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AP, RRQ Hoshi를 떠나는 Acil 코치에 대한 목소리 공개

AP 씨, RRQ를 떠나는 Acil의 질문에 대해 목소리를 높입니다.

RRQ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박 AP는 RRQ Hoshi Esports 팀에서 RRQ의 이별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M4 월드챔피언십 3위 팀에서 코칭을 그만둔 아실에 대해 실명 안드리안 폴린(Andrian Pauline)의 구단주가 답을 내놨다.

이에 대해 AP씨는 자신의 SNS 채널에서 생방송을 하면서 전한 순간에 댓글을 남겼다.

이와는 별도로 고별 코치 아실 관련 게시물에도 댓글을 달았다.

AP씨는 RRQ Hoshi의 Farewell Acil에 대해 뭐라고 말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RRQ 호시 아실, 이것 때문에 나왔다!

Mr AP, 작별 코치 Acil에 대한 음성 공개

GPX YouTube 채널의 미스터 AP
GPX YouTube 채널에서 말하는 Mr. AP의 스크린샷. 원천: GPX

AP는 아실이 지금까지 RRQ 호시의 여정에 많은 기여를 했다고 전했다.

"따라서 RRQ에서 R7과 Acil이 같은 배치에 속하기 때문에 Dota 플레이어의 기여도가 적지 않습니다."라고 YouTube 채널에서 다시 공유된 동영상에서 말했습니다. 미키모스.

그는 또한 모든 RRQ Hoshi 팬을 초대하여 그의 팀을 전폭적으로 지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MPL에서 만나면 최대한 싸워야 합니다."

그에 따르면 아실 감독의 팀 이탈은 RRQ 호시에게 분명 도전이 될 것이다.

두 사람은 RRQ 호시팀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둘 다 올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RRQ가 나아질 수 있는지 확인하는 도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실이 어느 팀으로 이적할지 AP는 아직 모른다고 인정했다. "아직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한 읽으십시오: R7, RRQ 호시 쉬는 이유는 이렇다!

아실, RRQ 호시 공식 탈퇴

Coach RRQ Acil, RRQ Pak AP 대표
코치 RRQ 아실

Acil 코치가 RRQ Hoshi를 공식적으로 떠났습니다. 이 결정은 자카르타에서 열린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토너먼트가 끝난 직후 발표되었습니다.

팀 외 아실에 대한 정보는 RRQ Hoshi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직접 발표했다.

RRQ Hoshi의 YouTube 채널에 있는 영상에서 Acil은 전체 로스터와 RRQ 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동안 그는 그를 RRQ Hoshi의 코치로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통과된 모든 토너먼트에서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RRQ Hoshi의 Acil out 영상은 RRQ Hoshi의 Instagram 계정에도 공유되었습니다. Acil을 가리키는 다양한 댓글이 있습니다. 그 순간 AP도 댓글을 달았다. 

모든 네티즌들도 아실의 새로운 모험을 위해 기도해주길 바란다.

“드디어 댓글이 훈훈하네요. 감사합니다. Acil이 새로운 모험을 순조롭게 진행하도록 기도합시다. 그리고 RRQ가 더 나아질 수 있도록 기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아멘"이라는 글을 자신의 블루틱 계정에 올렸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Hoshi, M4 Mobile Legends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상품은 여기 있습니다!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