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유출된 PUBG 업데이트: 알아야 할 새로운 상태

PUBG New State X Rimac 업데이트

플레이어는 유출된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PUBG: 새로운 상태. 이 PUBG: New State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게임의 새로운 기능을 알 수 있습니다.

이 PUBG: New State 업데이트 유출은 배틀 로얄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을 때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게임이 두 번째 시즌에 접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곧 게임에서 더 나은 플레이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에 없는 새로운 상태의 PUBG 새로운 기능 5가지

PUBG: New State 업데이트에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는 새로운 모드는 BR Extreme 모드입니다.

나중에 게임 플레이어는 임의의 위치에 나타납니다. 이 모드에는 최대 64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차이점

이는 한 맵에서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로 시작하는 일반적인 모드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그러면 그 플레이어들은 비교적 짧은 시간 안에 게임에서 싸울 것입니다. 즉, 최대 20분 길이입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30분에 달했던 이전보다 상대적으로 짧아졌습니다.

또한, 게임에 새로운 무기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등장할 새로운 무기는 P90입니다.

이 무기는 게임을 플레이할 때 나타나는 에어드롭에 있습니다. 무기에는 찾을 수 있는 5.7mm 탄환도 장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PUBG New State와 PUBG Mobile의 5가지 차이점

PUBG 업데이트 유출: 새로운 상태

PUBG New State X Rimac 업데이트

다음은 PUBG: New State 업데이트의 여러 유출입니다. 게임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것에 참을성이 없습니다.

이 PUBG: New State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한번 살펴봅시다:

새로운 무기

PUBG: New State 업데이트의 새로운 게임 모드에서 새로운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기는 에어드롭을 통해 지급됩니다.

게임에 등장할 새로운 무기는 P90입니다. 무기는 드론 상점에서 찾을 수 있는 5.7mm 총알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New State Merit Point System이란 무엇이며 좋은 Merit 점수를 유지하는 방법!

BR 익스트림

PUBG: New State에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BR Extreme이라는 혼합 게임 모드의 존재입니다.

나중에 게임의 플레이어는 Troi Map에서 만납니다. 20분 동안 플레이할 선수는 64명입니다.

나중에 게임 모드의 플레이어는 여러 무기를 장착하게 됩니다. 그중에는 연막탄 1개, Pistol 1911, 최대 수명 부스트 레벨 및 3000 드론 크레딧이 있습니다.

또한 지도에 드롭되는 2개의 에어드랍이 있습니다. 에어드롭은 무작위로 떨어집니다. 에어드롭에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그러면 BR 익스트림 모드와 표준 모드 사이에도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즉, 경기 지역 전체에 추가 아이템과 차량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비행기는 게임의 플레이어가 더 빨리 착륙할 수 있도록 더 낮게 비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하세요!

무기 커스터마이징

그런 다음 PUBG: New State 업데이트에 새로운 무기 커스터마이징도 있을 것입니다. 나중에 DP-28 [C2]에 소화기 또는 보정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기로 인한 피해는 감소합니다.

또한 Beryl M762 [C2]가 장착됩니다. 가벼운 그립 스톡. 그래서 사용시 총알의 퍼짐을 줄이고 ADS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무기의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lla PUBG 새로운 상태 캐릭터의 무료 디스플레이를 얻는 방법

무기 밸런스

사용하는 무기의 균형과 관련하여 변경되는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공중에서 쏠 때 감소하는 권총과 샷건 총알의 퍼짐이 있습니다. 또한 L85A3 총알을 재장전하는 시간도 약간 단축됩니다.

사용하는 무기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사용자 정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Hyper EV 자동차, PUBG New State X Rimac의 에픽 콜라보레이션!

새 작업

게임에 몇 가지 액션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나중에 시도할 수 있는 파쿠르 롤이 있을 것입니다.

땅에 떨어지기 전에 롤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손상을 줄이기 위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차에서 내리고 싶을 때 이 파쿠르 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서든 대쉬라는 액션도 있다. 게임에서 사용하는 캐릭터는 엎드려서 앞으로 달리고 싶을 때 빠르게 달릴 수 있습니다.

즉, 게임에서 사용하는 캐릭터의 이동 전환이 더 빠르고 부드러워집니다. PUBG: New State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의 이동 속도가 이전보다 빨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C PUBG New State를 무료로 얻는 방법

표준 모드의 과일

표준 모드에서도 변경 사항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순환하고 있는 PUBG: New State의 유출을 기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중에 파란색 영역이 더 빨라집니다. 그러면 받는 피해도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최종 단계에서 대기 시간에 20초가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PUBG: New State 업데이트 후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커스터마이징 키트도 있습니다.

한편 Troi에서는 주요 도로에서 Novas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얻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또한 버몬트에서 볼 수 있는 드론 크레딧이 약간 줄어듭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