 스킨을 다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구시온 에픽 스킨

패권의 왕

패권의 왕
패권왕. 출처: MLBB 디자인

플레이어는 특별 이벤트에서 King of Supremacy라는 Aldous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Moonton이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챔피언십, 즉 2019 MLBB 월드 챔피언십 또는 2019 M1 토너먼트를 활성화했을 때 열렸습니다.

Moonton은 토너먼트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이 특별한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MLBB 월드 챔피언십 스페셜 스킨과 마찬가지로 이 스킨은 Aldous 주변의 황금새와 함께 밝은 톤입니다.

그 외에도 Aldous는 흰색, 빨간색 및 금색 갑옷을 입고 영웅처럼 보입니다. 그의 갑옷에는 황금 새의 머리가 있어 Aldous가 매우 강력한 전사 영웅임을 보여줍니다.

이 스킨을 원하는 Viciger의 경우 불행히도 King of Supremacy 스킨은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랜드 챔피언십이 있을 때마다 Moonton이 특별한 스킨을 출시하기 때문에 이 스킨이 다시 돌아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알두스의 외모와는 별개로 애니메이션과 스킬 효과가 너무 좋아서 패권왕이 딱 맞고 2022년 최고의 알두스 스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Aldous

트랜스포머 스타스크림

올더스 트랜스포머: 스타스크림
올더스 트랜스포머: 스타스크림. 출처: 노바젠

Mobile Legends와 Transformers의 협력으로 Aldous Transformers: Starscream이라는 스킨이 탄생했습니다. Transformers 영화 시리즈의 적대 로봇 이름처럼 Aldous는 Starscream이라는 스킨을 얻습니다.

이 스킨은 트랜스포머 로봇으로서의 독특성 때문에 최고의 알도스 스킨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커다란 흰색 날개를 가진 스타스크림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 스타스크림 스킨의 유니크함이 너무 좋아서 레어 스킨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트랜스포머와 함께하는 MLBB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스킨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와! 모바일 레전드 x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유출

올더스 블레이징 포스

타오르는 힘
타오르는 힘. 출처: UHD 월페이퍼

이 블레이징 포스 스킨은 에픽 스킨 중 하나입니다. Blazing Force는 최고의 스킨 중 하나이며 Aldous는 불의 힘을 가진 카우보이처럼 보입니다.

위 사진에 알도스 주변에 장식으로 사슬이 걸려있습니다. 그 외에도 Aldous는 독특한 카우보이 모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보안관 메달은 또한 Aldous를 보안관 또는 카우보이로 보여줍니다.

그의 손목도 뜨거운 불 덩어리처럼 보였다. 손목 외에도 Aldous의 머리카락도 노랗게 보이고 불처럼 연기가납니다. Aldous의 의상은 검정색과 빨간색 음영으로 카우보이처럼 완성됩니다.

플레이어는 Shop Mobile Legends 메뉴에서 Blazing Force 스킨을 다이아몬드 899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타오르는 불의 대명사이므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효과로 인해 Aldous는 불의 기운을 발산합니다.

영역 감시자

영역 감시자 스킨
영역 감시자. 출처: YouTube/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VCGamers에 따르면 Aldous의 최고의 스킨은 Realm Watcher 스킨입니다. 해당 스킨은 2021년 9월 컬렉터 카테고리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스킨에서 그는 오른손에 힘을 가진 신처럼 보입니다.

그의 오른손은 반짝이는 파란색으로 비범한 힘을 상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근육질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도 사용한다. 플레이어는 기간 한정 이벤트에서만 이러한 스킨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Aldous의 매우 강한 외모 외에도 물론 이 스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은 매우 좋습니다. Aldous가 적을 따라갈 때마다 그를 따라가는 청룡 오라가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Aldous 스킨에 대한 토론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보충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그들이 지속되는 동안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