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어드밴스 서버에서 재조정된 모든 캐릭터 스킬 목록

FF Max 교환 코드

OB31 패치 FF 고급 서버 다가오는 것들은 캐릭터 기술에 대한 많은 재조정을 가져올 것입니다. FF 어드밴스 서버 캐릭터 리밸런싱 스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Garena는 Free Fire에 대한 새로운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발표하고 있으며 격월 "OB"가 가장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 그들은 종종 다양한 캐릭터 기술의 균형을 재조정하고 약한 기술을 버프하고 인기 있는 너프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FF Advance Server 2021의 모든 캐릭터 스킬 재조정을 나열합니다.

리밸런스FF란?

오토 프리 파이어 디자인

Free Fire 게임의 재조정은 게임의 모든 캐릭터가 보유한 기술의 재조정을 위한 Garena의 방법입니다. 이는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의 기능이나 사용이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고 오버파워(OP)가 너무 강해서 캐릭터에 대한 재조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리밸런싱은 다른 무엇 때문이 아니라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각 캐릭터가 보유한 스킬을 리밸런싱합니다. 일부 캐릭터 스킬도 모든 플레이어와 동등한 기능과 용도를 얻기 위해 완전히 개편되었습니다. 너무 OP인 캐릭터는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금지될 뿐입니다. 

이제 FF 어드밴스 서버에서 캐릭터 스킬의 재조정이 재조정되어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아래 목록 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FF 어드밴스 서버의 캐릭터 리밸런싱 스킬

Chrono Time Reverse가 다시 재조정되었습니다.

크로노-FF

FF Advance Server의 Time Turner Chrono는 훨씬 더 낮은 쿨다운(120초)을 가지며 1초 더 오래 지속됩니다. 그러나 실드 안에 있는 동안의 속도 보너스는 제거됩니다.

또한 방패 안에 있는 동안 더 이상 외부에서 적을 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더 이상 공격적인 목적으로 기술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제 기술이 실제로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Garena에서 출시된 이후 여러 번 너프를 받았기 때문에 아마도 이것이 Chrono의 마지막 변경 사항이 될 것입니다.

D-Bee Direbalanced 총알을 이깁니다.

D-Bee 프리 파이어

아무래도 디비의 스킬은 이동하면서 무기를 발사하는 단점을 감당할 만큼 강하지는 않았다. 이 때문에 Garena는 모든 레벨에서 정확도 보너스를 35%에서 최대 45%로 10% 늘렸습니다.

이를 통해 D-Bee 사용자는 점프하는 동안 정확한 샷으로 훨씬 더 잘 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프리 파이어 배틀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쉬운 팁과 요령

K Master All Direbalance

캐릭터 K 프리 파이어 맥스

알고 보니 K 캐릭터의 스킬은 EP를 재생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최대 스킬 제한이 너무 낮았습니다. 이 약점은 사람들이 그의 기술보다 Alok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게 만듭니다. 심지어 미구엘의 패시브도 한 번에 80EP를 돌려주기 때문에 이 스킬보다 더 유용할 수 있다.

FF 어드밴스 서버에서는 K의 스킬이 크게 버프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이제 초당 2개의 EP를 재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이전 버전보다 두 배 빠른 속도입니다. 또한 최대 EP 재생 제한은 이제 150이 아닌 250입니다.

맥심의 폭식 너프

최근 FF Advance Server 프로 장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Maxim이 이전 버전으로 너프되었습니다. 그녀의 스킬 폭식은 식사 시간을 줄이고 어린이 약을 복용합니다.

FF 어드밴스 서버에서는 이 보너스가 모든 레벨에서 10% 감소합니다. 이것은 주요 너프이며 지금 Maxim 대신 다른 캐릭터를 선택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Maxim 캐릭터 사용자의 경우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10%라는 상당히 큰 감소를 받기 때문입니다. 다른 스킬은 이전과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의 플레이어 바 바 최고의 캐릭터

그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FF Advance Server 2021의 모든 캐릭터 스킬 재조정 목록이었습니다. Chrono의 OP 기술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다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크로노 스킬이 재조정되었기 때문입니다. FF 어드밴스 서버 캐릭터 스킬 리밸런싱이 잘 되는 거 아닌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알메르 레이한 우카일

    ff 어드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