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vier MLBB, The Defiant Of Light의 개요, 기술 및 출시일!

자비에르의 카운터 아이템

여기에서 새로운 영웅 Xavier의 개요, 기술 및 출시일을 볼 수 있습니다. MLBB. 빛에 대항하는 마법사!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이전보다 더 자주 고급 서버에 새로운 영웅을 출시합니다. 며칠 전 그들은 Advance 서버에서 Melissa의 새로운 Marksman을 출시했습니다.

멜리사는 어드밴스드 서버에서 아직 개발 중이며 어드밴스드 서버에 최근 추가된 것은 새로운 메이지 영웅인 자비에 MLBB입니다. 

그는 우아한 캐릭터 디자인과 독특한 기술로 매우 매력적인 영웅이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활약할 Xavier의 MLBB 기술과 스탯을 확인해보세요.

자비에르 스킬 MLBB

패시브 – 초월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그의 패시브에는 두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초월입니다. 자비에 MLBB가 스킬로 적을 공격할 때마다 다음 스킬을 강화하는 에너지 서지 중첩(최대 3중첩)을 얻습니다. 3 스택에 도달하면 초월 상태에 들어갔습니다. 이 스킬은 데미지와 스킬 폭을 증가시킵니다.

초월 상태에서는 하나의 강화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스킬마다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데미지 범위가 넓어집니다.

Ultimate를 사용하면 즉시 Transcendence 상태로 들어가며 스킬 아이콘의 색상도 이 상태에서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변경됩니다.

다른 모든 것은 도메인입니다. 이 Hero Mage는 신비한 영역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모든 적에게 Paradox 스택(최대 3 스택)을 적용합니다.

각 스택은 적의 이동 속도를 33% 감소시킵니다. 최대 스택은 적을 고정시킵니다.

기술 1 – 무한 확장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Xavier Mobile Legends는 교차하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Mystic Bullet을 발사합니다. 총알의 비행 범위는 적 또는 Mystic Barrier를 때릴 때마다 증가합니다.

스킬 2 – 미스틱 필드(마법 스킬)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 스킬 2

Xavier Mobile Legends는 적의 속도를 늦추고 그들과 접촉하는 동맹의 속도를 높이는 Mystic Barrier를 올립니다.

배리어는 Mystic Bullet에 맞으면 제한 구역으로 확장되어 해당 지역의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속도를 높입니다. 첫 번째 스킬이 두 번째 스킬을 통과하여 제한 구역이 생성되면 해당 구역 내의 적들은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얼티밋 - DawningLight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얼티밋

자비에르는 자신의 차선에 있는 적에게 동시에 피해를 입히고 초월 상태에 들어가는 전역 신비한 화살을 발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rg MLBB 사용을 위한 프로 팁 Onic Butsss가 게임을 지배하세요!

스킬 분석 및 개요 Xavier MLBB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캐릭터 디자인은 매우 우아해 보입니다. 이 기술은 이해하기 매우 쉽고 마스터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는 팀 싸움에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미드 라이너로서 더 빨리 차선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면 다른 레인을 많이 돌아다니고 사이드 라이너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는 미친 찌르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 영웅은 그들을 끝내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접근하려 하면 마비될 것이다.

그는 두 번째와 첫 번째 기술로 훌륭한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 시전 후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원형 결계가 생성되며, 그 안의 모든 적들은 마비됩니다. 이것은 다루기가 매우 성가실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HP가 낮은 적에게 쫓기는 여러 상황에서 당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궁극기는 맵 어디에서든 HP가 낮은 적을 처치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맵 감도가 좋고 미니맵을 지속적으로 확인하면 상대 레인에서도 킬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elissa Mobile Legends: 영웅 개요, 스킬 분석 및 출시일

자비에 MLBB 출시일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이 마법사는 Mobile Legends의 115번째 영웅이 됩니다. 아직 개발 중입니다. Xavier는 Melissa 이후에 출시될 예정이었습니다. Mobile Legends가 지금 꽤 자주 출시되었기 때문에 공식 서버에서 이 특별하고 독특한 마법사 영웅을 마침내 얻을 수 있게 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Moonton은 실제로 게임 개발에 매우 적극적입니다. 플레이어의 지루함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항상 거의 매달 새로운 영웅을 출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