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OB31의 외로운 늑대 모드에서 최고의 패시브 스킬 5개

FFWS 이벤트

의 최신 업데이트 프리파이어 OB31 외로운 늑대 모드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모드에서 필요한 몇 가지 패시브 스킬을 찾으려면 이 게시물을 확인하여 사용하고 획득할 수 있는 최고의 패시브 스킬을 찾으십시오.

Free Fire OB31은 랭크 매치에 Lone Wolf 모드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Vicigers 친구들이 이 모드에서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 때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1의 Lone Wolf 등급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패시브 스킬을 보여줍니다.

외로운 늑대 모드에서 최고의 패시브 스킬

시로의 피해 전달

시로 프리파이어

Shirou's Damage Delivery의 효과는 80미터 거리에서 피격당했을 때 공격자가 표시된다는 것입니다(귀하에게만 표시됨). 표시된 적에게 첫 번째 사격은 추가 장갑 관통력을 가집니다.

Lone Wolf 모드에서 승리하려면 올바른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스킬을 장착하면 사격 전 매우 중요한 이 외로운 늑대 모드에서 일시적으로 적의 움직임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스킬로 인한 피해의 일부는 낭비됩니다. 추적 효과는 적을 공격하는 동안만 지속됩니다. Shirou의 패시브 스킬에 대해 아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올바른 사용 프로세스가 어떤 것인지 모른 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iruo의 패시브 스킬을 정말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Lone Wolf 모드 매치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안토니오의 갱스터 정신

프리파이어-안토니오

외로운 늑대 모드 라운드 시작 시 안토니오의 갱스터 스피릿의 패시브 스킬 사용 시 얻는 효과는 35 추가 HP입니다.

전반적으로 Lone Wolf 모드 또는 Clash Squad와 같은 라운드 기반 모드에서는 Antonio의 기술이 유용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매 라운드마다 더 큰 HP 풀을 얻을 수 있으며, 이는 1 대 1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두 사람이 같은 무기를 사용하고 스킬 레벨이 거의 같을 경우 HP가 더 많은 사람이 경기에서 승리합니다.

Jota의 지속적인 습격

jota-ff

Jota의 Sustained Raids 패시브 스킬의 효과는 무기를 사용할 때 적을 때리면 약간의 HP를 회복할 수 있고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20%를 회복한다는 것입니다.

조타의 패시브 스킬은 갱스터 안토니오의 패시브 스킬과 동일한 이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투에서 추가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형식이 2 대 2인 경우 살해 후 HP 보너스 20%로 인해 기다렸다가 치료하는 대신 다른 대상을 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1 Advance 서버의 최신 기능,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켈리 더 스위프트의 치명적인 속도

켈리 ff

Kelly the Swift의 Deadly Velocity의 효과는 7초 동안 달리고 나면 첫 2발에 대해 추가 피해를 입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켈리의 스킬을 쉽게 발동시킬 수 있는 고독한 늑대 모드 맵에서 끊임없이 달리고 이동할 것입니다.

추가 데미지 보너스는 항상 유용하며 Kelly의 패시브 스킬은 실제로 Free Fire에서 즉시 통증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적의 갑옷을 손상시킬 수 있는 몇 안 되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엘리트 모코의 해커 아이

Moco-Awaken-Free-Fire

Elite Moco의 Hacker Eye 효과는 최대 5초 동안 총에 맞은 적에게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각성 시 적중한 적에게 태그를 지정하면 움직일 때 최대 6.5초 동안 더 오래 지속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무기로 적의 위치와 움직임을 오랫동안 볼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매우 유용하며 측면 공격이나 적에게 수류탄 던지기와 같은 창의적인 전략을 가능하게 합니다. 캐릭터 측면에서 Moco는 적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 알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시즌 43 구매 방법, 푸짐한 상품!

Free Fire OB31의 Lone Wolf 모드에서 매치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모든 패시브 스킬 중에서 자주 사용하는 패시브 스킬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