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Mamoswine은 전투에 참여하는 최신 포켓몬입니다. 포켓몬 유니트, 이 포켓몬에 가장 적합한 빌드를 찾아 목표 지역을 방어하고 적에게 약간의 피해를 줍니다.

Blastoise가 Pokemon Unite에 합류한 지 불과 몇 주 만에 또 다른 Defender가 게임에 등장했습니다. 이것은 현재 게임 내 Defender 메타에 필요한 다양성을 추가할 것입니다.

Sylveon이 다음 업데이트에서 Pokemon Unite에 올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캐릭터는 곧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Mamoswine은 중간 난이도의 포켓몬으로 표시되므로 느리지만 매우 탱키한 Snorlax와 같은 다른 수비수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아래의 Pokemon Unite에서 Mamoswine을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최고의 Mamoswine 빌드 – Pokemon Unite

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진화

맘모스와인 선택시 진화하는데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이는 레벨 6에서 Piloswine으로, 레벨 10에서 Mamoswine으로 진화하기 전에 Swinub으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독특한 능력

두꺼운 지방 – 맘모스와인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방어력과 Sp. 데프가 짧은 시간 동안(최대 3회) 증가합니다. 아이스 샤드, 아이시클 크래시, 아이스 팽 사용 시 다음 기본 공격이 부스트 공격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움직임 중 하나라도 아군의 대상 영역 내에서 효과 영역 동결을 생성하면 해당 대상 영역 내에서 상대 포켓몬의 득점 속도가 감소합니다.

기본 공격 – 세 번째 타격마다 강화 공격이 되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레벨 1/3

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얼음 파편 - 7초 쿨다운 - 3개의 얼음 블록을 던져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상대 포켓몬이 세 청크 모두에 맞으면 얼어 붙습니다.

태클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하여 적중한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던집니다.

Pokemon Unite에서 Mamoswine의 첫 번째 움직임으로 태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초반에 야생 포켓몬을 더 빨리 파밍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8레벨

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Hor높은 마력 – 8초 쿨다운 – 사용자를 돌진하게 만들어 적중한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밀어냅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발을 밟아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잠시 동안 행동할 수 없게 만듭니다. 이 발차기는 얼어붙은 상대 포켓몬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무력화된 포켓몬에 대한 무모한 돌진 속도와 시간이 증가합니다.

지진 – 재사용 대기시간 7.5초 – 사용자가 지정된 방향으로 점프한 후 강하게 착지하여 효과 범위 내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주고 사용자 쪽으로 끌어당깁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이 적중하면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고 기술의 매력을 높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높은 마력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Mamoswine에게 공격과 방어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절실히 필요한 이동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활성화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순전히 군중 제어를 찾고 있다면 Earthquake도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Greedent Pokemon Unite 빌드!

레벨 10

Mamoswine 프로 선수가 되고 싶습니까? Mamoswine 최고의 빌드를 확인하세요!

유나이트 무브 – Mammoth Mash – 사용자가 지정된 위치로 점프하고 장애물에 무적 상태가 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반복적으로 땅을 밟아 효과 영역에서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밟을 때마다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줄입니다. 마지막 동작은 상대 포켓몬을 효과 영역에 던집니다.

Mammoth Mash는 엄청난 피해를 입히지 않을 수 있지만 목적지 영역에서 돌진하는 최종 게임을 방해하는 것은 좋은 움직임입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적 그룹에 사용하십시오.

최고의 맘모스와인 아이템 – Pokemon Unite

이것은 Pokemon Unite에서 Mamoswine을 최대한 강하게 만드는 데 사용하려는 저장 항목입니다.

홀드 아이템

  • 버디 배리어 – 유나이트 무브는 HP가 가장 낮은 사용자와 아군에게 서로의 최대 HP의 일정 비율만큼 실드를 부여합니다.
  • 포커스 밴드 – 포켓몬이 낮은 HP로 떨어지면 3초 동안 1초마다 잃어버린 HP의 8%를 회복합니다.
  • 약점 정책 – 포켓몬이 피해를 입을 때 최소 (2/2.5/3)%의 짧은 시간 동안 포켓몬의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이 증가량은 받는 피해가 많을수록 커집니다.

전투 아이템

Mamoswine이 전투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Full Heal을 사용하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려면 Eject Butto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이것은 Gengar Pokemon Unite Build입니다.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Pokemon Unite의 맘모스와인 전략

  • Mamoswine은 매우 다재다능한 수비수입니다. 하이 마력과 같은 움직임을 자유롭게 사용하여 약한 적을 추격하고 밀어내십시오.
  • 적시에 군중 제어 동작을 사용하도록 팀원과 협력하십시오. 아군이 강력한 공격을 준비할 때 상대방을 느리게 하는 것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 시간을 내어 Pokemon Unite에서 Mamoswine의 모든 움직임을 배우십시오. Mamoswine은 가장 복잡한 캐릭터는 아니지만 그의 움직임이 가장 강한 상황을 배워야 합니다.
  • 정말 짜증나고 싶다면 Mamoswine과 Alolan Ninetails를 페어링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적을 얼리고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