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rium Layer-2: 설명 및 출시일!

시바리움

Shiba Inu, 즉 Shibarium의 레이어 2 네트워크에 대한 뉴스가 돌고 있습니다. 시바리움은 가까운 미래에 존재하여 생태계의 힘을 더할 것입니다. 시바 이누.

많은 암호 활동가들이 Shibarium의 존재를 기다려왔습니다. Shiba Inu 토큰은 원래 Dogecoin과 같은 밈에 불과했지만 생태계는 계속해서 지속적으로 구축되고 있습니다.

이 생태계는 메타버스, NFT, DAO 또는 분산형 자율 조직, 암호화 게임, 마지막으로 Layer-2 Shibarium 블록체인 출시와 같은 Shiba Inu의 다양한 부문을 탄생시켰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Shibarium과 Shiba Inu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출시일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Shiba Inu와 Doge 코인의 비교

시바리움이란?

시바륨 정의
시바륨 그림. 출처: Watcher Guru

Shibarium은 Shiba Inu를 만든 Ryoshi의 레이어 2/블록체인 솔루션입니다. 블록체인 솔루션 출시 후 Shiba Inu는 L2로 이동하거나 마이그레이션할 것입니다.

에 따르면 료시, Shibarium은 기존 블록체인(Ethereum) 위에 위치하는 L2에 가깝습니다. Shiba Inu 제작자는 L2와 Blockchain 사이의 경계가 얇아지는 경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Shibarium은 그 자체로 블록체인이 아니지만 미래의 Shiba Inu 2.0 토큰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Shiba Inu 토큰은 계속 연결됩니다. 이더 리움.

또한 읽기: 마진콜 암호화폐에 대한 설명, 참고하세요!

시바견과 시바리움

시바 이누 토큰
Shiba Inu 토큰의 그림입니다. 출처: Freepik

암호화 토큰 활동가, 특히 Shiba Inu는 Shiba Inu 생태계의 발전을 기대해 왔습니다. 이번 개발은 시바리움의 개발입니다.

Layer-2 네트워크는 투자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한 가스 비용을 줄이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낮은 가스 비용에 매료된 투자자들은 더 많은 Shiba Inu 또는 SHIB 토큰을 구매할 것입니다.

9월 5일 24시간 거래에서 시바견의 가격은 4.8% 하락한 $0.00001233에 거래되었습니다.

Shiba Inu 생태계가 활기차고 완성되면 네이티브 토큰을 채택하려면 여전히 Ethereum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할 때와 달리 더 저렴한 가스 비용이 필요합니다.

다가오는 테스트넷에 따르면 Shibarium 덕분에 Shiba Inu 토큰을 소각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큰 이익을 위한 암호화폐 투자 학습 팁!

Shibarium에 관한 소문

시바리움 루머
공개 날짜 트윗, 출처: Watcher Guru

이 레이어 2 네트워크가 2022년 9월 말에 나타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 소문은 lord gaudy라는 트위터 계정에서 나온 것이며 $xFund에서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루머는 시바견 팀이 이를 부인했기 때문에 루머에 불과했다. Lord gaudy는 나중에 소문에 관한 트윗을 삭제했습니다.

에 따르면 트로피아스, Shiba Inu 방어 팀의 공동 리더는 Twitter를 통해 Layer-2 네트워크가 2022년 9월 30일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따라서 발매에 대한 SNS상의 루머와 추측은 신중하게 소화해야 하며 바로 믿지는 말아야 한다.

출시일

시바리움 일러스트
시바륨 그림. 출처: BitcoinEthereumNews

현재로서는 아직 공식적인 출시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시바견의 시바리움은 2022년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

에 따르면 통일 개발자로서 퍼블릭 베타는 2022년 7월에서 9월 사이인 2022년 3분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통합이 아직 알파 단계에 있는 이후입니다.

이러한 기대를 누그러뜨리는 Shiba Inu 팀원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Shiba Inu는 9월 30일 릴리스에 대한 댓글이 밀려난 후 2022년 3분기 공개 베타에 대한 댓글에서 멀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Shiba Inu 활동가들은 Shibarium 출시 날짜에 대한 추가 확인을 기다려야 합니다.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