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 Pokemon Unite Bell, Pokemon Sp에 적합합니다. 공격자!

쉘 벨 포켓몬 단결 수정

쉘 벨 포켓몬 유니트 로 선정 소지품 그것은 매우 GG 의지하는 포켓몬 강화에 sp. 공격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이유, 쉘 벨 한 번에 가져올 수 있을 만큼 특정 포켓몬 특수 공격을 강화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냥. 항목 이것은 또한 그것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 할 것입니다 스팸 기술 그것이 될 때 코어 팀 또는 지원하다 순수한.

될 때 코어물론 사용하는 포켓몬은 사용할 수 있는 데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기술돌아왔다. 마찬가지로 지원하다, 당신은 팀원을 보호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스킬셋 포켓몬 지원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에서 매치를 마스터할 수 있는 3가지 Decidueye 빌드

더 이상 어지러워지지 않도록 만드는 방법 코어 그리고 지원하다 어느 GG 순간 성냥, 리뷰 보기 쉘 벨 다음 포켓몬이 합체합니다.

셸 기본 상태 언로드

Shell Bell 기본 상태

쉘 벨 포케몬 유나이트 1

쉘 벨 Pokemon Unite as 소지품 다른 사람은 상태가 기본 카테고리에 꽤 괜찮습니다. 항목 가산기 sp. 공격 스타터 팩.

그림과 같이, 쉘 벨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sp. 공격 유저 포켓몬을 1.6포인트

기본 수준에서, 쉘 벨 여전히 줄일 수 없습니다 쿨다운 ~에서 기술 유저 포켓몬. 당신이라면 더 좋을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항목 이것은 레벨 8에 도달할 때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쿨다운 기술 1.2%의.

패시브 효과에 대해 항목 이것은 추가입니다 휴대전화 최대 75점까지 포켓몬 유저. 이 패시브 효과는 레벨에 의해 중단되지 않습니다. 항목 여전히 낮고 언제든지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금액에 따라 sp. 공격 사용하는 포켓몬 항목 이것. 클수록 sp. 공격그녀도 더 높아 HP회복-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Zapdos Pokemon에 대한 전략 전설 구덩이의 수호자, 단결하십시오!

Shell Bell 레벨 10, 20 및 30 상태

쉘 벨 포켓몬 유나이트 2

쉘 벨 Pokemon Unite 능력을 최대 레벨인 30레벨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태 변경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쉘 벨 30레벨이 되기 전에

레벨 10에서, 쉘 벨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sp. 공격 8점만 줄이면 쿨다운 1.5%의. 레벨 20에서, 쉘 벨 추가할 것이다 sp. 공격 16점만큼 빼기 CD 3%의.

최대 레벨(레벨 30)의 경우, 쉘 벨 추가할 것이다 sp. 공격 감소 능력으로 24 포인트 쿨다운 최대 4.5%.

진행 상황 보기 쉘벨 아이템 계속 시도하면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항목 이것은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파트너 파라 sp. 공격자 그리고 할 수 있는 포켓몬 스팸 기술.

절차 쉘 벨 인 아레나

지속 효과 일시 중지 쉘 벨

쉘 벨 Pokemon Unite에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치유하다 그가 사용할 때 포켓몬 사용자 sp. 공격. 그러나,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스팸 기술 이 효과를 발동합니다.

쉘 벨 포켓몬 단결 패시브 효과 일시 중지

투기장에서는 패시브 효과를 고려해야 합니다. 종 껍질. 기간이 있습니다 쿨다운 패시브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그 10초 안에 머물면 스팸 기술 sp. 공격 당신이 얻을 수없는 당신의 포켓몬 치유 최대 75점.

즉, 의 패시브 효과가 나타나기 전에 10초를 기다려야 합니다. 쉘 벨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포켓몬과의 거리를 유지하지 않으면 치명적이기 때문에 포켓몬이 적의 공격 범위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더라도 넌 여전히 추가적인 이점이 있어 sp. 공격 활성 효과로 지속 시간 감소 쉘 벨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Avalugg Pokemon Unite를 이기고 무료 실드를 받으세요!

갱킹에는 효과적이지만 치유 효과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쉘 벨 가지다 쿨다운 Pokemon Unite 경기장에서 10초 동안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치유 대상을 두 배로 공격합니다. sp. 공격 사용하는 포켓몬.

쉘 벨 포켓몬 유니트 치유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상대의 포켓몬을 다음과 같이 공격합니다. sp. 공격 엘데고스. 공격 대상은 한 명뿐 아니라 최대 2~3명까지 적중한다.

왜냐하면 쿨다운 10초 및 패시브 효과 쉘 벨 가끔씩만 활성화될 수 있으므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대상은 한 명으로 제한됩니다. 치유.

즉, 한 번에 여러 대상을 공격하더라도 치유 75점만 또는 크기에 따라 sp. 공격 당신의 포켓몬.

그러므로, 쉘 벨 부지런해도 Pokemon Unite는 효과를 배가하지 않습니다. 스팸 기술 sp. 공격 당신의 포켓몬. 그래서, 아껴서 계속 사용 어디 상대가 반격할 때 압도당하지 않도록 포켓몬.

