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Java 2022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셰이더

마인크래프트 자바 2022

내부에 셰이더 가져오기 마인크래프트 자바 좋은 2022년은 Minecraft 세계의 모습을 기하급수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셰이더는 모드 Minecraft 세계의 모양을 변경하여 더욱 사실적으로 만드는 그래픽. 이 셰이더 팩은 다음에 대한 셰이더 지원을 추가합니다. 마인 크래프트, 여기에는 여러 이미지 버퍼, 그림자 맵, 일반 맵, 반사 맵, 사실적인 그림자, 조명 효과, 3D 텍스처, 사실적인 물결과 햇빛, 증가된 구름, 흔들리는 풀과 나뭇잎이 포함됩니다.

Minecraft Java 2022를 위한 최고의 셰이더 목록

그렇다면 Minecraft Java 2022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셰이더는 무엇입니까? 아래 리뷰에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EUS 셰이더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
Minecraft Java 2022는 Seus를 사용합니다.

SEUS라고도 하는 Sonic Ether의 Unbelievable Shaders는 게임 그래픽을 단조로운 것에서 놀라운 것으로 재창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픽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점검했습니다.

이 셰이더 팩을 사용하면 물은 맑고 유동적으로 보이고 식물은 살아 있는 것처럼 보이며 숨을 쉬는 것처럼 흔들리고 밤은 그 어느 때보다 무섭게 느껴집니다.

조명, 물, 하늘 텍스처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아름답고 사실적인 그래픽 향상을 모두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컴퓨터에서 Sonic Ether 셰이더를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급 PC를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셰이더입니다.

빌더 QOL 셰이더

캐슬바니아
Minecraft Java 2022는 QOL을 사용합니다.

QOL Shaders Builder 1.18.1은 저가형 PC에서 잘 작동하는 뛰어난 셰이더입니다. 예를 들어 SEUS 또는 SEUS만큼 Minecraft에 많은 효과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BSL 셰이더. 셰이더의 가벼운 특성 덕분에 Builder는 이전 시스템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QoL Builder 셰이더로 얻는 효과는 여전히 고도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본 설정에서는 그림자, 앰비언트 오클루전, 흔들리는 나뭇잎과 같은 성능이 많이 필요한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를 실행하면 매우 좋은 F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AstraLex 셰이더

마인크래프트 몹
Minecraft Java 2022는 AstraLex를 사용합니다.

AstraLex Shaders는 고급 PC를 자주 사용하는 Minecraft 콘텐츠 제작자를 대상으로 하는 팩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훨씬 더 나은 시각적 경험을 통해 최상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HDR과 같은 그래픽 향상과 함께 게임에 보다 "영화 같은 모양"을 제공하는 풍부한 피사계 심도 및 블러 조정이 있습니다.

게임 세계에 수많은 시각적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낮과 밤의 조명이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하루 중 특정 시간이나 날씨 패턴에 나타나는 새로운 신성한 광선이 있습니다. 새로운 햇살과 달빛이 생생한 조명으로 세상을 채우고 게임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추가 업그레이드를 위해 이것을 Minecraft 리소스 팩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판타지 바닐라 셰이더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
Minecraft Java 2022는 Fantasy Vanilla를 사용합니다.

Fantasy Vanilla는 원래 Minecraft의 미학을 유지하면서 약간의 멋진 트위스트를 추가하는 데 중점을 둔 셰이더입니다. Fantasy Vanilla의 가장 좋은 점은 1-2GB RAM이 장착된 저가형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목록의 이전 셰이더와 유사하게 Fantasy Vanilla는 사실적인 그림자, 조명, 하늘 및 물을 추가하여 세계의 색상을 향상시킵니다. 비와 안개 효과는 셰이더의 가장 진보된 부분으로 매우 사실적으로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Hypixel Skyblock에서 아이템을 판매하는 방법

보완 셰이더 

마인크래프트 마법
Minecraft Java 2022는 보완을 사용합니다.

보완 셰이더 v4는 Capt Tatsu의 "BSL 셰이더"를 기반으로 하는 Minecraft Java Edition 셰이더 팩입니다. 목적지 보완 v4 모든 일에 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성능, 게임 플레이, 아름다움, 호환성; 원하는대로 말만 해. 보완 v4는 셰이더 파이프라인의 제약 내에서 문제 없이 가장 쉬운 경험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매우 빠르게 실행되고, 거의 모든 GPU 및 드라이버를 지원하고, 아무도 셰이더 팩이 호환될 수 없다고 생각했던 모드와 잘 작동하고, 다른 셰이더 팩이 이전에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수정하고, 과도한 효과로 귀찮게 하지 않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 사용자에 따라 좋아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Mob Vote 2022에서 투표하는 3가지 방법

이것이 Minecraft Java 2022에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셰이더였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