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시즌 23에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Gloo 카운터

카운터 글루

영웅들과 어지럽다 모바일 레전드 이 하나. 물론 Counter Gloo에 대한 이 기사를 읽어야 합니다. 물론 여기에서 배울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카운터 방법 및 몇 가지 팁과 요령.

이 Gloo는 시즌 23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이때 스킬 2가 버프 되었기 때문에 Gloo는 플레이하기가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이로 인해 Mobile Legends의 여러 순위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금지했습니다. 후기입니다!!

Hero Gloo에 대한 간략한 설명

카운터 글루

Gloo를 셀 수 있는 영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기 전에 Gloo 영웅과 사용하는 기술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시브 스킬 - 스틱, 적이 스틱을 잡으면 느려집니다. 이동 속도는 6%로 감소할 수 있으며 이 탱크 영웅이 생성한 스택에 따라 여전히 증가합니다.

스킬 1 – 강타, Gloo는 상대방을 앞으로 칠 수 있습니다.이것은 고정에 사용할 수 있으며 Gloo에 닿으면 폭발합니다.

스킬 2 – 패스, Gloo는 적을 탈출하거나 추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이 패스 스킬을 전방으로 지시합니다. 이 기술을 첫 번째 기술과 결합하십시오. 이것은 적에 대한 효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모프, 이 스킬은 매우 독특하며 전쟁 중에 사용하고 정글러 영웅을 납치할 수 있습니다. Gloo는 자신을 여러 부분으로 분할하고 재생 및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그런 다음이 글루가 공격을 받으면 적이 손상되도록 적 위에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2022년 2월에 Harith Goldlane 구축

7 영웅 카운터 글루

이 Overpowered 탱크 영웅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설명한 후.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참고할 수 있는 7인의 영웅 카운터 글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파라미스

고통스러운 파라미스 빌드

첫 번째 글루 카운터 영웅은 파라미스입니다. 이 Faramis는 gloo의 자연 카운터 영웅입니다. Faramis가 제공하는 스킬 2는 Gloo의 모든 Morph를 끝낼 수 있습니다. Faramis는 전술과 찌르기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스킬 파라미스는 글루에게 3회 추가데미지를 가하는데 모프인 얼티메이트 글루가 몸을 잘게 쪼개서 데미지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확실히 파라미스에게 이득이 됩니다.

또한 읽기: 에픽 MLBB 순위에 갇혀? 이 중요한 팁을 수행하십시오!

엉덩이

패니 카운터 글루

암살자인 당신은 물론 글루 히어로에 대항하려면 패니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글루히어로는 내구력이 강하지만 글루히어로에게 데미지를 주기 쉬운 패니에게는 그렇지 않다.

물론 패니는 글루 히어로를 쓸어넘길 수 있는 스킬 2로 좀 더 유연하게 플레이할 수 있고 생성된 에너지가 빨리 소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Fanny는 파란색 버프가 정말 필요하기 때문에 더 조심해야 합니다. 항상 자신의 정글과 적 정글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이것이 바로 라이트닝 곤봉, 마법 데미지를 올려주는 전기봉 Hero ML!

바랏

빌드 바라트

Barats는 카운터 글루에 가장 적합한 전투기입니다. Barats 자신은 이 영웅의 스킬 1과 스킬 2의 스택과 동기화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Barats를 할 때 이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택이 깨지지 않도록 하세요. 깨지면 글루와의 대결이 어렵습니다. 바라츠에게 속한 스택의 데미지가 높기 때문이다. 분명히 당신은 당신이 더 준비하고 인식할 수 있도록 자신의 팀에서 지도와 상황을 더 잘 통제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BTR Vivian의 독특한 사실, MVP 시즌 4 WSL 선수!

클로드

클로드 카운터 글루

클로드가 소유한 타오르는 의무와 함께. 이 하나의 영웅을 만드는 것은 counter gloo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Gloo는 이것으로 확실히 뒤죽박죽이되었습니다. de를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또한 읽기: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썬카운터글루

이 영웅은 복제 기술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매우 영향력이 있기 때문에 Sun은 글루에 대한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이니셔티브 중 하나는 이 영웅이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적과 싸울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지금 그가 입고 있는 글루는 오프플래너 영웅이므로 다시 글루와 더 잘 싸울 수 있도록 더 잘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태양은 매우 고통스럽고 빠르게 밀 수 있는 손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Jawhead MLBB 영웅 카운터, 더 이상 던지지 마세요!

하일로스

MLBB 최강 하일로스 빌드

Hylos의 스킬 2, 즉 Ring Of Punishment는 HP gloo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탱크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확실히 취할 수 있습니다. Hylos는 상당히 실용적인 카운터 글루 영웅입니다.

높은 내구력과 엄청난 재생력을 가지고 있으며, 확실히 글루를 망가뜨리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Hylos는 오프 플래너 영웅으로서의 옵션으로도 적합합니다. 그러나 상대와 친구의 상황도 살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다른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Kadita MLBB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마스터하세요!

나나

나나카운터글루

나나는 당신의 역할 지원 및 메이지 사용자에게 마지막 옵션인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이것에 대해 플레이어를 정말 짜증나게 하는 탈출 및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나의 나머지 스킬은 높은 마법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 카운터 글루를 미드라이너로 사용하고 엑스포 레인과 골드레인 지역에서 글루를 상대로 갱킹할 수 있습니다. 매우 중요하고 상대 영웅을 시작하기 때문에 스킬 2를 Gloo에게 보이지 않게 만드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