야생 포켓몬을 공격하면 치유 효과를 얻습니다.

쉘 벨 포켓몬 단결 공격 야생 포켓몬

쉘 벨 항목 Pokemon Unite는 대상 포켓몬 상대에 국한되지 않고 경기장의 야생 포켓몬도 대상으로 삼습니다.

예를 들어, 들고 다니는 포켓몬으로 Aipom을 공격합니다. 쉘 벨. 그래서, sp. 공격 생성된 손상 덧셈. 당신은 또한 공격에서 패시브 효과를 얻을 것입니다 야생 포켓몬 그것은 형태로 치유.

그러나 패시브 효과가 작동하는 방식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즉, 효과가 없습니다. 치유 1개 이상 맞혀도 2배 야생 포켓몬 ~와 함께 sp. 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시원한! Eldegoss Pokemon Unite는 팀원을 강화하고 상대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 GG 여기!

쉘 벨과 일치하는 5 포켓몬

젠거

쉘 벨 포켓몬 단결 gengar

쉘 벨 Gengar와 매우 "조율"할 것입니다. 스킬셋그것의 많은 용도 sp. 공격. 그가 여전히 Haunter and Ghastly 형태일 때, 당신은 그를 많이 의지할 것입니다. 기술상대 포켓몬에게 상태이상을 줄 수 있는

섬뜩한 존재로 나타나기 때문에 그는 많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스팸 기술 윌 오 위스프 그리고 핥다상대의 포켓몬을 유인해 불태울 수 있는 그녀 손상 지속 가능한.

한편, Gengar로 전환하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슬러지 폭탄 그리고 마녀 멀리서 상대를 공격하고 깜박거리다 목표를 향해.

이 두 가지 공격 모두 상대방의 포켓몬을 공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효과 있음 쉘 벨, 물론 Gengar의 공격은 더 아프다.

가르드부아르

쉘 벨 포케몬 유나이트 가르드부아르

많은 메인 포켓몬 중 하나 트레이너 또한 쉘 벨. Gardevoir는 공격에 크게 의존한다는 점에서 Gengar의 더 밝은 버전과 같습니다. sp. 공격그녀는 낮은 수준에서도 기본 공격-그의.

효과를 최적화하려면 쉘 벨,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문블래스트 또는 무당. 문블래스트 스킬 상대를 칠 수 있다 충격. 기술 또한 1개 이상의 목표물을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무당 원거리 공격이기도 하지만 그 효과는 느려질 뿐입니다. 이동 속도 그냥 목표.

Gardevoir를 다음과 같이 만들면 코어, 페어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쉘 벨 그리고 문블래스트 그래서 안으로 늦은 경기 많을 수 있습니다 충격 상대 포켓몬.

슬로우브로

쉘 벨 포켓몬 단결 슬로우 브로

Gardevoir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쉘 벨 Pokemon Unite for Slowbro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sp. 공격 출발점에서.

Slowbro는 매우 느리지만 초기 게임, 그는 상대방도 느려지게 할 수있는 독특한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총 그리고 기술 수동적인 잊기 쉬운.

Slowpoke가 Slowbro로 바뀌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술 또는 서핑 만들다 손상 더 아프다. 쉘 벨 이 두 가지 공격의 강타력을 더할 것입니다.

얼티 from Slowpoke는 지속적으로 주는 동안 포켓몬을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손상. 을 더한 쉘 벨, 상대의 포켓몬은 반드시 직진한다 KO.

또한 읽으십시오: 바로 지금 SADIST Slowbro 빌드입니다!

크레모란트

쉘 벨 포케몬 유나이트 크라모란트

거의 스킬셋 Slowbro와 마찬가지로 Cramorant는 쉘 벨.

형태가 하나뿐인 포켓몬은 sp. 공격 상대 포켓몬을 괴롭히는 원거리 공격. 다음과 같은 일부 공격 허리케인 그리고 워터 슬래시 팀 바스켓에 득점하려는 상대를 방해합니다.

Cramorant가 사용하는 경우 쉘 벨, 그는 매우 민첩하기 때문에 죽이기 어려운 보조 공격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피카츄

쉘 벨 포켓몬 단결 피카추

쉘 벨 Pokemon Unite는 이 Pokemon 마스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술-그의.

기술 처럼 일렉트로볼 그리고 벼락 당신이 사용할 때 큰 파괴력을 가질 것입니다 쉘 벨 최대 레벨.

피카츄는 매우 민첩하기 때문에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그러면 당신은 많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 히트 또는 찌름 상대의 포켓몬을 죽이는 것을 목표로.

이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쉘 벨 피카츄가 할 수 있도록 적극 권장 GG 그리고 훔치다 죽이다 잽도스, 드레드나 또는 보스 포켓몬 다른.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가장 재미있는 Pokemon Unite Pikachu 빌드가 있습니다!

에 대한 설명입니다 쉘 벨 당신이 알아야 할 Pokemon Unite. 이제부터는 망설이지 말고 미루세요. 쉘 벨 업그레이드 예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