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에서 산탄총 전투에서 승리하는 요령

FF MAX 샷건 사용

산탄총 싸움에서 승리 프리 파이어 맥스 Shotgun으로 헤드샷 트릭을 수행하는 방법을 모르면 매우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Free Fire Max Shotgun은 적을 즉시 죽일 수 있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플레이어는 잘 배치된 한 발로 대부분의 근접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도 샷건을 가지고 있다면 더 어려울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Free Fire MAX에서 산탄총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을 보여줍니다.

Free Fire MAX Shotgun을 사용하여 승리하는 방법

Free Fire MAX 산탄총을 사용하여 마스터할 수 있다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유용합니다. 무기 클래스는 근접 전투에서 매우 강력하며 플레이어가 상대를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산탄총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지만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몇 가지 팁을 따르고 전투에 적용하면 곧 산탄총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항상 다시 로드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서두르다

상대와 싸울 때는 항상 가능할 때마다 재장전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 무기 클래스의 탄창 크기가 제한되어 있어 전투 중에 탄약이 바닥날 수 있습니다.

자동 산탄총(MAG-7, M1014)은 플레이어에게 큰 탄창으로 더 큰 오차 범위를 제공하므로 올바른 무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SPAS 및 Charge buster와 같은 단발 산탄총은 사용하기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적과 전투를 벌일 때는 재장전할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이 종류의 무기는 탄창 크기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마지막 순간에 재장전하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반격할 수도 있고, 플레이어가 탄창에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샷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는 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적이 근거리에 있을 때 스팸 사격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죽이다

근거리에서 매우 근접한 전투의 경우 최대한 많은 피해를 입혀야 적을 끝장낼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순간에 그냥 그대로 두고 샷을 스팸으로 보내십시오. 조준할 필요조차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단지 적의 일반적인 방향을 향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것은 먼저 조준하는 것과 결합될 수 있습니다. 헤드폰을 사용하여 적의 위치를 예측하고 보기도 전에 해당 위치를 조준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킬을 기록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적이 다가오는 것을 볼 수 없어야 합니다.

짧은 사거리를 감안할 때 발사체 분산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량 중심을 노릴 수 있는 한 많은 양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선수가 충분히 빨리 쏘면 상대는 반응할 시간조차 없을 것입니다.

적의 총격을 가하기 위해 점프하고 쏴라

샷건 프리 파이어 MAX
FF

근접전에서는 적을 향해 점프할 수 있습니다. 노크를 하면 십자선이 머리에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발사합니다. 점프하면 십자선을 적의 머리 쪽으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당신의 머리를 쉽게 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기술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려면 적의 뒤로 몰래 다가가거나, 모퉁이를 돌아 매복하거나, 갑자기 공격하여 그들이 충분히 빠르게 반응할 수 없도록 하십시오. 이 기술은 무기를 재장전하기 위해 방어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 전술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방어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근거리에서 상대방의 산탄총의 피해를 피하기 위해 점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싸움에서 이길 확률을 높일 것입니다.

러셔 능력이 있는 캐릭터 사용

샷건 프리 파이어 MAX
하야토

Free Fire의 스킬 시스템은 전투에서 플레이어의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올바른 기술을 선택하면 Free Fire Max 샷건 전투에서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aroline의 민첩성은 Free Fire Max 샷건 사용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OB33의 버프를 통해 플레이어는 총을 들고 있을 때 추가로 13%의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Shirou 또는 Hayato의 패시브는 높은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 스킬의 경우 Alok 또는 Xayne이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치료를 통해 플레이어가 이러한 폭발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충분한 HP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Bushido Hayato는 갑옷 관통 피해를 제공하는 데 유용합니다. Kelly's Dash를 사용하여 목표물 사이의 거리를 좁힐 수 있으며 Jota의 Sustained Raids를 사용하여 HP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플레이어가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선수처럼 높은 KD FF 비율을 유지하는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항상 머리를 목표로

샷건 프리 파이어 MAX
헤드샷

Free Fire Max 산탄총은 효과적인 바디 샷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종종 그 강도를 과대평가하고 헤드샷 조준을 완전히 포기합니다.

몸통은 일반적으로 중무장하기 때문에 이것은 그리 좋은 일이 아닙니다. 플레이어가 Shirou나 M1887의 스킬과 같은 갑옷 관통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바디 샷으로 죽이는 것은 매우 느릴 것입니다.

이것이 일반적인 머리 방향을 목표로 하는 것이 필수인 이유입니다. 놓치고 몸통에 부딪히더라도 일부 펠릿은 여전히 머리에 부딪혀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사 Free Fire 2022를 수행하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지금까지 Free Fire Max 샷건 배틀 영에서 승리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었습니다. 절대 이 게임을 하는 동안 어리석은 짓을 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