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ML 지원 엠블럼 세트

엠블럼 나탈리아 커스텀 어쌔신 3

지원 영웅을 사용하는 것도 올바른 빌드로 지원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Land Of Dawn에서 ML 지원 엠블럼의 배열 및 목록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여러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현재 영웅 지원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영웅 지원 역할인 Estes조차도 항상 금지된 고객이었습니다. 영웅 지원을 플레이하려면 ML 지원 엠블럼을 사용해야 합니다.

Emblem ML 지원에는 Vicigers 친구들이 더 빠른 회전을 위해 탱크에서 속도까지 조정할 수 있는 많은 재능이 있습니다. 이 문양은 또한 높은 쿨다운 감소 효과를 제공하므로 영웅 지원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ML 엠블럼을 사용하면 재능 선택 측면에서 매우 빠릅니다. 사용하는 영웅이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이 ML 지원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은 매우 두꺼운 탱크나 멀리 있는 마법사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바일 전설 재능은 탱크 또는 MVSP에서 더 빠른 회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ML 지원 엠블럼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ML 지원 상징 세트

영웅 지원을 사용할 때 어떤 종류의 ML 지원 엠블럼 레이아웃을 사용해야 합니까? 아래 요약을 확인하십시오.

계층 1: 스팸 기술

ML 로고
엠블럼 지원

이 ML 지원 상징의 첫 번째 수준에는 숙달, 활력 및 민첩성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특성의 효과는 재사용 대기 시간, HP 및 이동 속도 감소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에 따라 이러한 재능의 사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차선이나 위장 지원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Mastery를 사용하는 것이 스팸 기술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좀 더 빨리 돌아서서 다른 일을 돕고 싶다면 Agility가 더 좋습니다. 또는 두 개의 엠블럼을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게 최선은 아닙니다.

미노타우르스와 같은 강력한 지원 영웅을 사용한다면 Vitality를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이 더 뚱뚱해지고 그를 죽이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레벨 2: 한타 강도

ML 로고
MLBB

2단계 지원 기호의 재능 선택도 사용하는 영웅 유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수준에서 재능, 즉 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복 그리고 으깨다.

Vicigers 친구가 치유 효과를 주는 영웅 지원을 사용하는 경우 선물 재능을 회복으로 사용하십시오. 선물은 자신을 치유하면서 팀원의 치유 효과를 더할 수 있습니다. 회복은 플레이 경로를 강화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엄폐형이나 수리형으로 서포터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랩처를 사용하는 것이 덜 효과적입니다. 이 재능은 보통 중앙 막대에 있는 포케 벨리로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스케일링이 백분율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엠블럼 지원의 두 번째 레벨은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레벨 1 특성 효과를 추가하면 사용하는 지원 영웅이 팀에 더 효과적입니다.

직장에서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 또는 회복 또는 자기 재생과 같은 치유 효과를 제공하는 선물. 다른 특성의 경우 파열은 지원으로 관통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배꼽 찌르기를 할 때 작동합니다.

이 강력한 선택은 높은 확장률이 팀워크와 전투에 대한 더 강력한 지원과 영향을 의미하므로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강력한 레벨 1 외에도 팀 지원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3개의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Auto Savage가 계속됩니다!

레벨 3: 엄청난 피해 지원

ML 로고
MLBB

지원되는 ML 엠블럼의 세 번째 특성을 사용하면 말도 안 되는 피해를 입히는 데 완벽합니다. 탤런트 타겟팅 태그는 공격에서 적을 식별할 수 있으며 이러한 태그는 해당 태그가 있는 모든 팀에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Focusing Mark 특성의 효과는 갱킹이나 팀 전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효과는 동료들에게도 느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Avarice의 재능은 또한 Vicigers의 친구들이 상대로부터 금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데 매우 강합니다. 특히 당신이 라인이나 서포터 로머라면 이 특성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이 재능의 효과는 상대를 공격할 때 더 많은 금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풀 유어셀프 투게더를 선택하는 것도 서포트 효과가 너무 강해서 자주 죽고 약하기 때문에 나쁜 선택은 아니다. 이 특성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과 부활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레벨 3 지원은 모든 재능이 매우 강력하고 그 이상으로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 유리합니다. 여기에서 지원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포커싱 마크를 사용하면 적에게 공격을 표시할 수 있으며, 이 마크는 적에게 집중하는 전체 팀에 더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이 효과는 갱킹을 할 때 매우 강력합니다. 이 재능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더 많은 골드를 얻습니다. 이 궤적 효과는 지원이 항상 상대 영웅을 포함하기 때문에 강력합니다.

Pull Yourself Together는 종종 죽거나 약해지는 팬들에게도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특성을 사용하면 CDR 및 복구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그와 함께 Vicigers 친구들은 게임에서 매우 활발하게 활동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상대 영웅 납치를 위한 나탈리아의 엠블럼!

위는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2022년의 가장 수익성이 낮은 ML 지원 엠블럼의 다이어그램입니다.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되는 지원 영웅에 맞게 조정하면 됩니다.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