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ing Beyond, 수십 명의 영웅과 함께하는 재미있는 RPG 모바일 게임

샤이닝 비욘드

 

수십 명의 영웅과 함께하는 신나는 RPG 모바일 게임

샤이닝 비욘드

안녕 Vicigers! 수십 명의 영웅이 함께하는 신나는 RPG 모바일 게임! 최신 샤이닝 비욘드 모바일 RPG 공식 출시!

인기 모바일 RPG '발리언트 포스'의 개발사 브레이브스가 신작 '샤이닝 비욘드'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전 세계 게이머들은 Google PlayStore 또는 Apple App Store에서 Shining Beyond 게임을 공식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샤이닝 비욘드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전 등록 게임 중 하나로 추천합니다!

2014년에 설립된 XII Braves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젊은 모바일 게임 개발사입니다. 그들의 첫 모바일 타이틀인 발리언트 포스(Valiant Force)는 2016년에 출시되었으며 당시 흥미롭고 혁신적인 콘텐츠를 많이 제공함으로써 꽤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제 두 번째 모바일 게임 타이틀인 Shining Beyond를 통해 XII Braves는 새롭게 향상된 장대한 모험을 세상에 보여줄 준비가 되었습니다.

SHINING BEYOND 발매상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전 등록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Shining Beyond는 모든 게이머에게 올리비아의 교복 의상을 입은 영웅 올리비아와 불멸의 용기 날개와 같은 매력적이고 독점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게이머는 Shining Beyond의 세계에서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10x 프리미엄 소환 티켓을 받게 됩니다. 첫 번째 UR 영웅을 소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야기를 넘어 빛나는

어둠이 지배하는 세계에서 소수의 영웅들이 뭉쳐 저항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새로운 제국에 맞서서 어둠 너머에서 빛나고 이 폭정에 맞서 희망의 등대가 되는 것입니다.

Valiant Force의 사건과 평행을 이루는 장대한 이야기에서 우리의 영웅 Jake는 그의 내면의 악마와 치열하게 싸웁니다. 친구와 믿을 수 있는 동맹의 도움으로 Jake는 Abyssal gate에서 쏟아지는 어둠의 힘의 파도를 막아내고 Emma의 주력 부대에 다시 합류하여 Arathos를 장악하는 것이 유일한 목적인 미니언을 제지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

Shining Beyond는 하이브리드 유휴 액션 게임 플레이가 포함된 Hero Collection RPG입니다.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게임 플레이와 영웅 개발을 돕는 오프라인 AI 시스템을 결합합니다. 가장 먼저 관심을 끄는 것은 이 새로운 모험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게임 내 컷씬의 존재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더 놀라운 경험을 전달하는 게임 스토리를 만들기 위한 추가적인 노력입니다.

실제 게임 플레이에 관해서는 Shining Beyond는 자동 액션 전투가 있는 던전 탐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게이머가 미션에 들어갈 때마다 게임은 AI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전장을 무작위로 생성하여 각 게임마다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전투가 자동화되더라도 게이머가 전투의 흐름을 바꾸기 위해 내릴 수 있는 특정한 전술적 결정이 여전히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킬 아이콘을 탭하여 캐릭터 스킬을 수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팀원을 기절시키거나 치유하여 적의 기술을 중지하려는 경우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스킬 전신에서 팀을 멀리하면 보스 스킬을 피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려는 영역을 길게 탭하면 됩니다.

다른 기능들

메인 스토리 외에도 Daily Dungeon, Tower, Event, Arena 및 물론 Idle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고유 보상을 위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게이머는 골드, 작업 유물, 영웅 파편, 장비 등과 같은 상품을 받게 됩니다.

영웅 컬렉션

위의 예고편을 기반으로 게이머가 수집할 수 있는 게임에는 현재 48명의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마다 깊이 있는 직업 시스템이 있습니다. 게임에는 Warrior, Rogue, Archer 및 Acolyte의 4 가지 주요 직업이 있습니다. 게이머가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Crusader, Assassin, Ranger, Samurai, Mage 등 최대 18개의 다양한 하위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R, SR, SSR 및 UR부터 시작하여 4가지 레어리티가 있습니다. 각각의 다른 영웅은 고유한 기본 희귀도를 가지고 있지만 결국 모든 영웅은 마지막 UR+ 희귀도로 승격되어 통계를 600% 이상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 최신 RPG 모바일 게임인 Vicigers를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