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새로운 ML Hero Xavier 2022 당신이 알아야 할 것!

얼티밋 스킬 3 - 여명의 빛

새로운 ML Hero Xavier는 확실히 여러 플레이어가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 - 뱅. 이 새로운 영웅은 전 세계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매우 유사한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응 고조 사토루, 그의 궁극기는 드래곤볼 카메하메하와 비슷하지만 더 선명하고 화려합니다.

이 새로운 ML 영웅은 가드 및 버스트 공격 캐릭터와 함께 마법사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ML 영웅 Xavier는 Anime Jujutsu Kaizen과 협력하는 ML 영웅 중 한 명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 영웅이 등장하고 2021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히트작과 ML 간의 협력이 좋은 협력을 달성할 때 확실히 매우 강력합니다. 이 새로운 ML 영웅은 언제 출시될지 아직 공식적으로 알 수 없습니다. 읽기를 짧게 하기 위해 새로운 영웅 Xavier에 대한 리뷰입니다.

새로운 ML 영웅 스킬 자비에르

패시브 스킬, 신규 영웅 ML Xavier의 패시브 스킬은 2가지 패시브 스킬이 있는데, 첫 번째는 도메인이고 두 번째는 초월입니다.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프레야 게임플레이 팁

도메인

새로운 ML 영웅 자비에르
자비에르의 패시브 스킬 도메인

 Xavier는 매우 예쁜 원형 방패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원형 보호막은 3초 동안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근처의 모든 적은 33%의 둔화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확실히 적을 짜증나게 만듭니다.

초월

Xavier의 새 영웅에는 2가지 패시브가 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위에서 설명한 것입니다. 이것이 자비에르 영웅의 기본 공격입니다. 하리스와 비슷하지만 물론 이 한 명의 영웅이 더 일정하기 때문에 나중에 새로운 ML 영웅 자비에가 3배의 기본 공격을 가할 때 이 스킬은 다른 스킬에 비해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힐 것입니다.

기술 1 – 무한 확장

자비에는 데미지가 높은 스킬 1번이 있고, 인피니트 익스텐션은 이 영웅이 할 수 있는 마법 데미지가 130입니다. 독특한 점은 스택이 높을수록 손상의 정확도와 거리가 길어진다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또한 높은 데미지와 빠른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하나의 기술을 활용하십시오!

스킬 2 – 미스틱 필드

이 새로운 ML 영웅의 또 다른 멋진 기술은 Grock과 유사합니다. Xavier는 아군에게는 이롭고 적에게는 나쁜 장벽을 시전합니다. 팀 친구의 경우 결계에 진입하면 이동 속도가 나옵니다. 그리고 상대팀 입장에서는 이걸 받으면 3초간 고통스러운 슬로우 효과가 될 수 있다.

얼티밋 스킬 3 - 여명의 빛

얼티밋 스킬 3 - 여명의 빛
얼티밋 스킬 3 - 여명의 빛

이제 이것은 Gojo Satoru 또는 일반적으로 jujutsu kaisen의 thug라고 부르는 것과 유사한 기술입니다. 결합 된 ulti moskov + layla와 거의 유사하며 전체 맵이 1 개인 레이저입니다. 확실히 매우 압도적입니다. 이 새로운 ML Hero Xavier는 순위에서 여러분의 선택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Xavier는 Gojo Satoru처럼 보입니까?

자비에르 고조 사토루
자비에르 고조 사토루

이 질문은 Mobile Legends의 여러 네티즌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Gojo Satoru와 유사한 궁극기를 갖는 것은 새로운 ML Xavier 영웅과 Gojo Satoru의 유사점 중 하나입니다.

Mobile Legends가 2022년에 이 인기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레이션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Mobile Legends와 Anime Jujutsu kaisen의 팬들이 기다려온 콜라보레이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MPL ID 시즌 9 Week 1에서 꼭 봐야 할 경기

새로운 영웅 자비에르는 언제 출시되나요?

이 새로운 ml 릴리스에 대한 명확한 날짜는 아직 없습니다. 그러나 Xavier가 Mobile Legends 시즌 23에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ML 영웅은 나중에 상대를 후려칠 수 있는 역할 마법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이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이 영웅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결론

Xavier는 시즌 23에 등장하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미드라이너에서 마법사를 잘 활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 영웅은 당신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입니다. Advance 서버에서 이 최신 ML 영웅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