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2021의 상위 5개 팀을 확인하세요!

발로란트 e스포츠는 올해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2020년 6월 게임이 출시된 이후 Riot은 항상 게임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1인칭 슈팅 게임은 지난 1년 반 동안 많은 플레이어를 매료시켰습니다. 많은 이전 Counter-Strike 전문가들이 Valorant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Valve의 전술 슈팅 게임에서 은퇴했습니다.

Riot은 최근 종료된 2021 Valorant Champions를 포함하여 3개의 국제 LAN 이벤트와 함께 2021년에 여러 지역 토너먼트를 개최합니다. 전 세계의 많은 팀이 트로피와 외모 측면에서 성공적인 해를 보냈지만 최고의 5개 팀을 선택하는 것은 항상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다음 팀은 2021년에 눈에 띄었고 2021년 말 칭찬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Valorant 2021의 상위 5개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팀 리퀴드
용감한 팀

Team Liquid는 올해 지금까지 매우 훌륭했습니다. 그들은 VCT 2021: EMEA Stage 2 Challengers Finals의 챔피언이었으며 게임의 첫 번째 국제 LAN 이벤트인 Reykjavik Masters에 참가할 자격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Stage 3에 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EMEA Last Chance Qualifier에서 우승하여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자리를 확보했습니다.

Team Liquid는 최근 종료된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Valorant 팀의 모든 기술과 결속력으로 다가오는 VCT 2022에서 그들이 어떻게 수행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기: Sage Valorant: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 센티넬
용감한 팀

Sentinels는 올해 가장 지배적인 Valorant 팀 중 하나였습니다. 북미팀은 올해 당분간 무패입니다. 그들은 지난 5월 Reykjavik Masters에서 어떤 대회 지도에서도 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우승했습니다.

팀은 Valorant Champions Tour Masters Berlin과 최근 종료된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실패도 올해의 성과를 능가할 수는 없었다.

  • e스포츠 크루
용감한 팀

KRU Esports는 남미 최고의 Valorant 팀이며 올해 3개의 국제 LAN 이벤트 모두에서 LATAM 지역을 대표했습니다. Sentinels와 Crazy Raccoon을 제외하고 올해 세 개의 LAN 이벤트에 모두 참가한 유일한 팀이었습니다. KRU Esports는 Valorant Champions 2021 준결승 진출자입니다.

2021년 초까지 느리게 시작한 KRU Esports는 하반기에 강력한 힘을 발휘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Valorant 팀은 방금 끝난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놀라운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 갬빗 e스포츠
용감한 팀

Gambit Esports는 올해 세계에서 가장 일관된 Valorant 팀 중 하나였습니다. 러시아 선수단은 최근 종료된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Gambit Esports는 VCT 2021: CIS Stage 1 Masters에서 우승하며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Valorant Champions Tour Masters Reykjavik 자격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스테이지 3에서 더 강해져서 베를린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Valorant Champions 2021 결선 진출자였습니다.결승전에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Gambit은 확실히 올해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였습니다.

  • 악센트
용감한 팀

Acend는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우승하여 게임 최초의 세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유럽 쪽은 일년 내내 매우 좋습니다.

Acend는 2021 VCT: European Stage 1 Masters에서 우승하며 한 해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올해 중반에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고 Valorant Champions Tour Masters Reykjavik 자격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Acend는 Stage 3에서 더 강해졌고 Berlin Masters에서 해당 지역을 대표하여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슬롯을 확보했습니다.

이 팀은 이번 달에 Valorant e스포츠 왕관을 들어올리고 세계 챔피언이 됨으로써 한 해를 멋지게 마감했습니다. Acend는 의심할 여지 없이 2021년 최고의 팀입니다.

2021년 상위 5개 발로란트 팀입니다. 위의 5개 발로란트 팀 중 Vicigers를 지원하는 팀이 있습니까? 위의 발로란트 5개 팀은 선수들이 선보이는 탄탄한 경기력과 놀라운 실력으로 2021년 내내 꾸준히 경기를 펼친 팀들이다.

또한 읽기: Meta Valorant: 프로 선수처럼 팀 조합을 선택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