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oty Skies Android, 독특한 길 건너기 슈팅 게임

슈터 컨셉의 선택 게임이기 때문에, 슈팅 스카이 안드로이드 플레이어가 무작위로 나타나는 적 무리와 맞서게 되는 흥미진진한 도전 요소를 채택합니다. 이 측면은 적의 출현 패턴을 예측할 수 있는 일반적인 하향식 슈팅 게임과 다소 다릅니다.

적은 예측하기 어렵다

직면하는 상대의 패턴과 유형은 레벨마다 다릅니다. 그래서 깊은 슛이 하늘 등장하는 장소, 종류, 상대의 공격 전술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같은 레벨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요소는 반사 신경의 속도와 취해야 할 결정을 테스트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쉬운 수준의 적과 마주하게 됩니다. 멀어질수록 보스급 적들을 포함한 적들의 능력이 더 어려워집니다. 플레이어는 시작할 공격 패턴을 포함하여 직면하게 될 보스의 특성을 예측할 수 없습니다. 에너지가 소진되면 보스 공격 스킬이 더욱 위험해집니다. 슈팅 메커니즘은 또한 게임에서 도전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쉬운 컨트롤

Mighty Games는 개발사로서 터치 스크린 기능을 최적화하여 아케이드 슈팅 게임의 재미를 가져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Shooty Skies의 컨트롤은 한 손가락만 있으면 캐릭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화면에 손가락을 대는 것만으로 캐릭터는 즉시 주력 무기인 기관총을 뱉어낸다. 화면에서 손가락을 움직이면 캐릭터의 위치가 바뀝니다. 화면에서 손가락 터치가 해제되면 캐릭터도 손가락이 화면에 닿으면 즉시 발사되는 미사일 형태의 특수 무기를 만난다. 캐릭터는 화면에서 손가락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광고가 있지만 문제가 없습니다

Crossy Road와 같은 Shooty Skies도 광고를 표시하지만 그 배치가 플레이를 조금도 방해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IAP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지불을 포함하여 많은 광고를 보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광고를 재생함으로써 플레이어는 다양한 파워업 및 기타 매력적인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Shooty Skies에서는 게임 세션이 끝날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광고가 제공됩니다. 플레이어가 약 30초 동안 동영상 광고를 보고 싶다면 게임을 계속하거나 특별한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너스 형태는 예를 들어 코인에서 총 파워업까지 다양합니다.

획득한 코인은 나중에 새 캐릭터를 구매하거나 캐릭터의 힘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는 UFO Catcher 기계에서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샷 업그레이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코인을 교환하는 것은 몇 시간 동안 즉시 가능합니다. Shooty Skies 게임에는 에너지 메커니즘이 없으므로 플레이어는 원하는 만큼 오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라운드를 완료한 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유사한 게임과 같이 에너지가 다시 채워질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비주얼 알라크로시로드

개발자 Shooty Skies가 제공하는 흥미로운 기능, 즉 유명한 Crossy Road 게임의 시각적 묘사를 포함합니다. 단순한 모양의 재미있는 사진은 실제로 전 세계의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큐브 형태의 애니메이션 나무 또는 상자를 사용하여 형성된 것처럼 보이는 캐릭터 및 개체입니다. 표시된 시각적 애니메이션이 최고는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꽤 좋습니다.

그렇더라도 게임 전반에 걸쳐 동일한 Shooty Skies의 배경은 일부 플레이어에게 지루함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라운드의 시작부터 끝까지 균일한 보기만 표시되고 배경에 있는 개체의 다양성은 제외됩니다. 개발자는 실제로 각 캐릭터에 대해 다양한 배경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게임 초반에만 터치가 느껴진다는 것뿐입니다. Shooty Skies를 몇 분만 플레이하면 반복감이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Shooty Skies는 이전에 Crossy Road를 좋아하는 게임으로 만들었던 다양한 것들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와 단순하지만 매력적인 비주얼을 갖춘 우수한 프리미엄 개념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가볍고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가 정말로 필요한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도 실행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