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Shenhe Genshin Impact의 비밀

최고의 waifu 겐신 임팩트 2022 shenhe

선허 원신 임팩트 는 2022년에 게임에 등장하는 최신 캐릭터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아직 모르는 이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Shenhe는 버전 2.3 업데이트 이전에 Genshin Impact에 의해 공식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개발자들은 다음 버전에서 출시되기 전에 새로운 캐릭터 정보를 공개하는 추세를 따랐습니다.

이전 공개를 기반으로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 버전 2.4에서 Shenhe를 플레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공식 캐릭터 아트 외에도 miHoYo는 이 새로운 Genshin 캐릭터의 무기 유형과 요소도 공개했습니다.

엑소시스트 일족의 분가의 후손이다. 엑소시즘에 대해 독자들은 젊은 엑소시스트인 청윤이 그를 알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것이다.

Genshin Impact의 성우 중 Chongyun은 Shenhe에 대해 할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퀘스트, 아마도 Shenhe Story 퀘스트 뒤에 잠겨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모르는 흥미로운 사실은 Shenhe와 Cloud Retainer가 교사-학생 관계라는 것입니다. Cloud Retainer는 여러 가지 이유로 Shenhe를 제자로 받아들였습니다.

인간으로서 Adepts 사이에서 사는 것은 어렵지만 Shenhe는 독특한 체질, 강한 의지, Adept 예술에 대한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이 Adepts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신성한 약초를 먹고 산의 이슬을 마시는 습관과 함께 수년간의 연습으로 인해 그는 이제 신비한 백발의 Adeptus로 인식되는 지점까지 평범한 삶에서 멀어졌습니다.

Shenhe Genshin Impact의 비밀

Shenhe Genshin Impact는 이 게임에 등장하는 최신 캐릭터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아직 모르는 이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다음은 Shenhe Genshin Impact에 대해 모를 수도 있는 사항입니다.

그는 가뉴를 모른다

Shenhe Genshin 영향
가뉴

그와 Ganyu는 Cloud Retainer의 제자였지만 상대를 알지 못했습니다. Shenhe는 Ganyu라는 이름을 알고 있었지만 파트너를 사람으로 알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은 Liyue에서 Adeptus로 활동하며 위험한 괴물로부터 사람들과 이 나라를 보호합니다.

Ganyu와 Shenhe Genshin Impact는 함께 훈련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Cloud Retainer에게 가르치는 동안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더욱이 그는 Ganyu가 자신의 일로 매우 바쁠 때 고독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서로 만날 기회가 없었습니다.

Shenhe는 오랫동안 Adeptus였지만 Ganyu는 Shenhe를 잘 알지 못한다고 인정합니다. 그녀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모습 뒤에 Shenhe는 사악하고 성질이 나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분노가 그를 더 좋게 만들 때마다 주변을 없애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Shenhe가 Genshin Impact에서 출시되었을 때 그의 스토리 퀘스트를 플레이하여 Shenhe의 배경과 성격에 대한 진실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 2.4의 캐릭터 배너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배너 메커니즘으로 인해 Shenhe 및 Yun Jin 배너가 적어도 하나의 재생 배너(Ganyu 또는 Xiao)에 선행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Ningguang에 대한 큰 존경

Shenhe Genshin 영향
닝광

닝광 Teyvat에서 가장 부자로 알려져 있지만 그는 돈을 자신을 위해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박애주의자 여성은 Liyue를 보호하는 데 자신의 힘과 삶을 바쳤을 뿐만 아니라 이 나라를 발전시키는 데 자신의 부를 바쳐 Liyue를 Teyvat에서 가장 번영하는 국가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Ningguang을 그토록 존경합니다. 그 외에도 사람과 감정을 이해하는 Ningguang의 능력을 존중합니다. Shenhe는 은둔 생활을 하고 다른 사람들과 많이 교류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생각을 읽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녀는 청윤 이모입니다

Shenhe Genshin 영향
청윤

Shenhe Genshin Impact가 처음 등장했을 때 많은 플레이어는 그와 Chongyun의 유사성 때문에 형제 자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정윤의 이모로 확인됐다. 청윤은 여전히 자신만의 독특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선화와 청윤은 여전히 여러 면에서 '혈통'을 보여주고 있다.

숙련자들이 그의 엑소시즘을 가르친다

Shenhe Genshin 영향
선허

Shenhe Genshin 영향 엑소시스트 부부의 아들로 집안에서 엑소시스트의 혈통을 물려받았다. 그러나 그는 가족에게서 구마술을 배운 것이 아니라 아데프트에게서 배웠습니다.

Cloud Retainer는 그의 캐릭터에게 많은 기술을 취하고 가르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술을 사용하여 Adepts의 거주지 주변의 악마와 악마를 물리 쳤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의 Genshin Impact Tier 목록, Kuki Shinobu와 Yelan이 있습니다!

세상적인 해결책을 모른다

Shenhe Genshin 영향
요소

그는 항상 냉담했기 때문에 세상적인 해결책을 잘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과 그들의 감정을 이해할 수 없었다.

Shenhe는 아주 어렸을 때부터 인간 문명을 떠나 외딴 산의 Adobe Adepts에서 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평범한 아이처럼 자라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Shenhe는 세상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산에서 살았기 때문에 약초를 먹는 것과 친해졌다. 그는 외딴 어도비에 살면서 무엇을 먹을지 까다로울 수 없었습니다. 이 때문에 Shenhe는 종종 Qingxin의 줄기를 씹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빌드 Shenhe Genshin Impact, Cryo 버퍼가 막대한 피해를 생성합니다!

또한 Shenhe Genshin Impact는 어렸을 때 검은 머리였습니다. 나중에 그의 선생님은 그에게 옥 빗을 주면서 하루에 세 번 머리를 빗으라고 했습니다. 두 번의 타격 후 그의 머리카락은 하얗게 변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