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지 심플 쿨 FF 세트, 더욱 매력적!

심플한 쿨 FF 세트

프리 파이어 맥스, 프리미엄 배틀 로얄 게임은 HD 그래픽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경쟁적이고 강렬한 서바이벌 메커니즘은 게임 플레이 경험을 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간단한 멋진 ff 세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게임을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번들로 다채로운 의상을 많이 도입했습니다.

힙합과 코브라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단순한 쿨 FF 세트 중 두 가지입니다. 이 아이템은 캐릭터와 플레이어 프로필을 더 멋지게 만들어주는 전설 의상을 제공합니다.

Garena Free Fire MAX를 위한 일련의 간단하고 멋진 ff 세트 및 스킨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캐릭터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킨과 의상을 구매하여 원하는 캐릭터를 구매/해제하고 외모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많은 의상 번들(완전한 의상 세트)이 있습니다.

심플 쿨 FF 세트 목록 2022

심플하고 멋진 ff 세트는 플레이어의 게임 내 캐릭터에게 자랑스러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그 외에도 상의, 하의, 신발 등과 같은 번들 의류/액세서리를 섞어 독특한 조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일부 의상 세트는 놀라운 VFX 효과를 제공하지만 기껏해야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법으로 Free Fire MAX에서 의상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번들 섹션, 매직 큐브 교환 및 시간 제한 이벤트를 탐색하여 원하는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Lucky Royale 하위 섹션에서 매우 희귀하고 값비싼 번들이 제공됩니다.

독자는 2022년 7월에 얻을 수 있는 이 기사에서 상위 5개의 간단한 멋진 ff 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이버 버니

심플한 쿨 FF 세트
토끼

Cyber ​​Bunny Bundle은 게임에서 가장 미래적이고 단순한 멋진 FF 세트 중 하나입니다. 반짝이는 애니메이션 의류 및 기타 기능을 제공하며 토끼 귀도 의상으로 멋져 보입니다.

이 번들은 2021년 4월 Treasure Vault 이벤트에서 소개되었으며 목록의 최신 항목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2000-3000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케이팅 소년

심플한 쿨 FF 세트
스케이터

Skater Boy 번들은 Free Fire 게임에서 가장 멋지고 단순한 멋진 ff 세트 중 하나이며 의상은 놀랍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스케이트에는 화염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 있어 번들의 전체적인 모습이 훨씬 더 놀랍습니다.

사용자는 상점 번들 섹션에서 다이아몬드 1499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성 캐릭터를 구매하고 장착할 수 있는 여성 버전도 있습니다.

Skater Boy 번들은 Free Fire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멋진 번들 중 하나입니다. 다가오는 Free Fire MAX 업데이트에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번들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은 애니메이션 스케이트로, 정말 멋져 보입니다.

토끼 전사

심플한 쿨 FF 세트
토끼 전사

Cobra 및 Hip Hop과 같은 세 번째 최고의 Free Fire MAX 번들은 Bunny Warrior Bundle입니다. 두꺼운 드레스의 모양은 많은 게이머를 끌어들입니다. 토끼 얼굴/마스크도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게임 내 '토끼 그리기'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은 플레이어가 잠금 해제하고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와 행운의 스핀에서 다시 한 번 소개되었습니다.

사쿠라

심플한 쿨 FF 세트
사쿠라

Sakura는 Free Fire MAX에서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희귀한 번들 중 하나입니다. 시즌에 선보였습니다. 엘리트 패스 첫째, 제목에서 매우 드문 광경입니다.

번들은 초기 출시 이후 게임을 플레이한 게이머의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본을 테마로 한 의류 및 기타 상품을 제공합니다.

Sakura Bundle은 Free Fire의 게이머들 사이에서 또 다른 인기 상품입니다. Free Fire MAX 버전의 사람들이 기다려온 의상 팩이 여기에 있습니다.

이 번들은 Elite Pass의 첫 번째 시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초기 Elite Pass 시즌의 가용성은 두 Free Fire 게임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얻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ff 인큐베이터 번들 5개

녹색 범죄자

심플한 쿨 FF 세트
녹색 범죄자

Green Criminal은 가장 유명한 MAX Free Fire 번들 중 하나입니다. 무서운 외모, 특히 마스크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원래 2018년에 녹색 범죄 번들로 소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번들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Garena는 2019년 Bandit Squad Incubator에서 더 많은 색상의 번들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Green Criminal을 역대 가장 희귀한 묶음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2018년 인게임 이벤트 보상으로 도입됐을 당시 소수의 플레이어만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플레이어는 특정 수의 스핀을 만들어 최고 상금을 보장받지 못합니다. 따라서 Green Criminal 번들을 얻는 정확한 비용을 추정할 수 없습니다. 이는 플레이어에 따라 다릅니다.

그만큼 녹색 범죄 번들 Free Fire에서 가장 희귀하고 멋진 의상 번들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Free Fire MAX로 다시 돌아올 것을 정말로 고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rmuda FF 번들 플랜 및 Burger Lad 번들을 받는 방법

이 번들은 최근 4주년 기념 Raider Spin 이벤트에서 개발자가 제공했습니다. 그것은 무서운 마스크가 있는 녹색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게이머의 인벤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